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37741 193번 She was there on a Friday [8] 30대이직러 405 2022.08.28
237740 최대점수 사진 [4] 제발 900ㅠㅠㅠ 278 2022.08.28
237739 오늘본거 성적발표일이 추석연휴 2일전이네요 [4] 111 346 2022.08.28
237738 LC -15 RC-25 [3] 조곤조곤구름모양 309 2022.08.28
237737 Lc - 21~23 / RC - 16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5] 핑크베놈 231 2022.08.28
237736 토익 점수 예측 [6] 불토 295 2022.08.28
237735 lc -10이 450점이라는 글을 봤는데 [5] ㅇㅇ 488 2022.08.28
237734 LC -11 RC -10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ㅠㅠ [9] 900 좀 넘자 207 2022.08.28
237733 토익파이터님 가답안기준 점수예측 [5] ㅠㅠ 426 2022.08.28
237732 Determined [5] ㅇㅇ 242 2022.08.28
237731 800불가능하겠죠? 예측 부탁드립니다. [10] 점수예측 324 2022.08.28
237730 Stormy sea [6] Stormy sea 242 2022.08.28
237729 lc -9 rc-12 [6] 0828 180 2022.08.28
237728 토익 점수 예측 [5] ㅎㅎ 102 2022.08.28
237727 근데 파트2 줄간격 갑자기 거지같이 변함? [4] 호기심 410 2022.08.28
237726 890~905점 대충 예상하는데 조언 주세요! [2] 하 인생 165 2022.08.28
237725 LC 82번 purchase refreshments 이거 b 아닌가요 [3] Ll 304 2022.08.28
237724 LC -9 RC -5 [5] ㅇㅇ 126 2022.08.28
237723 토익 lc 팟 1,2 딕테이션 나올때 [6] 그냥봐도토익시작 243 2022.08.28
237722 점수예측 [3] ㅇㅇ 103 2022.08.28
237721 토익장인의 진단이 필요합니다.. [3] 불안증세 170 2022.08.28
237720 문과는 900넘기면 스피킹도 준비하세요 [5] 토익졸업하자 374 2022.08.28
237719 해커스 강남역 캠 다니고 토익 졸업... [5] 이젠 181 2022.08.28
237718 문과토익 900이상이요…? [6] ㅇㅇ 358 2022.08.28
237717 문과는 토익900, 이과는 토익850은 되어야 합니다. [7] 토익졸업하자 479 2022.08.28
237716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사진 [6] ㅇㅇ 243 2022.08.28
237715 ㅋㅋㅋㅋ 귀엽네요 닉네임 [4] 알려주는토익졸업 82 2022.08.28
237714 근데 염전도… 고득점자한테나 영향있지 [5] ㅇㅇ 438 2022.08.28
237713 lc 20 rc 15 개 정도 maximum으로 생각해봤는데 [3] ㅎㅎ 330 2022.08.28
237712 9/4시험끝나면 다음날부터 오픽공부해야되는데 [5] 토익굿바이 135 2022.08.28
237711 모바일신분증으로 시험 쳐보신분 있나요 [5] . 134 2022.08.28
237710 리스닝 14개 틀렸고.. 리딩 6개 틀렸다면? [5] 두유 200 2022.08.28
237709 LC -9개, RC -12개 900가능할까요? [4] 막막하다 262 2022.08.28
237708 제발 예상점수점요 ㅠㅠ [6] ㅇㅇ 136 2022.08.28
237707 152번 popular local residents [3] ㅇㅇ 956 2022.08.28
237706 in light of문제 정답률 처참하네욬ㅋㅋㅋㅋㅋ [6] ㅇㅇ 2618 2022.08.28
237705 part6 141번 [5] 217 2022.08.28
237704 8월 28일 토익커트 알려드림 [8] 예언가 846 2022.08.28
237703 RC 365 맞으려면 몇개 틀려야 하나요?? [3] 228 2022.08.28
237702 700점 어떻게 공부하셨어요? [3] 700 225 2022.08.28
237701 점수예측부탁드려요.. [2] 106 2022.08.28
246,696개(200/54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