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입문반 기본반 차이좀 알려주세요!!

| 조회 405 | 추천 7
  • 2020.08.17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토익 450점 인데요

입문반이랑 기본반이랑 뭐가다른가요?

학원등록은 첨이라 이것저것 알아보려니 복잡하네요ㅠㅠ
토익,토익인강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5245 part 7 keep updated 문제말인데요 [9] 배고파 852 2020.08.30
35244 팟6에 similarly however 문제 지문 내용이 뭐였죠? [7] 어라 649 2020.08.30
35243 첫 토익이 오늘이에요ㅠ [3] 인싸새빨간강남 258 2020.08.30
35242 110번 soon 내용이나 보기 좀 [5] ㅝㅓ 584 2020.08.30
35241 25년만에 다시 본 토익 후기 [4] Udt 402 2020.08.30
35240 파트2 어렵다 파트3 4 생각보다 쉽다 [2] 된장국젤잘먹는애 396 2020.08.30
35239 토익기간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체감 난이도 [5] 인싸깔끔한가위 481 2020.08.30
35238 소녀여 정답을 달라 [4] 정답바라기 576 2020.08.30
35237 103번문제 edtors [10] 제발 585 2020.08.30
35236 토익 문제지에 문제풀면 안된다는 방송 [3] 누누 755 2020.08.30
35235 오늘 lc [2] ㅇㅇㅇㅇ 297 2020.08.30
35234 처음본 토익 많이 긴장했어요 [3] 속상한초코라떼 289 2020.08.30
35233 하 파트5 [3] 사람잡는해커스 379 2020.08.30
35232 솔직히 [2] 불토 판별법 297 2020.08.30
35231 점수예측좀요 [2] ㅎㅇ 277 2020.08.30
35230 정답소녀님께서 lc도 [3] 111 1105 2020.08.30
35229 토익 문제지 쪼금 찢어서 답적기 [4] 724 2020.08.30
35228 토익 나만 망한 느낌 [4] 화려한파스타 423 2020.08.30
35227 Sell 팟5 [6] S 605 2020.08.30
35226 130번인가 [4] ㅇㅇ 459 2020.08.30
35225 require to r vs ing [9] 인싸새빨간호떡 991 2020.08.30
35224 팟2에 차없는거랑 아일 답뭔가요? [3] 티오 511 2020.08.30
35223 price increases 전체 문장 복원 도움 부탁드려요ㅠ [2] sod 550 2020.08.30
35222 2년 여만에 본 토익 ㅠㅠ [3] 걍웃긴카스테라 322 2020.08.30
35221 팟6 139 143번 문제가 뭔가요? [3] ㅇㅇ 544 2020.08.30
35220 시간이 엄청 부족하던데... [5] 인싸속상한고양이 491 2020.08.30
35219 환산기 [2] 최윤서 282 2020.08.30
35218 -10 -11 몇점일까요 [2] 요가쟁이올리브유 507 2020.08.30
35217 팟7 뜻이 비슷한 단어로 바꾸는 문제 뭐였나요 [2] 우주 428 2020.08.30
35216 103번 [1] 111 292 2020.08.30
35215 LC5개 RC5개 예상점수 [5] 정지훈 618 2020.08.30
35214 P1 4번 꽃 어쩌구 [2] 399 2020.08.30
35213 혹시 102번 finally 정답인거 다른 보기 어떤거 있었지??? [4] ㅇㅇ 660 2020.08.30
35212 195번에 보기 c가 뭔가요? [1] ㅇㅇ 477 2020.08.30
35211 해커스 정답체크 했는데 925 나왔어요 사진 [7] 900넘을까요 836 2020.08.30
35210 예상점수 [2] 297 2020.08.30
35209 저만 rc 쉬웠나요..? [8] 눈뜨니까알파카 824 2020.08.30
35208 900 될듯 말듯이다......... ㅠ [5] 불닭 450 2020.08.30
35207 lc 92~94번 지문 내용 기억 나시는 분 계신가요 [3] 팡팡이 434 2020.08.30
35206 Traffic update project update [15] 듣기 909 2020.08.30
35205 팟2끝부분 키친 레노베이션햇다 그거기억남? [4] ㅇㅇ 617 2020.08.30
35204 이번에 Rc 400점 이상 맞으려면 몇개 틀려야할까요.. [6] ㅇㅇ 681 2020.08.30
126,460개(2028/281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