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1 / -3 / -3 / -3 / -4 / -5 / -8 어느정도나올까요 ㅠ

ㅇㅇ | 조회 254 | 추천 0
  • 2023.02.05
  • 글꼴
  • 확대
  • 축소
-1 / -3 / -3 / -3 / -4 / -5 / -8 어느정도나올까요 ㅠ
토익무료문제, 토익RC, 토익lc, 매일토익, 토익점수, 토익 기출문제 pdf, 토익리스닝, 토익문제pdf, 무료토익, 토익무료문제, 매일RC/LC스템프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178 지난번이나 이번이나 점수에 대한 기대는 크게 없음 [5] Z 351 2023.03.01
12177 몇 년 전에는 공식 발표 전에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이.. [4] 점수 시간 566 2023.03.01
12176 950점 이상 혹은 만점 [5] 궁금궁금 308 2023.03.01
12175 이번달에 천제3빡세게 하면 800->900가능할까요? [6] 224 2023.03.01
12174 2/19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당 [7] ㅋㅋ 612 2023.03.01
12173 토익만점이 목표일때 추천교재? [4] 재밌다 162 2023.03.01
12172 파랭이 오늘 첨 풀어보는데 [5] 760점 가자미! 166 2023.03.01
12171 lc 만점분들 공부하시나요? [3] 반성 241 2023.03.01
12170 내일 출근하시는분들에겐 죄송하지만 얼른 [5] ㅇㅇ 373 2023.03.01
12169 이정도면 어느 정도 수준인가요? [6] 토익인간 389 2023.03.01
12168 해커스 자유게시판 [3] ㅇㅇ 152 2023.03.01
12167 2/5토익이랑 2/19토익 [6] ㅃㅇ 687 2023.03.01
12166 파트7 부터 푸시는 분 [5] 월드 265 2023.03.01
12165 정답 가리기만 하면 [3] ㅇㅇ 194 2023.03.01
12164 토익 lc 단기간 공부법 알려주세요ㅜ [5] Jz 192 2023.03.01
12163 집중공략777 [6] 집중공략777 171 2023.03.01
12162 RC 시간이 항상 모자릅니다ㅠ [3] 제발 244 2023.03.01
12161 회화..길가다외국인이랑 말하다가 현타왔어요 [6] 373 2023.03.01
12160 Rc 공부법 [6] Rc초보 181 2023.03.01
12159 26일 토익 LC PART 3,4 [6] 성실 402 2023.03.01
12158 해커스토익 스타트 완독후에 [5] ㅇㅇㅇ 114 2023.03.01
12157 700보다 [2] 가자고 240 2023.03.01
12156 내일 과연 900점컷 [3] ㅇㅇ 556 2023.03.01
12155 [토익 밸런스게임]토익시험 못푼문제는 한번호로 줄세우기 [4] 슬기로운해바라기 273 2023.03.01
12154 파트7인강 [4] 팟7인강 106 2023.03.01
12153 점수 환산기 19일꺼 상중하 어디로 보는게 조아요? [6] 콩나무국밥 418 2023.03.01
12152 그래머게이트 듣고 -> 토익 스타트 어때용? [6] 영어랑친해지기 125 2023.03.01
12151 수원 고사장 추천..한봄고,동성중 [10] 흠냐 457 2023.03.01
12150 스터디방법!! 어떻게하나요.. 부탁드려요ㅠㅠ [5] 토린 163 2023.03.01
12149 한승태쌤 스키밍 강의 들어보고있는데 [5] ㅎㅎ 163 2023.03.01
12148 2년전 토익점수 인증 사진 [6] dk 445 2023.03.01
12147 LC는 망친거 알고 있으니까 [5] ㅇㅇ 369 2023.03.01
12146 내가 팟7 제 시간에 못푸는거도 핑계인거 같네요 [3] 생각 236 2023.03.01
12145 RC는 하면할수록 실력이 느는거같은데 LC는… [14] ㅇㅇ 448 2023.03.01
12144 이거 뭐임 사진 [6] 장지지 384 2023.03.01
12143 19토익vs26토익 [4] 뿌잉.. 1744 2023.03.01
12142 토익 문제집 추천 좀 해주세요! [8] ㅇㅇ 221 2023.03.01
12141 3월 시작 노랭이파랭이빨갱이 [5] 3월 124 2023.03.01
12140 천제1 풀었는데,, [4] 노ㅗㅇ... 228 2023.03.01
12139 내일 제발 졸업 [5] 코알라 260 2023.03.01
12138 디렉션이 뭔가요 [5] 토익초보인 225 2023.03.01
12137 보통 950 컷이 각각 몇 개 틀려야 되나요? [3] 보통 950 컷이 각각 몇 개 틀려야 되나요? 498 2023.03.01
12136 내일 드디어 2/19 점수 나오네요 [4] 호호 614 2023.03.01
12135 2월19일 700컷 몇개일까요? [5] 00 440 2023.03.01
12134 천제1 LC vs 천제3 LC [5] 뿡뽕삥 191 2023.03.01
97,588개(1899/216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