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열심히 하면 오릅니다. 약간의 팁 올립니다 ^^;

bisally | 조회 623 | 추천 0
  • 2013.05.31
  • 글꼴
  • 확대
  • 축소

점수 첨부합니다. 나름의 벽이 있다고 하는 900점과 950점대를 하락 없이 꾸준히 점수가 올라 돌파했습니다.

(솔직히 별거 아닌걸로 잘난척 죄송합니다. ㅠㅠ) 게시판이 글자수 제한이 있는지 어제 쓴것이 다 잘려버려서 오늘 다시 써서 첨부해 올립니다.


해커스 게시판은 하다보면 너무 재밌어서 자꾸 오게 되는게 있어서 앞으로는 최대한 자제 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많은 정보도 얻었던 곳이고, 좋으신 분들도 많은 곳이라 부족하나마 약간의 팁을 올립니다.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비 영문과에 재학중이고, 원래 영어를 못하는 학생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올린 LC 공부방법은 적용하시기 힘든 분도 계시겠지만 그래도 독해 푸는 요령은 많은 분들이 적용하실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토익 강의를 들어본 적이 없어서, 이미

저렇게 풀라고 가르치시는 강사님들이 계실지도. 이 방법은 고등학교때 언어영역을 배웠던 고병재 선생님

(당시 메가스터디)의 풀이법 에서 많이 착안 했습니다.)

LC 공부방법이 좀 어렵다거나 말 하면서 내가 하는 말이 문법에 맞는지 스스로 판단이 좀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말하는 대신에 받아쓰기로 바꾸셔도 됩니다.


저희 학교 커뮤니티에 국내파 top급 통역사 선배님이 하신 인터뷰를 봤는데 "언어는 어려운 것이고, 왕도가 없이 정말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단기간에 점수를 올려준다던가, 패턴만 외우면 된다던가 하는 말에 현혹되지 말았으면해요" 라고 하시더군요. 공부할 수록 정말 공감이 가는것 같습니다. 저도 국내파인지라 토익이 나름 고득점인데도 저의 영어 통역/번역 실력은 정말 형편 없습니다. 언어 마스터 10000시간 투자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좌절 마시고  모두 화이팅 하시고 열심히 하셔서 가능한 빠른 시일내에 토익 끝내시길 바랍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240 700 못 넘은 어떤 분 엄청 억울하신가봐요.. [5] ㅎㅎ 594 2013.05.31
69239 26일 95 / 91 900 힘들까요? ㅜㅜ [5] ㅁㄴ 423 2013.05.31
69238 6월 수강신청 한사람!??? ㅁㄴㅂ 58 2013.05.31
69237 토익은 경 마같은 거다 [1] 빈술병 171 2013.05.31
69236 점수 첨부입니다. 사진 bisally 208 2013.05.31
>> 토익 열심히 하면 오릅니다. 약간의 팁 올립니다 ^^; 첨부파일 [1] bisally 624 2013.05.31
69234 개수 예상좀 5/11 [1] 개수 247 2013.05.31
69233 왜이렇게 외롭지.... 외롭다 121 2013.05.31
69232 간단한 번역 질문 [2] ㅇㅇㅇ 103 2013.05.31
69231 공부방법 조언부탁드려요. [4] zala 150 2013.05.31
69230 5월11일 파트7 배점 [3] 신밧드 543 2013.05.31
69229 양치기가 뭔가요? [6] 토졸원츄 279 2013.05.31
69228 (altough/despite) ~ing , s+v 이런문제는 안나오나... [6] ㅇㅇ 335 2013.05.31
69227 5/11 개수 참고 [14] 종결한다 719 2013.05.31
69226 11일Rc 425면 몇개틀린거에요? [3] 312 2013.05.31
69225 토스 응시권 살 사람? [3] 쿠루쿠루 276 2013.05.31
69224 700점대애들잘봐라 [2] . 436 2013.05.31
69223 강의실 내옆에 턱수염을뽑아서쳐먹는다..ㄷ ㄷ [4] 토나와 271 2013.05.31
69222 470/345 갯수 참고해라 [3] toeic 477 2013.05.31
69221 도대체 78 80 맞고 685 나왔다는 넘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shy 603 2013.05.31
104,640개(1771/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