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패스 친구추천 이벤트

토익고수님들,, 어제 토익 점수 예측 부탁해요!!

인싸낡은마초맨 | 조회 642 | 추천 0
  • 2020.07.13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 순서대로 대략
LC - 0 / 4 / 6 / 3
RC - 4 / 2 / 10

팥5 4개는 - merged(?), from, neither, limit, among이 답인 문항들에서 틀렸습니다. 116번 이후에는 오답없구요!

팥7 10개는 
단일지문- 기사글 2개, 매거진답 1개, 문자메세지에서 1개? = 4개
이중지문 - 2개
삼중지문 - 3개

이러면 800 넘을 수 있을까요? 이번에 불토익까지는 아니었겠죠ㅠㅠ

※ 이 후기는 4월 11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917 토익 실시간 정답 가체점 [5] 토익고인물 467 2020.08.16
28916 팥5 assistance with?for? [11] ㅈㄷ 976 2020.08.16
28915 혹시 lc파트2 18번 답적어오신분? [6] 495 2020.08.16
28914 rc 0/-1/-1 [3] ㅇㅇ 410 2020.08.16
28913 해커스 답 [1] 토익 368 2020.08.16
28912 147 148 문제랑 지문머였죠 사진 [6] 11 573 2020.08.16
28911 에어컨 문제 제가 비정상이라고요? [23] qwert 982 2020.08.16
28910 lc 풀면서 자꾸 딴 생각이 듬. [3] ㅇㅇ 482 2020.08.16
28909 파트5 FOG 보기여 [5] 난언제쯤 641 2020.08.16
28908 파트5 significantly [1] 호호호 475 2020.08.16
28907 해커스 채점 얼마나정확한가요? [2] ㅇㅇ 348 2020.08.16
28906 오늘 토익 쉬웠나요? [3] ㅇㅇ 468 2020.08.16
28905 8/16 토익정답 다떴네엽  [7] 오호 4439 2020.08.16
28904 LC 중 [1] 184829 294 2020.08.16
28903 듣기 400넘기려면 몇개틀려야되나요 [7] 듣기ㅜㅜ 591 2020.08.16
28902 하.. 개망했다 이번시험.... [5] 박지성 631 2020.08.16
28901 P5 Elected 문제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4] Yeong 493 2020.08.16
28900 토익볼때 고사장 선택 ㅠㅠ [3] 꿈속에서포도씨유 322 2020.08.16
28899 이번 만점컷 [1] 990 410 2020.08.16
28898 800점 넘을까요? [3] 제발 800 406 2020.08.16
28897 책 개수문제 7권 6권 [8] 2929ㄴ 577 2020.08.16
28896 파트1 1번 [2] 지연 373 2020.08.16
28895 책 몇권인지 문제 알파벳 기억나시나요 [4] 411 2020.08.16
28894 리스닝 마지막 문제 팟4 [3] 스마일 450 2020.08.16
28893 이번시험 [2] jj 321 2020.08.16
28892 파트6 이 지문 어떤 내용이었었죠? [4] 20학번여신짱 511 2020.08.16
28891 lc -6 rc 10이면 몇점 나올까요ㅠ [1] ㅇㅇ 437 2020.08.16
28890 왜 리스닝이 리딩보다 더 어려운거 같죠 [3] ㅇㅇ 447 2020.08.16
28889 3년간 꾸준히 토익 본 사람으로서 [10] ㅇㅇ 3651 2020.08.16
28888 팟6 representitive vs representitives [14] 으윽 932 2020.08.16
28887 박물관 d번 이랑 c번중 답뭐예요?ㅠ [6] 박지성 680 2020.08.16
28886 part 5 101번 문제 [9] 가간네 692 2020.08.16
28885 Lc administrative assistant 위에 문제 [5] 990 710 2020.08.16
28884 고득점자중에 [5] ttt 551 2020.08.16
28883 듣기 몇개까지가 [7] ㅇㅇ 654 2020.08.16
28882 파트6 마지막 지문 enjoy enhenced? vs enhencing?... [12] 930 2020.08.16
28881 파트1 여자둘 서있는 문제 답 [4] 658 2020.08.16
28880 팟5 110번문제 보기 기억나는거 있으세요? [5] Ddd 421 2020.08.16
28879 117 to 내용이 뭔가요 [5] Hack 560 2020.08.16
28878 토익문제 해설좀 부탁드려요 리메인더 브레이크 [2] 니가고요한지우개 451 2020.08.16
28877 책권수7권, 관리 조수 [3] ㅂ23 585 2020.08.16
28876 did NOT get day off 였습니다 [6] NOT 961 2020.08.16
28875 100번문제 report vs magazine 뭐가정답인가요? [5] 박지성 744 2020.08.16
119,412개(2012/265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