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총평강의

어이가없네

개빡치네 진짜 | 조회 640 | 추천 0
  • 2021.02.18
  • 글꼴
  • 확대
  • 축소
가채점해서 lc25 rc 29-30이였는데
lc 370나오고 rc265나옴 700넘길줄알았는데
진짜 개짜증나네 ㅡㅡ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1155 다들 기억력 좋으신듯 [7] 토순이 215 2021.03.15
111154 어제 팟1,2 풀때 좌절하고 지레 포기했는데  [9] 엑설런트 293 2021.03.15
111153 이번에 700넘길수있을까 걱정되는 토린이.. [5] 271 2021.03.15
111152 해커스 토익 점수환산기  [7] 고민시 173 2021.03.15
111151 해커스 1200제가 진리다  [6] 호롤롤롤 259 2021.03.15
111150 해커스천제 난이도 순서 1,2,3으로 어렵나요 ? [5] 160 2021.03.15
111149 1000제 LC 3 개정판 언제나와? [5] sss 110 2021.03.15
111148 하 ㅠㅠㅠ공부하기싫네요. [5] 졸업 82 2021.03.15
111147 토익공부하다가 돼지가 되는 과정  [8] 핑돼 201 2021.03.15
111146 엘시할때, 정답이 되는 단서를 캐치하는 능력  [8] 캐치미 257 2021.03.15
111145 단어 외울때요.. [7] ㅠㅠ 80 2021.03.15
111144 RC 400 어찌맞은거지 [6] 428 2021.03.15
111143 800후반은 학원가면 별론가요?  [8] 알마즌 222 2021.03.15
111142 팟7 시간안에 다 푸시나요? [6] 작성자 191 2021.03.15
111141 매일 아침 9시까지 학원가야하는데..  [8] 배아푸 105 2021.03.15
111140 800 넘길수 있을까요ㅠ  [6] 고랍 151 2021.03.15
111139 rc 17개틀리고 410나온적 있으세요? [7] 어엉ㅇ 401 2021.03.15
111138 3/14 rc 135 문제 정답 해석 부탁 드려요 [7] 글쎄 183 2021.03.15
111137 손소독제에서 <em>향수</em>냄새 강하게나는거다... [9] 향수xx 156 2021.03.15
111136 파트 2 웅웅거리는거 [5] 194 2021.03.15
111135 한승태 선생님 lc로 첫토익 응시했습니다~ [6] 72 2021.03.15
111134 토익 몇개틀렸는지 [5] ㅁㄴㅇㅁㄴ 161 2021.03.15
111133 3/14 RC [6] ㅇㅇ 264 2021.03.15
111132 저번주 토익 시험 보신 분들 계속 공부하시나요? [5] 195 2021.03.15
111131 점수 예측 부탁.. [4] sss 155 2021.03.15
111130 어제 셤 다들 잘보셨나엽  [6] ㅠㅠ 170 2021.03.15
111129 엘씨만 학원다녀볼까  [5] 아낭 105 2021.03.15
111128 해커스 책은 중급용보다 상급용이 레알임 [5] 속좁은땀 181 2021.03.15
111127 독학 하시는분덜  [6] 도우너 114 2021.03.15
111126 파트 1 앞치마 [4] 샤샤 211 2021.03.15
111125 토익 공부 질문 (목표 900점대) [4] ㅇㅇ 209 2021.03.15
111124 목표점수 [4] 토졸 70 2021.03.15
111123 모두화이팅! [6] 통뼈그립톡 33 2021.03.15
111122 -28 / -39 [4] 433 2021.03.15
111121 시험 2주 남았는데 리스닝 어떻게 준비하면 될까요 [6] 1 117 2021.03.15
111120 파트2만 오지게 틀린분 있으세요? [5] 파트2가루남 290 2021.03.15
111119 ㅋㅋㅋㅋㅋㅋ 알씨 시간5분남길래옳다구나했는데 [6] 264 2021.03.15
111118 21일 시험에 비해서 rc난이도 [5] 졸업하자 391 2021.03.15
111117 RC 149번 business traveler [8] rr 309 2021.03.15
111116 상중하? 사진 [5] ㅇㅇ 261 2021.03.15
111115 2/28 토익 705점인데 950점 얼마나 걸릴까요? [6] 아이러브커피 289 2021.03.15
111114 -8 -1 몇점? [6] 우에 159 2021.03.15
111113 lc 다들 빨리 는다고 하시는 분들 [10] ㅇㅇ 295 2021.03.15
111112 원광대 새천년관 [5] 850!! 119 2021.03.15
111111 혹시 엘씨 its age 답인거 다른보기뭐있었음? [10] 123 291 2021.03.15
119,255개(181/265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