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제발 대박 달

ㅇㅇ | 조회 473 | 추천 1
  • 2023.03.09
  • 글꼴
  • 확대
  • 축소
제발 대박달이었으면 좋겠다
800만 나오면 뒤도 안돌아보고 졸업할텐데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750 토익900 [3] 파아아 214 2023.04.10
19749 기본vs중급 [3] . 173 2023.04.10
19748 토익 학원이랑 인강 고민중이에요 [3] 고민 128 2023.04.10
19747 700점대 토익 점수 올리는 법좀,,  [5] dh 470 2023.04.10
19746 many [2] dd 186 2023.04.10
19745 역시 나는 기강좀 잡혀야됨 [2] 99 179 2023.04.10
19744 오늘 공부하시느라 수고들 많으셨어요 [3] 마이스 85 2023.04.10
19743 시간이 없으면 뇌피셜을 아주 빵빵하게 돌림... [5] 시간 189 2023.04.10
19742 900점넘는사람들은 뭘틀리나요? [3] 00 431 2023.04.10
19741 공기업 관련 경력 단절기간 [3] 라이트 143 2023.04.09
19740 적중예상특강 쌤들 전부 감사드립니다. [5] 감사감사 110 2023.04.09
19739 괜히 영어 공뷰 하는건가 싶네요. ㅠㅠ 스트레스 넘 받고 있어요 [5] luisfynn 138 2023.04.09
19738 여기 무료강의 진짜 엄청나네요 [4] 회사원 157 2023.04.09
19737 토익 400점미만부터 시작한분들! [5] 드뎌 332 2023.04.09
19736 고등학교때 영어잘하던 애들이 토익도 잘하던 원인을 알 거 같습니다 [4] 렌탈브랜드 155 2023.04.09
19735 무료학습자료 좋은듯 [5] 굿 129 2023.04.09
19734 Lc -10 Rc -10이면 850은 나올수 있나요? [5] ㅇㅇ 299 2023.04.09
19733 토익700 공부법 ㅜㅜ [5] 토익부시기 276 2023.04.09
19732 시간재고풀면 RC200나와요... [4] 제발 187 2023.04.09
19731 파트3-4가 안들리는 분들은 [4] 다이닝 232 2023.04.09
19730 1000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5] 와라와라 114 2023.04.09
19729 975 멈출까요 더 갈까요 [7] ? 238 2023.04.09
19728 750점에서 안올라요 [5] 159 2023.04.09
19727 천제 공부 어떻게 하는 게 좋나요? [2] 74 2023.04.09
19726 파트4하는데 너무 안들려요ㅠㅠ [5] ㅇㅇ 164 2023.04.09
19725 팟7이 발목 잡네요 [6] 또도로 121 2023.04.09
19724 일요일이 제 인생 마지막 시험이 될지 모른답니다 [3] 컬리플라워 145 2023.04.09
19723 ~ his kind but dedicated ~ [2] 하하 111 2023.04.09
19722 공부하는데 스팸전화 드럽게처오네 [6] Regular 94 2023.04.09
19721 lc 공부 [5] 하이 121 2023.04.09
19720 보통 하루에 쉐도잉 몇지문씩? [5] 파란하늘 171 2023.04.09
19719 천제1 난이도 어떤가요? [3] 143 2023.04.09
19718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5] 하트브레이커 111 2023.04.09
19717 4~50대분들만 들아와주세요 [2] 굿보이 143 2023.04.09
19716 파트5 질문 [2] 123 135 2023.04.09
19715 토익 3주만에 100점 [5] ㅇㅇ 226 2023.04.09
19714 계속 시험을 치면서 공부를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한달간 빡세게 준비하... [4] ㅠㅠㅠ 149 2023.04.09
19713 오답 정리를 해도 실력이 안느는 이유 알려드림 [2] 코놀 211 2023.04.09
19712 와.. 3월26일토익.. 700대네요 ㅜㅜ [5] ㅇㅇ 606 2023.04.09
19711 팟 56 시간 어떻게 줄여야할까요 [5] ㅇㅇ 111 2023.04.09
19710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왜 이리 마르셨나요? [4] 괴롭다 144 2023.04.09
19709 김동영 한승태 표희정 선생님들 정규반 도와주세요ㅠ [5] 후다닥 92 2023.04.09
19708 비문증 있으신분들 시험볼때 어떡하나요? [3] 토린이 152 2023.04.09
19707 파트5 공부법 [5] 11 130 2023.04.09
19706 3/28 780점 나왔는데 천제1 ㄱㄱ해도 될까요? [4] ㅇㅇ 211 2023.04.09
105,520개(1907/2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