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팟5,6에서 많이 틀리고 팟7은 적게 틀리는편인데

ㅇㅇ | 조회 144 | 추천 0
  • 2023.02.23
  • 글꼴
  • 확대
  • 축소
팟7먼저 푼 뒤에 팟5,6푸는건 너무 위험할까요?
팟5에서 틀리면 감점이 크다는 얘기가 있어서 걱정되기도 하고..
기초영문법인강, 기초영어인강, 기초문법인강, 영문법인강, 영어공부혼자하기, 문법무료인강, 영어독학인강, 기초영문법강의, 기초영어강의, 기초문법강의, 영문법강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468 엘씨 팥1 5,6문제ㅜ다른 보기 기억 나시는 분?? [1] ㅇㅇ 146 2023.03.12
14467 [3월12일토익] 해커스 강상미쌤의 파트 5&6 총평강의★ 사진 [10] 해토지기 1415 2023.03.12
14466 181번 availability 아닌가유 [3] ㅇㅇ 802 2023.03.12
14465 Lc -5 Rc -11 점수 예측 [4] 900 228 2023.03.12
14464 Rc16 lc 14 850ㄱㄴ? [4] ㅇㅇ 305 2023.03.12
14463 174 it was founded more than a ~ [3] Dd 395 2023.03.12
14462 LC -18 RC -20 [4] 힝ㅜ 309 2023.03.12
14461 173번 The Humham heritage 어쩌구 문제 [6] ㅇㅇ 569 2023.03.12
14460 점수 예측 [4] ㅇㅋ 134 2023.03.12
14459 난이도 옐씨 팟1,2중상 [1] 솔직한고차원 206 2023.03.12
14458 lc 6개 rc 17개 점수 추측 해주세요ㅠㅠ [4] 토익이제그만 190 2023.03.12
14457 LC -21 RC -32 720점 가능할까요?? [4] 무한토익 344 2023.03.12
14456 lc -18 rc -14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4] 감사합니다 221 2023.03.12
14455 점수예측 부탁여 [3] ㅇㅇ 144 2023.03.12
14454 만년 850인데 [6] 구백 391 2023.03.12
14453 -10/-5 [6] ㅇㄱㄱㄱ 176 2023.03.12
14452 시험 망치고 더글로리 보면서 감탄중 [4] 하도영 299 2023.03.12
14451 Rc -17 lc -14 제발제발 [3] ㅇㅇ 270 2023.03.12
14450 몇개가 700일까용? [4] ㅡㅡ 392 2023.03.12
14449 -13 -20 [4] ㅈㅅㅇㅊ 330 2023.03.12
14448 첫토익 보고 난후 공부방향 [3] 핫홋 252 2023.03.12
14447 168-171 무슨 내용이었죠?? [4] ㅇㅇ 318 2023.03.12
14446 -10 / -10 [2] 토익처음 213 2023.03.12
14445 파트 7 179번 only [3] 393 2023.03.12
14444 ㅓㅓ [4] ㅇㅇ 106 2023.03.12
14443 Lc-7 rc -10 점수 유추좀요,,ㅠ [3] 8265 234 2023.03.12
14442 lc -15 / rc -12 [5] ㅠㅠ 181 2023.03.12
14441 169 their color 179 only [2] ㅇㅇ 415 2023.03.12
14440 RC -16 [4] 아휴 184 2023.03.12
14439 다 풀긴했으나 꽤 많이 틀렸네 [3] 일렉트릭스토어 448 2023.03.12
14438 3월 12일 토익 난이도가 어땠나요 [4] 만점받는복숭아 653 2023.03.12
14437 118번 leading 이거 문제 기억나시는분...? [4] qwer 325 2023.03.12
14436 빨강파랑이책 계속 보면 점수 좀 오를까요?? [3] ㅇㅇㅇ 175 2023.03.12
14435 기출문제집 추천 [3] ㅇㅇ 148 2023.03.12
14434 18번 질문 생각나시는 분 계신가요? [3] ㅇㅇ 191 2023.03.12
14433 토익고사장 광주봉산중 후기 [3] 발랄한진도준 222 2023.03.12
14432 2/5일이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4] 850점제발 359 2023.03.12
14431 88번이랑 91번 파트가 무슨 문제였는지 기억나시는분계신가요 사진 [2] 기억나시나요?? 202 2023.03.12
14430 파트7 호텔인가에서 컨퍼러스룸 제공?하는문제 [4] dd 444 2023.03.12
14429 토익 접수하고 고사장 변경 다른 지역만 되나요?? [4] 199 2023.03.12
14428 -15 -17 점수예측 [5] ㅜㅜ 275 2023.03.12
14427 LC 모의고사랑 실전 [3] ㅁㅁ 174 2023.03.12
14426 Lc -15 / Rc-7 [4] 토익 손절하고 싶다 227 2023.03.12
14425 파트 7 세번째지문 [3] 힝힝 264 2023.03.12
14424 71번 bed 말고 보기 뭐였나요? [4] candy 327 2023.03.12
95,738개(1807/212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