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rc 175

ㅇㅇ | 조회 103 | 추천 0
  • 2024.03.31
  • 글꼴
  • 확대
  • 축소
4번자리가 바로 앞쪽에 방문객들은 지역정보에 대해 알수있다 약간 그런 내용 그 자리 맞나요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1484 해커스토익 스타트 수강 시작했는데요. 교재mp3음성파일 어디서 다운받나요... [3] 으뜨미 39 2024.04.20
91483 완전초보자입니다 [4] 학원수강 57 2024.04.20
91482 일주일 만에 100점 올릴 수 있는 방법 [4] 쥐포 193 2024.04.20
91481 실전반 [1] ㅇㅇ 25 2024.04.20
91480 5월 표희정 한승태 김동영쌤반 수강신청했는데요 [4] 70 2024.04.20
91479 940 엘씨 470 알씨 470에서 맴도는 중인데 [3] 00 120 2024.04.20
91478 꿈에 김동영쌤 나옴 [4] 꿈에 81 2024.04.20
91477 토익시험 1주일 남았넹 ㅜ.ㅜ [4] ㅠㅠ 120 2024.04.20
91476 part6 공부 어떻게 하시나요? [3] 팟6 102 2024.04.20
91475 이벤트 참여 방법 사진 [7] 황금 68 2024.04.20
91474 엘시알시 335 350인데 어캐공부해야되죠 [5] 1 134 2024.04.20
91473 600년만에 공개된 석가모니 진신사리 사진 [4] breaktine 89 2024.04.20
91472 쉐도잉시간 [2] 호랑 85 2024.04.20
91471 1주일 [3] ㅇㅇ 68 2024.04.20
91470 점수 예측좀용.. [2] present+700 153 2024.04.20
91469 적중예상 특강. 실토 문제에서 주어만 바꾼건가요? [3] dd 84 2024.04.20
91468 독해할때 고민 [4] 1 93 2024.04.20
91467 스크립트점검의 의미가 먼가요? [6] 언제쯤 106 2024.04.20
91466 엘씨 잘하려면 파트2 잡아야함 [6] ㅎㅎ 197 2024.04.20
91465 엘씨가 안늘어요 [5] 엘씨고민 110 2024.04.20
91464 Rc 공부 [2] 후이 68 2024.04.20
91463 파트7 표희정쌤이랑 심동혁쌤이랑 어떤게 좋을까요ㅠ [3] 고니 71 2024.04.20
91462 기본? 중급? 685점 [5] 키릉 224 2024.04.20
91461 토익응시료 52,500원... 진짜냐? ets쒸레기 [4] ㅇㅇ 594 2024.04.19
91460 900점대분들 조언좀요.. 독학분들 [2] 조언 141 2024.04.19
91459 노랭이 표제어만 외워도 650이상 나오나요? [2] 토초 122 2024.04.19
91458 이번시험 못보면 내 목을 바친다 [1] 421 107 2024.04.19
91457 토익 900 목표 공부 58일차 사진 [1] bookkut 73 2024.04.19
91456 [800 탈출 도전기 d+68] 모의고사 870점 정도 나오는데 사진 [2] wilminghong 41 2024.04.19
91455 985>990 올리려면 [3] ㅇㅇ 335 2024.04.19
91454 엘씨질문이요 [2] 질무니용 62 2024.04.19
91453 학원 3달씩 다니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2] ㅇㅇ 100 2024.04.19
91452 파랭이실전모의고사 1 2 [2] 1 71 2024.04.19
91451 지방사는데 인강으로 들어도 [2] 인강이유.. 62 2024.04.19
91450 해커스 1000제 20년에 마지막으로 풀었는데 개정판이랑 많이 다른가요?... [3] ㅇㅇ 56 2024.04.19
91449 천제2 실제시험이랑 난이도 많이 다른가요? [2] 네코 84 2024.04.19
91448 팟4 고수님들 팁좀 주세요..... [3] ㅠㅠ 82 2024.04.19
91447 토익 630점에게 공부비법좀요 ㅠㅠ [2] 토익11 139 2024.04.19
91446 천제2 알시 10개정도씩 틀리는데 [2] 87 2024.04.19
91445 토익800대초중반 [2] 119 2024.04.19
91444 토익 풀때 순서 질문있어요~ [2] 직딩직딩 86 2024.04.19
91443 기초문법 끝내고 토익 시작합니다~ [4] 키킼 90 2024.04.19
91442 10년전 토익800점이랑 요즘 800점은 난이도가 다른가요? [2] ㅇㅇ 226 2024.04.19
91441 요즘 인강으로 토익 공부 열심히 하면서 스스로가 대견스럽습니당 [2] 감샤감샤 56 2024.04.19
91440 다들몇시간 공부하나요? [2] ㅇㅇ 126 2024.04.19
100,169개(194/22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