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특강,토익공부전략특강,토익무료특강,토익설명회

피트7 arrange deliver ??

| 조회 715 | 추천 0
  • 2023.03.12
  • 글꼴
  • 확대
  • 축소
요구하는거 저게 정답인가요?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805 파트7은 많이 읽고 푸는게 답? [3] 오오 216 2023.04.03
18804 왕기초 끝나고 스타트들어려하는데 [3] ㅇㅇ 115 2023.04.03
18803 단어외우는꿀팁이 있을가용? [6] 감사 139 2023.04.03
18802 3월 26일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4] ㅇㅇ 731 2023.04.03
18801 엘씨 파트2 공부방법질문 [5] 이것이눈빛 111 2023.04.02
18800 토익시험 준비 토익독학? 토익강의? [5] 아쉬운해바라기 78 2023.04.02
18799 해커스강의로 준비하는 토익공부법 [3] 기특한파인애플주스 127 2023.04.02
18798 4월 15일 시험을 대비하는 토익독학 공부법 [1] 기특한버블티 152 2023.04.02
18797 토익고사장이 토익점수에 미치는 영향 [2] 지금은민트모카 278 2023.04.02
18796 파트7 인강문의 [7] ㅇㅇ 99 2023.04.02
18795 토익시험 준비 기간동안 꼭 해야할 공부법! [3] 기특한헤이즐넛커피 127 2023.04.02
18794 4/15 토익 ..잘할 수 있겠죠?? 토익단어 외우는게 너무 어렵네요 [5] 착한수선화 119 2023.04.02
18793 파트3 4 쉐도잉 [5] gmd 124 2023.04.02
18792 천제1 rc [5] ㅇㅇ 126 2023.04.02
18791 토익공부 두려워하지마세요 [3] 아쉬운장미꽃 262 2023.04.02
18790 토익공부법은 좋은 선생님을 만나야해요 [5] 수면부족밥 154 2023.04.02
18789 내일부터 갓생 공부 합니다.. [6] ㅇㅇ 153 2023.04.02
18788 단어외울때 뜻이 아니라 행동이 먼저 생각나는데 [7] 132 2023.04.02
18787 토익공부는 해커스영어 [1] 생각하는유자나무 67 2023.04.02
18786 해커스토익 토익공부 가성비 굳굳 [1] 자랑스런검은콩 110 2023.04.02
18785 토익강의와 교재 추천부탁드립니다 [3] 착한무궁화 70 2023.04.02
18784 도와줘요~~ [2] 도와줘~~~~~ 90 2023.04.02
18783 파랭이 무료토익인강 완강했어요  [5] 꿀벌 197 2023.04.02
18782 [토익 밸런스게임] 토익시험 3일 전 나의 선택은? 적중대비특강 듣기!!... [4] 총명한수수 70 2023.04.02
18781 군토익? [7] 토익810 1175 2023.04.02
18780 정규반 수업 난이도 질문 [2] ㅇㅇ 122 2023.04.02
18779 번역기가 나오는데 영어공부를 해야하냐는 질문에 대한 답변 [2] 새침한오트밀 108 2023.04.02
18778 영어공부가 어렵다는 친구들에게 [2] 슬기로운금잔화 154 2023.04.02
18777 교재 추천 부탁드립니다! [5] 104 2023.04.02
18776 영어공부에대한 나름의 생각을 올립니다 [1] 다정한딸기우유 82 2023.04.02
18775 파랭이 공부법 [4] ㅎㅎ 122 2023.04.02
18774 저 혹시 정규반 주3일과 주5일 차이점이 뭘까요? [4] 궁금이 223 2023.04.02
18773 해커스라이브강의 정규반 중급반 고민인데요 [10] 궁금이 127 2023.04.02
18772 토익분들 저녁먹고는 좀 쉬세요 [5] 헛개수 227 2023.04.02
18771 토익공부하시는 분들 몇시에 일어나세요? [3] 뿌잉 182 2023.04.02
18770 인강 뭐 들어야할지 좀 도와주세요 [7] 헲미 68 2023.04.02
18769 해커스 1000제 lc 저만 어렵나요 [5] 237 2023.04.02
18768 집에오면 지쳐요.... [8] ㄹㅇㄹ 159 2023.04.02
18767 파랭이 기본서 관련 [5] 안녕하세요 87 2023.04.02
18766 예솔이 오늘 시구 ㅎㅎㅎ 사진 [3] 예솔ㅎ 178 2023.04.02
18765 엘씨 궁금 [4] ㅠㅠㅠ 120 2023.04.02
18764 파트 7 질문이요 [7] 냄시 71 2023.04.02
18763 토익이랑 토스랑 병행하는거 어때요? [5] 덥다 247 2023.04.02
18762 rc는 결국 팟5 싸움인거같네요 [4] ㅇㅇㅇ 372 2023.04.02
18761 뭘 풀까요 [5] 초코칩 64 2023.04.02
101,200개(1832/224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