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lc

ㅋㅋ | 조회 112 | 추천 0
  • 2024.02.25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 LC 점수환산기로 난이도 어떤 걸로 봐야할까요...?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7489 2시간, 3시간 수업 뭐가 달라요? [3] 고민 84 2024.03.26
87488 내일 토익+오픽 결과나옴ㅋㅋㅋ [5] ㅋㅋ 305 2024.03.26
87487 ㅋㅋㅋㅋㅋ또시작이네 [4] ㅋㅋㅋㅋ 165 2024.03.26
87486 이틀전인데 썸녀가만나자네 [4] 8 193 2024.03.26
87485 내일 시험발표일까지 가장 똥줄타는사람 [5] ㅇㅇ 415 2024.03.26
87484 토익 고수님들 [5] 1 94 2024.03.26
87483 팟7 표희정쌤 [4] 777 82 2024.03.26
87482 악악악 [4] 퓨ㅠ 62 2024.03.26
87481 토익700점대나 600점분들께 질문…! [4] 1 293 2024.03.26
87480 하.. 낼 점수발표 .. [4] 하잇 327 2024.03.26
87479 보카책 구매했는데 day 1밖에 학습이 안되나요? [2] 해커슈 62 2024.03.26
87478 빨갱이 소프트?하드? [4] 64 2024.03.26
87477 오랫만; 사진 [3] ㅇㅇ 123 2024.03.26
87476 해커스어학원 기본반과 중급반차이 [5] 토익목표 104 2024.03.26
87475 리스닝 공부법 [4] 11 103 2024.03.26
87474 화장실 토익부정행위건. [2] 난귀염긔염 424 2024.03.26
87473 선거땜에 학원가기싫다 [5] 공보의 110 2024.03.26
87472 토익 이제 공부 시작해볼려 하는 문법노베이스 대학생입니다.. [6] 토익입문 89 2024.03.26
87471 궁금한게 [4] . 75 2024.03.26
87470 내일 발표네요 [7] .ㄴ 439 2024.03.26
87469 그래머게이트웨이 끝내고 난 후에.... [6] 홍무 98 2024.03.26
87468 600중반인데 ㅠㅠ 도와주세요 [6] 이런 231 2024.03.26
87467 [4] ㅇㅇ 130 2024.03.26
87466 천제풀때.. [4] ㅠㅠ 131 2024.03.26
87465 토익점수 재밌게 확인하는법 [3] ㄹㅊ 555 2024.03.26
87464 토익편입 [3] ㅇㅇ 110 2024.03.26
87463 22일차 출첵 사진 [3] mandoo1122 28 2024.03.26
87462 내일 발표 ㅜㅜ [2] 내일발표 301 2024.03.26
87461 해석할 때 [4] ㅓㅓ 64 2024.03.26
87460 표희정 김동영 한승태쌤 아침 정규종합반 4월 괜찮을까요? [3] 고민돼 54 2024.03.26
87459 셤 전 모의고사 보는게 [3] 브르릉 115 2024.03.26
87458 배인 쪼끔만 희생해줘 트리플j [1] 메이킨 49 2024.03.26
87457 해커스 인강 싸게 듣는거 [3] 궁그매 79 2024.03.26
87456 종로 반추천 [4] 종로 44 2024.03.26
87455 이번엔 700넘고 싶어요 [5] 249 2024.03.26
87454 종로에서 정규반 들을껀데 [3] 76 2024.03.26
87453 [3월31일토익]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결과보기! ▶ 사진 [9] 해토지기 1228 2024.03.26
87452 토익 화이팅 하십쇼!! [2] 적막한순대국밥 33 2024.03.26
87451 한승태쌤 수업들어보신분들 [6] 지웅 76 2024.03.26
87450 2/25 [3] 203 2024.03.26
87449 한달전 엘씨460 [4] ㅇㅇ 147 2024.03.26
87448 이것도 냉정하게 [3] ㅎㅎ 164 2024.03.26
87447 내일 900넘도록 기도해주세요 [3] 233 2024.03.26
87446 lc가 약해요..어떻게 해야되죠 [4] 듣기 154 2024.03.26
87445 영어고수님 + 영포자에서 점수 얻으신 분들중 게이트웨이 베이직 들으신분,... [9] 폭탄맨 112 2024.03.26
96,354개(198/21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