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1 -1 점수 예측해주세요ㅜ

히융 | 조회 305 | 추천 0
  • 2024.03.31
  • 글꼴
  • 확대
  • 축소
lc -1 (파트4 정답률 47)
rc -1 (파트5 정답률 52)

점수예측부탁드립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336 895 토익 오늘 체감 [5] ㅌㅌ 1399 2024.04.14
90335 하는 절대 아니고 중상 [1] ㅇㅇ 509 2024.04.14
90334 나는 지난토익이 더 어려웠는데;; [1] 11 431 2024.04.14
90333 팟5 favorable effect 맞나요? [10] ㅇㅇ 4071 2024.04.14
90332 망했다 ㅜㅜ [2] 이니니ㅣㄴ 236 2024.04.14
90331 오늘 나만 어려웠음? [3] ㅠㅠ 508 2024.04.14
90330 고득점자 자리 [8] 토익부셔 792 2024.04.14
90329 오늘 토익 난이도 물이야? [3] adgh 886 2024.04.14
90328 한명이 계속 물토익 게시글 올리는듯 ㅋㅋ시간많냐 [7] 123 508 2024.04.14
90327 파트7 15문제 찍었는데 몇개 맞음? [2] ㅇㅇ 645 2024.04.14
90326 200번 답 뭐에요 [13] ㅇㅇ 1349 2024.04.14
90325 Lc 6번 문제 [4] 냠냠 703 2024.04.14
90324 20년 넘게 운영한 업체 단일지문 [5] 하하 841 2024.04.14
90323 좆됐다 난 안쉽던데 [7] ㅇㅇ 922 2024.04.14
90322 올해 시험중에 제일 물토익인듯 [2] ㅇㅇ 908 2024.04.14
90321 196-200찍었는데 답이 뭔가요...? [1] ㅇㅇ 964 2024.04.14
90320 LC 97번 대학옆 길 내는거 어디야? [7] ㅇㅇ 1096 2024.04.14
90319 공연문제 답뭐에요?!!!!! [5] ㅇㅇ 714 2024.04.14
90318 part 7 우산문제에서 답들이 뭐였나요 [5] 겻셔 1044 2024.04.14
90317 12월 1월 엘씨 만점이었는데 오늘 엘씨 어렵지 않았나요 [9] ㅁㄴㅇㅎ 831 2024.04.14
90316 토익 0점처리 [3] 하하 807 2024.04.14
90315 오늘 왜케 더웟 [3] 아니 너무더웠음 119 2024.04.14
90314 파트7 나만 시간 없었냐 [4] ㅇㅇ 807 2024.04.14
90313 Rc 마지막 1세트 답뭐임 [3] 조져버린사람 858 2024.04.14
90312 LC 중하 / RC 극하 [2] ㅇㅇ. 1493 2024.04.14
90311 팟5 [1] 11 266 2024.04.14
90310 추가접수했는데 보길 잘했네 ㅋㅋ [3] ㅇㅇ 902 2024.04.14
90309 아니 나만 어려웠어?.. [3] 00 949 2024.04.14
90308 제일 인상깊었던 지문 [2] . 672 2024.04.14
90307 역대급 물토익 [1] ㅇㅇ 520 2024.04.14
90306 오늘 왜케쉽냐 [2] ㄷㄷ 858 2024.04.14
90305 올해 제일 물토익ㄷㄷ [5] ㅇㅇ 3972 2024.04.14
90304 토익 시험날짜 [5] 답좀요 183 2024.04.14
90303 하아아아아아암 [5] ㅇㅇ 162 2024.04.14
90302 아직 셤볼시기는 아니라 승태샘 강의로 아침을 [2] ㅎㅅㅎ 92 2024.04.14
90301 으으 엘씨 너무 약한데 [4] bbㅠㅠ 411 2024.04.14
90300 알씨 만점자인데 팁을드리겠음 280점부터 2개월걸림 [17] rc 고수 8188 2024.03.16
90299 폰 끕니다 [4] 폰off 125 2024.04.14
90298 큰일나따.....☆ [3] 아ㅡㅡ제발 145 2024.04.14
90297 3시간후에 [2] ㅋㅋㅋ 105 2024.04.14
90296 여러분 저에게 힘을주세요 너무 급해요ㅠㅠㅠㅠ [4] 으가으갸 137 2024.04.14
90295 오늘 수험생 모두 화이팅입니다 [3] 화이팅 56 2024.04.14
90294 800넘을려면 모주건 얼씨 다풀어야겠죠?~ [3] 320 2024.04.14
90293 첫토익 밤새고 간다... [1] 첫토익 143 2024.04.14
90292 800못넘어서 죽고싶은자들이여 보라 그대들에게 비밀을 알려주겠다. [14] 토익800쉽다얘들아 13536 2024.03.08
99,021개(194/22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