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320 RC 만점컷 4개인거 같아요 [8] 쿵스 1059 2023.03.02
12319 745! [7] 기쁘다 333 2023.03.02
12318 26일 점수 예상좀 해주세요ㅠ [5] 토익하.. 435 2023.03.02
12317 알씨 도와주세요 [3] 토린이 173 2023.03.02
12316 850 [4] 850please 335 2023.03.02
12315 슬프다 [5] 222 2023.03.02
12314 26일은 염전이겠죠? [4] 848 2023.03.02
12313 토익 공부 이틀하고 900 넘기고 졸업합니다 [1] 토익 184 2023.03.02
12312 미국에서 꽤 오래살다왔는데도 이점수 정상일까요... 사진 [6] ㅇㅇ 962 2023.03.02
12311 토린이 630점!! 맞았는데 700점 어떻게 가죠? [1] ㅎㄹㅎ 325 2023.03.02
12310 몇개 틀렸을까요? [3] ㄹㄹ 452 2023.03.02
12309 음... 홍콩에서 온지 3년만에 토익 처음봄 사진 [6] hkxkr 557 2023.03.02
12308 비밀알았다 [4] 739 2023.03.02
12307 답을 적어올 수 있나요? [5] ㅇㅇ 292 2023.03.02
12306 990 맞음 사진 [5] ㅇㅇ 867 2023.03.02
12305 855점.. [2] 힝구 379 2023.03.02
12304 점수 떨어짐ㅜㅜ 사진 [2] ㅇㅇ 611 2023.03.02
12303 950점 이상 받으려면 뭘 더 해야 할까요? [3] 토졸기원 311 2023.03.02
12302 첫토익 700…. [1] 목표 900 이상 326 2023.03.02
12301 와 역대급 점수 나왔어요ㅠㅠㅠㅠ [1] 1234 1146 2023.03.02
12300 인생 첫 토익 360/425 해서 785 나왔네요 [2] ㅇㅇㅇ 404 2023.03.02
12299 점수 이거 맞나요 사진 [1] ㅇㅇ 611 2023.03.02
12298 드디어! 토졸 사진 [4] (영어노베이스) 511 2023.03.02
12297 Rc400이면 몇개 틀린건가요 [3] Rc400이면 몇개나간건가요 580 2023.03.02
12296 엘씨 6개 틀렸는데 [2] ㅇㅇ 574 2023.03.02
12295 졸업 ㅠㅠ 사진 [4] 졸업 415 2023.03.02
12294 rc 4개가 만점컷이라고요..? [3] d 897 2023.03.02
12293 19일 26일 [4] ㅇㅇ 526 2023.03.02
12292 700 [1] 유우 221 2023.03.02
12291 작년6월에 일본에서 토익보고 요번에 봤어요 사진 [5] ㅇㅇ 328 2023.03.02
12290 685인데.. [2] ㅠㅠ700 345 2023.03.02
12289 LC 엄청 짠 거 같은데요..? [4] ㅇㅇ 1384 2023.03.02
12288 700졸업!! 근데 오히려 lc가 엄청 떨어진.... [3] 530 2023.03.02
12287 토익은 운이 더 중요한듯 사진 [6] ㅇㅇ 1124 2023.03.02
12286 드뎌 700넘기다….. 사진 [5] 드뎌 463 2023.03.02
12285 하니까 오르긴 오르네요.. 사진 [4] 533 2023.03.02
12284 오 옆자리 빌런 있는거 치고 잘나왔네여 [4] ㅁㅁ 391 2023.03.02
12283 도대체 어떻게하면은 점수가 나오는건가요 [3] 힘드네요 361 2023.03.02
12282 RC 어떻게 올리나요 ㅠㅠ [4] 호이호이 239 2023.03.02
12281 리스닝이 생각보다 못나왔네요.. LC -7 RC -4 사진 [6] 킥서비스 879 2023.03.02
12280 2월19일 인생 첫토익 920 나왔네요 [3] 초보자 693 2023.03.02
12279 대박이네요;; [2] 늙은이 682 2023.03.02
12278 아 답 밀려썼나봐요... 사진 [5] 아니하... 1484 2023.03.02
12277 700두달만에 겨우넘었네요.. [8] 와 7 478 2023.03.02
12276 rc하나틀렸는데 10점깎임; 실화냐 [4] o 1442 2023.03.02
100,520개(1961/22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