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LC중 휴대폰 울림

A | 조회 710 | 추천 0
  • 2023.02.19
  • 글꼴
  • 확대
  • 축소
LC 초반에 휴대폰 안 끄고 제출한 사람
휴대폰이 울렸습니다. 거기서 몇문제 날리고
그것 땜에 LC 내내 감독관들 문으로
들락날락 하느라 엘씨 망한 것 같은데
이거 환불이나 보상 어렵나요?
방학 동안 공부했는데
시간도 버리고 점수도 버린 것 같네요…
너무 속상해요…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878 파트 7 ... ㅠㅠ  [5] 곰돌 147 2023.03.14
14877 단어공부 꿀팁! [5] 노랭 124 2023.03.14
14876 625점. 인강들을까요 독학할까요..?  [5] 8년만에 146 2023.03.14
14875 lc 고수님들..ㅠㅠ  [5] 슬퍼요 109 2023.03.14
14874 한승태쌤 대박이긴 하네요  [5] ㅇㅇ 202 2023.03.14
14873 다들 rc 푸는 순서가 어떻게 되시나요?  [8] kkk 208 2023.03.14
14872 파트 5에서 많이 틀리면 점수 훅 떨어지나요?  [5] 토익 285 2023.03.14
14871 알씨 독해 질문이용 [5] 알씨 독해 질문이용 65 2023.03.14
14870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LC-13 RC -19 [5] 토린이 240 2023.03.14
14869 현 660점인데 [5] ㅎㅎ 205 2023.03.14
14868 적중예상특강말고 무료강의 또있나요? [5] 시잘 86 2023.03.14
14867 3/12 점수예측좀 해주세용 [10] 하이하이 318 2023.03.14
14866 해커스 1000제 3 난이도 [7] 교재 질문 234 2023.03.14
14865 교재 질문좀요!!! [5] ㄴㅇ 77 2023.03.14
14864 Anybody help? [4] Hey 214 2023.03.14
14863 [토익 밸런스게임]토익 lc 공부법은? [5] 똑똑한무궁화 108 2023.03.14
14862 토익 단어 노랭이 공부법 [13] 똑똑한무궁화 167 2023.03.14
14861 토익 모의고사 풀어보려구요 [12] 똑똑한무궁화 93 2023.03.14
14860 토익 문제 풀이 할때 구조 분석 [4] 똑똑한무궁화 88 2023.03.14
14859 토익 lc 단어 공부할때요 [11] 너그러운감나무 108 2023.03.14
14858 토익 단어 노랭이 어플 [12] 너그러운감나무 121 2023.03.14
14857 토익 LC 팟 1,2 풀때요 [14] 슬기로운소나무 125 2023.03.14
14856 토익 RC 매일 실전 [12] 슬기로운소나무 120 2023.03.14
14855 2/19랑 2/26 치신 분들 [4] ㅇㅇ 319 2023.03.14
14854 LC 7개 틀렸는데 [4] ㅇㅇ 266 2023.03.14
14853 오늘 매일 RC몇개나 틀렸어요 다들? [5] 오늘 225 2023.03.14
14852 3월 12일 토익 점수 좀 봐주세요 [6] 306 2023.03.14
14851 rc공부가 lc 점수에 영향 주나요? [5] 하창 193 2023.03.14
14850 빨갱이 노랭이 파랭이 책 이름좀 알려주세요ㅠㅠ  [4] 어른 133 2023.03.14
14849 3.12 토익 -13/-10 900점 가능할까요?ㅠㅠ [5] 매가커피 425 2023.03.14
14848 토익입문공부 해커스에서 시작 하는데 너무기대가 됩니다~! [2] 자문단 93 2023.03.14
14847 현강 한승태쌤 김동영쌤 조합 [3] 만세 134 2023.03.14
14846 파트별 점수 배분 [3] dd 273 2023.03.14
14845 팟 7 풀이 어떻게 하시나요?  [3] ㅇㅅㅇ 250 2023.03.14
14844 Part7 풀때 [3] 136 2023.03.14
14843 3.12일 토익에서 문제 [3] 토익 375 2023.03.14
14842 해커스 천제1보다 [5] 미니 143 2023.03.14
14841 'MAROON' 한 구절 문법적으로 해석 부탁 [6] 테일러 스위프트 205 2023.03.14
14840 800 [3] 홀롤럴 183 2023.03.14
14839 쉐도잉 할 때 발음 어떻게 하나요?! [4] ㅇㅇ 151 2023.03.14
14838 토익만점 받으려면 어떻게 공부하는 게 제일 좋나요  [3] 호호 249 2023.03.14
14837 1000제 1 [3] 줭ㄴ 137 2023.03.14
14836 빨갱이 파랭이 [5] 안냐세욤 143 2023.03.14
14835 900목표인데 해커스 1000-1&2 뭐가좋을까요? [5] 고수님도와주세효 261 2023.03.13
14834 팟3,4 공부법.. [5] ㅇㅇ 207 2023.03.13
97,588개(1839/216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