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정답 저거 확실한건가요??

. | 조회 504 | 추천 1
  • 2023.03.12
  • 글꼴
  • 확대
  • 축소
채점할때 쓰는 정답 확실한건가요?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227 960점 점수 [2] ㄹㄹ 314 2023.04.05
19226 대박달 노래를 부르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종로구탑골공원 1116 2023.04.05
19225 안녕하세요 조언좀 부탁드려요 [3] 900만 제벌 103 2023.04.05
19224 RC 2-3개 틀렸는데 485… [4] 힝구 637 2023.04.05
19223 학원 2주다니고 45점 올랐으면 [3] 아아 256 2023.04.05
19222 800 기원했던 공고생입니다 사진 [7] ㅇㅇ 504 2023.04.05
19221 이번 대박이 맞나봐요 사진 [3] 애용 819 2023.04.05
19220 910 졸업할까요 조금 더 해볼까요 사진 [6] toeic 344 2023.04.05
19219 3/26 rc 280이면 몇개틀린건가요? [3] D 407 2023.04.05
19218 735-> 다음 시험 어떻게 준비해야할까요 [5] 제바르 234 2023.04.05
19217 진짜 한승태 선생님 사랑해요 [4] 260 2023.04.05
19216 파트7 전용책 추천부탁드립다!!! [5] 123 2023.04.05
19215 토익 4달 안하면 실력 줄까? [4] ㅇㅇ 349 2023.04.05
19214 토익 점수 만족해용 [3] 오잉 330 2023.04.05
19213 이번시험도 600점대네요 ㅠㅠ 어떻게 공부해야될까요 사진 [4] 오늘도… 490 2023.04.05
19212 점수가... [2] ㅇㅡㅇ 275 2023.04.05
19211 이번이 잘 나온 점수인가요? [4] 121 702 2023.04.05
19210 아쉽지만 [2] ㅇㅇ 177 2023.04.05
19209 방학때 단기로 학원을 다니는게 나을까요 사진 [3] 245 2023.04.05
19208 점수 역주행 이거 맞음? 사진 [9] ㅇㄴ 1327 2023.04.05
19207 전체평균 685점이던디 대박달 맞나요? [5] 전테 880 2023.04.05
19206 공부방법 좀 알려주세요 [3] ㅇㅇ 104 2023.04.05
19205 Rc 진짜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5] 어렵다 어려워 830 2023.04.05
19204 신성재 ㅠㅠㅠㅠㅠㅠ [4] ㅇㅅㅇ 153 2023.04.05
19203 속상한데 ㅠ [8] 343 2023.04.05
19202 Rc 쉬운 문제 많이 틀리면 … [2] 작성자 552 2023.04.05
19201 왜 저만,,, 토익점수가... [3] ㅠㅠㅠ 590 2023.04.05
19200 900이 안되어서 아쉽네요 [3] 세단뛰기 269 2023.04.05
19199 논란문제 답 좀 알려 주세요 만점자분들 (문제 있음) [6] 11 539 2023.04.05
19198 -15 / -1 언저리로 틀리신 분들 [12] ㅇㅇ 432 2023.04.05
19197 Lc만 잘하고, rc는 ㅈ망이라면 [3] 599 2023.04.05
19196 740에서 800 [8] 헤응 427 2023.04.05
19195 하 850 졸업한다 [4] 850 400 2023.04.05
19194 머리가 안좋지만 사진 [4] 만점목표 456 2023.04.05
19193 RC가 쉬웠나보네요.. [2] 뵤잉 761 2023.04.05
19192 2주 905점 졸업합니다.. [2] ㅇㅇㅇ 276 2023.04.05
19191 점수 보니 엘씨가 어렵긴 했나 봐요 사진 [2] ㅎㅎ 665 2023.04.05
19190 LC 495 RC 495 사진 [2] 노력하는 괴물 575 2023.04.05
19189 895 [3] 214 2023.04.05
19188 토익 860점에서 900점대ㅠㅠㅠㅠ 사진 [4] 토린이 487 2023.04.05
19187 rc가 점수안나와요.... 800~850목표 사진 [2] 너래 421 2023.04.05
19186 취준생 990 필요한가요? [4] ㅇㅇ 464 2023.04.05
19185 잘본 줄 알았는데 망했네요 [2] 토익그만하고싶어 552 2023.04.05
19184 2주만에도 가능하네요 ㅎ 사진 [7] 토익졸업 589 2023.04.05
19183 독학 2번째하는데 여전히 600점대...... 사진 [3] 362 2023.04.05
101,082개(1820/224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