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파트1

700 | 조회 308 | 추천 1
  • 2023.03.12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1 거의 다 틀린거 같은데 점수 많이 깎이나요? ㅠㅠ
2개 맞은거 같아요 ㅠㅠㅠㅠ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897 지금 810점인데 900 넘기 많이 어렵나요? [6] ㅇㅇ 297 2023.04.03
18896 아주 애매해요 예측 간곡히 부탁드려요 [5] ㄱㄱ 268 2023.04.03
18895 보카 111쪽 appear 질문이요 [2] 토익열정자 121 2023.04.03
18894 Lc1000제 1 답 오류 [2] 169 2023.04.03
18893 스피드보다 정확성이 더 중요하죠? [4] 보라돌이뚜비나나뽀 187 2023.04.03
18892 이번 700컷 몇개 [5] 어러 422 2023.04.03
18891 어떤게 더 빠를까요 [5] 혼란 105 2023.04.03
18890 900목표 학생입니다 [5] 세이호 158 2023.04.03
18889 750점 목표 질문 [4] ㅇㅇ 216 2023.04.03
18888 어번던트로 바꼈네요 [7] 가채점 1227 2023.04.03
18887 2주 뒤 시험! 앞으로 진행방향 [2] 토린이 123 2023.04.03
18886 600초->800 넘기 [4] 제에발 175 2023.04.03
18885 도착시간 궁금해요 [5] 106 2023.04.03
18884 점수 올리기힘든 구간은? [5] ㅇㅇ 234 2023.04.03
18883 문제 질문 [2] wony 111 2023.04.03
18882 팟7 점수 올리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3] 동요 123 2023.04.03
18881 오너인가요? 셰프인가요? [5] ? 532 2023.04.03
18880 40대인데 어떻게 17년전에 980나왔는지 [5] 가족끼리외식담당 235 2023.04.03
18879 하루에 물을 5리터씩 마시니 학원에서 괜찮네여 [2] ㅇㅇ 175 2023.04.03
18878 대박달이면 [2] ㅇㅇ 534 2023.04.03
18877 수요일날 점수 발표나는거 맞죠? [5] 도넛 408 2023.04.03
18876 4/15 토익 지금 접수 못하나요? [5] ㅎㅎ 313 2023.04.03
18875 토익 점수향상 [6] 토익 153 2023.04.03
18874 이번에 점수 기대 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사진 [5] 토졸 1105 2023.04.03
18873 3.26평균 지금 몇인가요 [2] ㄹㄴㄹㄴ 688 2023.04.03
18872 파트 7에서 be required 가 의무적인 느낌인가요?? [1] 파트 7 132 2023.04.03
18871 파트7 틀린 개수 줄이는 방법 [3] 파트7 제발 155 2023.04.03
18870 이제 김진태 선생님 수업 없나용? [4] 커카 156 2023.04.03
18869 3/26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800넘을까요? [5] 토린이 486 2023.04.03
18868 Lc 380 맞으려면 26일 몇개정도 나가야할까요? [2] ㅇㅇ 314 2023.04.03
18867 만점자컷과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1] 제발 226 2023.04.03
18866 700점인데 850+정규반 가능? [3] 냥녕냥 132 2023.04.03
18865 이틀 뒤 성적발표 떨려요 [4] 369 2023.04.03
18864 700점대 토익 점수 올리는 법좀,,  [2] dh 172 2023.04.03
18863 논란의 문제들 다 틀렸당 [5] 824 2023.04.03
18862 토익 600점대는 아직 파트7공부하기 이른가요? [5] 초보임 234 2023.04.03
18861 700점 약간 넘는데 문제집 뭐 풀면 되나요? [5] 칼국수 116 2023.04.03
18860 진짜 죄송한데요 [5] ㅇㅇ 332 2023.04.03
18859 토익 인강 들을건데 추천점여 [5] ㅇㅇ 57 2023.04.03
18858 강남으로 현강 수강하러 갑니다 [3] 제비 130 2023.04.03
18857 더워 ㅜㅜㅜ [4] ㅇㅇ 74 2023.04.03
18856 bring A to one's attention 표현에서 attentio... [3] 토익 106 2023.04.03
18855 850점 목표 0원 인강 어떤가요?? [5] ㅇㅇ 91 2023.04.03
18854 천제1 lc 처음풀어보는데요 [4] 미래도 168 2023.04.03
18853 노랭이 어떤 방법으로 외우세요? [5] ㅠㅠ 117 2023.04.03
101,202개(1830/224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30일토익정답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