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목표점수 900점, 2/5 첫토익 790

900목표 | 조회 253 | 추천 0
  • 2023.02.15
  • 글꼴
  • 확대
  • 축소
첫토익으로 425/365로 나왔는데, rc가 좀 많이 부족해요... 900점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현재 해커스 개정판 1000제 1로 lc공부하고 있고, rc는 ybm 기출토익2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553 님들 담달 시험은 어케요 쳐요 말아요 [5] 치앙마이 363 2023.02.26
11552 몇점일까요?? [9] ㅌㅇ 262 2023.02.26
11551 그래도 여기 계속 있으니까 답 많이 알아감  [3] 카레 330 2023.02.26
11550 아니 낮잠을 지금까지 잤네 [3] fenty 307 2023.02.26
11549 친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 476 2023.02.26
11548 평균 ㅇ ㅓ디서 보는 거에염 [3] 왕갈비통닭 265 2023.02.26
11547 650 정도 나오려면 [3] ㅇㅇㅇ 316 2023.02.26
11546 Lc -24 몇점일까요? [2] 00 408 2023.02.26
11545 어떻게 하면 LC가 들리나요ㅠㅠ? [4] 만점받는딸기 338 2023.02.26
11544 총평강의 내용 문제가 기억이 안나면 이해가 어렵겠지? [2] ㅇㅇ 227 2023.02.26
11543 지금 평균이 770점인데 딴 때에 비해서 [5] 747 2023.02.26
11542 하 오늘 팟5 [1] 잉두 296 2023.02.26
11541 평소보다 [3] 콩콩 208 2023.02.26
11540 where이 왜 답이에염  [5] 치킨 657 2023.02.26
11539 ORM에 스티커 주는 이유 [4] 또렷한잇프피 623 2023.02.26
11538 은행 계좌 - 날짜 문제 [8] ㅇㅇ 536 2023.02.26
11537 오늘 여기 활기?차서 좋네요   [5] 극한직업 316 2023.02.26
11536 ignore vs supervise 답은? [4] 오홉 785 2023.02.26
11535 예측좀 도와주세요! [4] 159 2023.02.26
11534 lc 수영장이랑 공원문제, 기차 고치는 문제 답 아시는분 [3] ㅜㅜ 539 2023.02.26
11533 헷갈리는 문제들 좀 여쭤볼게요 [12] 사과향황소자리 675 2023.02.26
11532 오늘 시험 진짜 난이도는 모에요  [5] 와칸다 597 2023.02.26
11531 해커스 보카 제일 최근에 나온게 [2] ㅇㅇ 196 2023.02.26
11530 파트5departing 다른보기 알려줘요 [5] 00 458 2023.02.26
11529 승태샘이준파트2 1000문제푸니까 겁나잘들리네 [4] ㅋㅋㅋ 447 2023.02.26
11528 정답 어디에 적어오세요? [6] 정답 어디에 적어요? 589 2023.02.26
11527 은행 계좌 나오는게 혹시 몇번부터였는지 기억나는 분 있음? [2] ㅇㅇ 262 2023.02.26
11526 딱 900 목표인데 [4] ㅇㅇ 369 2023.02.26
11525 마지막 단일 지문 [2] kjy002871 423 2023.02.26
11524 궁금합니다 [3] ㅇㅅㄴ 122 2023.02.26
11523 토익 고득자분들 단어 [6] 토익 410 2023.02.26
11522 알려주세요 [2] ㅇㅅㅇ 151 2023.02.26
11521 파트5 soon 다른보기뭔가요? [5] 00 553 2023.02.26
11520 진짜 이제는 대충공부해서는 안되겠다 [3] 냐호 598 2023.02.26
11519 하 토익보고 오면 [3] ㅇㅇ 359 2023.02.26
11518 123번 선지 [4] 345 2023.02.26
11517 오늘시험 710~730 목표입니다 [2] 가채점 안함 435 2023.02.26
11516 파트5 120,122 선지 질문 [2] 391 2023.02.26
11515 토익 정답을 [3] 이해나 316 2023.02.26
11514 Rc 15개 못 풀어도 700 넘을 수 있을까요 [5] 토익졸업하자,, 743 2023.02.26
11513 오늘 토익시험 LC 전자레인지문제 [2] 또생각나는엔프피 609 2023.02.26
11512 배고프다.. [3] ㅇㅇ 101 2023.02.26
11511 2/26 파트2 복원본 [3] S 1537 2023.02.26
11510 Lc 퍼레이드 위치고르는 문제랑 세트였던 [1] ㅇㅇㅇㅇ 397 2023.02.26
11509 평소에 파트2 3개 이상 안틀리는데 [2] 581 2023.02.26
100,788개(1984/22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