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문제집 추천

토익 | 조회 136 | 추천 0
  • 2023.02.23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1 다 풀었는데 둘 중에 뭐 사는게 좋을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312 삼십초 늦어서 [3] ㅇㅇ 439 2023.03.26
16311 두번째 토익인데 이번에는 저번보단 잘 봤으면 좋겠어요 [2] 십라너무어렵다 110 2023.03.26
16310 큰일이다.... [1] 흐억 232 2023.03.26
16309 토익 셤 오늘은 꼭 잘쳤으면 좋겠네요 [2] 하하 129 2023.03.26
16308 시험보기 싫다ㅠㅠㅠㅠ [2] 토이커 77 2023.03.26
16307 미스크 쓰라는 감독관 머져..? [1] ㅇㅇ 341 2023.03.26
16306 아오 무슨 5층이 걸려 [2] ㅇㅇ 200 2023.03.26
16305 시계 가져가세요? [2] ㅇㅇ 161 2023.03.26
16304 할수있다. 오늘마지막시험이길. [2] 덕질하는센스 123 2023.03.26
16303 시험잘치세요 여러분 [1] 오늘시험대박 87 2023.03.26
16302 떨리네요ㅠㅜ [1] ㅇㅇ 113 2023.03.26
16301 준비물 궁금. [2] 토.초. 189 2023.03.26
16300 토익 사람 [1] 108 2023.03.26
16299 답 적을때 [1] 당근 162 2023.03.26
16298 제가 가는 고사장은 책상이 약간 유리재질이라 안써지더라구여 [1] ㅇㅇ 167 2023.03.26
16297 시험자리 대박이넹 [3] ㅠㅠ 393 2023.03.26
16296 고사장 자리 5까지 있는거 아니었나요? [1] ㅇㅇ 168 2023.03.26
16295 Lc나올때 rc푸시나요? [2] 주리 280 2023.03.26
16294 아날로그 시계 챙겨가는게 편한가여? [1] ㅇㅇ 176 2023.03.26
16293 토익수험표 사진 [1] 루ㅏ다 180 2023.03.26
16292 시험 볼 때 노트북 들고 들어가도 되나요? [1] 팟팅 229 2023.03.26
16291 자리 [1] 문상 190 2023.03.26
16290 파트 공략좀요.. [2] 블페 217 2023.03.26
16289 컨디션 최악이네요 [2] 망함.. 236 2023.03.26
16288 님들 껌종이에 답적어와두댐? [2] 껌종이 386 2023.03.26
16287 지금 입실가능한가요? [2] 토린 245 2023.03.26
16286 빨리 오엠알 [1] ㅇㅇㅇ 155 2023.03.26
16285 900넘깁시다 [1] 900넘깁시다 130 2023.03.26
16284 오늘 토익 보는 모든분들 [1] ㅈㅈ 179 2023.03.26
16283 3시간 밖에 못잤네ㅜ [1] ㅇㅇ 119 2023.03.26
16282 출격준비완료~ [1] 기상 139 2023.03.26
16281 토익 자리 [1] 나나나나나 135 2023.03.26
16280 빨갱이 챕터2 의문문 문제 풀고있는데 반타작하는게 정상인가요?ㅠㅠ [2] ㅠㅠ 115 2023.03.26
16279 [토익모의고사] 김동영쌤이 직접 선정한 RC예상문제!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1716 2023.03.03
16278 700 후반에서 850+ 올리는 법.. [1] 256 2023.03.26
16277 현시각 3시 자다깻음 ㅋ [1] 재활용 107 2023.03.26
16276 5시간 자도 괜찮겠죠..? [2] ㅇㅇ 203 2023.03.26
16275 토익이랑 커피랑 [1] 꽃분이 131 2023.03.26
16274 토익학원 강의선택 고민ㅜㅜ [2] 딩릉딩 113 2023.03.26
16273 해커스 lc 천재 1 test 8 [1] ㅇㅇ 128 2023.03.26
16272 3월 예상 적중 문풀 [1] ㅇㅇ 142 2023.03.26
16271 혹시 900점대인데 해커스 1000제 2 푸신분들 ???? [5] ㅇㅎ 305 2023.03.26
16270 3/26 토익 약 9시간 전 [5] 오늘부터참치마요 312 2023.03.26
16269 Ets 1000제 [5] Ets 1000제 316 2023.03.25
16268 토익독학 하는 중입니다 [5] 다정한토끼 135 2023.03.25
97,582개(1807/216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16일토익정답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