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파트5 report to 정답 뭔가요?

Report to | 조회 414 | 추천 0
  • 2023.02.20
  • 글꼴
  • 확대
  • 축소
them?their?theirs? ??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7월28일토익정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415 has been intended/ is intended? [5] haha 1642 2023.03.26
16414 RC 165 writer? 답 뭔가요 [1] ㅇㅇ 1175 2023.03.26
16413 Rc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참여하는사람 정답 [19] 하하 2253 2023.03.26
16412 122번 답이 뭔가요? Welcome 나오는 문제요 [1] 가채점 1014 2023.03.26
16411 L.c 그림문제 코너, 가장먼 [1] ㅇ에 844 2023.03.26
16410 970이 본 오늘 난이도 [3] 토졸예정자 1781 2023.03.26
16409 그 리스닝에서 내일 누구 못와서 대신 할 사람 필요하다는 거 [2] 866 2023.03.26
16408 저번시험 985 오늘 [2] 저번시험 985 1223 2023.03.26
16407 Article [1] 하하 475 2023.03.26
16406 이거 나만 헷갈임? [4] 147번 1458 2023.03.26
16405 고사장 방송 문제 [2] ㄴㅇ 135 2023.03.26
16404 오늘 난이도 [3] ㅇㅇ 926 2023.03.26
16403 듣기에 contruction office갔다온거 선지는 manager o... [4] bb 913 2023.03.26
16402 파트 1 dbcaca [7] ㅋㅋ 1655 2023.03.26
16401 오늘 [2] 토익극혐 273 2023.03.26
16400 P5 130번 답이 뭔가요? [4] ? 1261 2023.03.26
16399 파트5 [2] 351 2023.03.26
16398 리딩 [2] 208 2023.03.26
16397 다시 치는 토익 이번엔 [2] 바삭한로맨스 336 2023.03.26
16396 팟6 문제 보기중에 in the meantime? To the end [18] ㅜㅠ 4007 2023.03.26
16395 시험정 나오자마자 답 맞춰보는분들 신기해요 [3] 토십익발럼아 211 2023.03.26
16394 파트5 corrected vs considerated [15] considerated 2147 2023.03.26
16393 185-190에 c번 많았나요?? [2] 익토 1084 2023.03.26
16392 아니 존나 어이가 엄네 아........ [3] 씨부레 1388 2023.03.26
16391 빌런 총집합 [7] lll 1045 2023.03.26
16390 Lc 아파트 몇동이었나요 [10] ㅇㅇ 2314 2023.03.26
16389 lc는 불 rc는물 [1] 용감한이사라 595 2023.03.26
16388 답 맞춰보는 분들 신기해요 [1] 토십익발럼아 109 2023.03.26
16387 Rc 진짜 10년전 토익 난이도였어요 [4] ㅇㅇ 3382 2023.03.26
16386 팟1 3번 답 [3] Lc 3 글러브 886 2023.03.26
16385 인공물 우유11지방 지문 문제 배열 ㅈㄴ 이상하지 않음? [13] ㅇㅇ 1548 2023.03.26
16384 문제지번호 안적었으면 어떻게되나요? [2] 바람이이이 670 2023.03.26
16383 파트7에 어떤남자 직업이 머냐는질문 [13] 흐엑 2040 2023.03.26
16382 RC랑 LC 수준 차이가 너무 심함..ㅠㅠ [3] 그저눈물만 1309 2023.03.26
16381 배낭사는이유 customer gift랑 직원들에게 carry용 가방 주는... [10] 토이익 1495 2023.03.26
16380 메인셰프or레스토랑주인 [26] 숑옹 2138 2023.03.26
16379 빈칸 문장 채워넣기 [1] 282 2023.03.26
16378 파트7 마지막지문 보기 [1] 토린이 508 2023.03.26
16377 리스닝 이거 영어권국가에서 체류하면서 생활해야 익숙해지나여? [2] ㅇㅇ 314 2023.03.26
16376 파트5 welcome 뭐에요? [12] ㅇㅇ 5182 2023.03.26
16375 뭐지 왜 다 RC 쉽다하지... [7] 2024 2023.03.26
16374 개인적인 시험후기 [3] LCㅡ 913 2023.03.26
16373 라이트 레이아웃 이메일 [11] 궁금 1586 2023.03.26
16372 알씨보단 리스닝이 진짜 너무 막막하네요 [2] 십라너무어렵다 531 2023.03.26
16371 199번 답 뭔가요 [11] ㅇㅇ 2003 2023.03.26
105,515개(1981/2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