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설상가상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 only get worse

엎친데덮친격 | 조회 151 | 추천 0
  • 2020.12.23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배워보실 표현은

바로!

only get worse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는

나빠지기만 하는

입니다.


It's only getting worse.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네.

Seems like the weather is only getting worse.

날씨가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네.

The problem will get only worse

if it's not addressed.

그 문제는 다뤄지지 않으면

악화되기만 할거야

The sad part is,

it can only get worse for me.

슬픈 부분은,

상황이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인다는거야.

If you don't do something about it now,

it will only get worse.

너 당장 무슨 조치라도 취하지 않으면,

상황이 점점 더 안 좋아 질 거야.

The economy will only get worse

because of the trade war between the

U.S. and China.

미국 중국 간 무역전쟁 때문에

경제상황은 악화되기만 할거야.

.

.

.

간단하죠?^^

only을 넣어줌으로써

어감이 확! 강해질 수 있습니다.

get worse 나빠지다, 악화되다

only get worse 나빠지기만 하다,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0892 토익 채점 점수 바뀔수도 있나요? [2] 토익 287 2021.02.18
100891 이랬는데 405면 마킹문제일까요 아님 그냥 이번 점수가 짠건가요 사진 [4] 367 2021.02.18
100890 토익 점수 바뀔 수도 있나요,,? [2] 5점만 273 2021.02.18
100889 토익 rc 이번에 진짜 짜네요 ㅠ 그냥 졸업할까... 사진 [2] ㅎㅎㄹㄹ 797 2021.02.18
100888 515 -> 850 [4] 850 달성 375 2021.02.18
100887 RC 5개 틀리고 450 실화? [2] ㅇㅇ 703 2021.02.18
100886 이렇게까지 점수가 떨어지기도 하나요 [2] 세상에 385 2021.02.18
100885 아까도 글 썼지만 목표가 900인데요. [2] ㅇㅇ 157 2021.02.18
100884 이번에 점수 후할 거라고는 생각 안했긴한데 [1] 364 2021.02.18
100883 2주만에 400대→700대 [4] ㅇㅇ 194 2021.02.18
100882 졸업해요!! [3] ㅇㅇ 157 2021.02.18
100881 690ㅋㅋㅋㅋㅋㅋ [5] 11 466 2021.02.18
100880 알씨 어떡할까요.... 사진 [4] 토익졸업하고싶다 570 2021.02.18
100879 이번 토익 점수 확인했는데 신기하네요 사진 [7] ㅇㅇㅇㅇ 876 2021.02.18
100878 알씨좀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 [2] 굴굴귤 134 2021.02.18
100877 알씨 어떡할까요.... 사진 [4] 토익졸업하고싶다 311 2021.02.18
100876 진짜 900후반~ 만점은 자신과의 싸움이군요 [4] 혼자하는핸드폰 362 2021.02.18
100875 우체국 공무원과 병행한 결과 685점 휴...큰일이네요 [3] 망함 288 2021.02.18
100874 ;점수 보니까ㅠ [4] 우와 394 2021.02.18
100873 RC 400넘는법! [3] ㅇㅇㅇ 450 2021.02.18
100872 오늘은 꿀빵님 안오신거져.. [3] 토익700 229 2021.02.18
100871 첫 시험 710,, [3] 토랑 316 2021.02.18
100870 드디어 800대 진입 [4] ㅠㅠ 291 2021.02.18
100869 도와주세요 ㅠㅠ 665 (lc: 365 rc:300) [3] 345 2021.02.18
100868 그래 어짜피 망한 시험이었잖냐? 신경쓰지 말자 [6] ㅇㅇ 332 2021.02.18
100867 15점 모잘라서 교환학생 못갑니다 [5] 망했다 478 2021.02.18
100866 점심먹고오면 rc점수올라있을확률 몇퍼센트?? [1] 312 2021.02.18
100865 rc 점수 낮게 받은 사람이 잇다면, 높게 받은 사람도 잇어야하지않나? [3] ㅣㅣ 279 2021.02.18
100864 이티에스지ㄴ짜 [8] 429 2021.02.18
100863 첫토익인데 좀 화나네요 [3] ㅊ첫토 464 2021.02.18
100862 알씨 -20인데 345점나왔어요 답 밀려쓴건가요? [3] 알씨 이상한데? 622 2021.02.18
100861 알씨 무슨일입니까.. [2] 알씨 601 2021.02.18
100860 하..시험관 관리 [3] 208 2021.02.18
100859 파트56에서 많이 틀리면 점수 확 낮아지나요? [2] ㅇㅇ 397 2021.02.18
100858 RC 염전 때문인가요ㅠㅠ [5] 이번엔 제발... 534 2021.02.18
100857 아무리 봐도 rc에서 마킹실수 일어난듯 [6] 흐으으으음 625 2021.02.18
100856 밀려썼나 뭐지 [4] 어이상실 357 2021.02.18
100855 3주 인강듣고 [5] 3주 인강듣고 151 2021.02.18
100854 진짜 RC 욕나오네 [3] 토익 542 2021.02.18
100853 목표 900인데요 [7] ㅇㄴㄴ 294 2021.02.18
108,992개(181/242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