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LC는 어떻게 공부해요

ㅠㅠ | 조회 164 | 추천 0
  • 2023.03.29
  • 글꼴
  • 확대
  • 축소
Lc 200점 중반인데

진짜 안들리거든요ㅠㅠ

무슨책으로 공부해야할까요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131 26일 lc지문 싹 복원한거 지금보고 있음 [4] 메기샵 464 2023.04.13
20130 내가 김동영 선생님을 좋아하는 이유  [3] 에그그린 156 2023.04.13
20129 밤에는 확실히 공부가 안된다 [2] 라일락 85 2023.04.13
20128 이번토익 남은문제 뭘로찍을까요(진지) [13] 일뚱이 265 2023.04.13
20127 795 -> 850 달성 빡셀까요 ㅜㅜ [2] ㅇㅇ 261 2023.04.13
20126 토익600 개수 [1] 178 2023.04.13
20125 천제1 가장 어렵다는 5회차 [2] 미국인 226 2023.04.13
20124 600점대 공부방법 [2] 베뉴 191 2023.04.13
20123 저번시험 830점 나왔는데 이번에 900 가능할까요 ㅋㅋ [2] 11 147 2023.04.13
20122 호주발음 [3] 홓ㅇ 88 2023.04.13
20121 해커스 앞 스벅에서 매달 쓰는돈이 40만원이네 [4] 김서아 233 2023.04.13
20120 혹시 토익점수 얼마나 올려야 될까요?! [6] 최명규 150 2023.04.13
20119 500점대인데 김동영쌤 한승태쌤 [3] 165 2023.04.13
20118 이번에 토익 900넘을거에요 [4] ㅇㅇ 113 2023.04.13
20117 컴싸 [3] 113 2023.04.13
20116 토적문제 수준 [5] 토적강의 108 2023.04.13
20115 아니 도대체 왜 그래 왜 그러냐고 갑자기 [3] 페데 150 2023.04.13
20114 지금 승태쌤 인강 듣고 싶은건 뭐냐고 [3] 열공하고픔 82 2023.04.13
20113 마킹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3] ㅎㅎ 185 2023.04.13
20112 해커스시험지 생성해주는단어시험지... [2] ㅇㄴ 80 2023.04.13
20111 민지원쌤 [2] 토익 적중특강 108 2023.04.13
20110 종로점 수업끝났는데 급 떡볶이,쫄면,돈까쓰가 땡기네 [5] 감독관 85 2023.04.13
20109 실전반 [1] 작성자 75 2023.04.13
20108 토익 800점이 목표인데 단어비중이 얼마나 되나요? [2] ㅇㅇ 204 2023.04.13
20107 이번주는 토요일 시험이네영 [3] ㅇㅇ 144 2023.04.13
20106 시험때 커피같은거 마시면 안되죠?? [5] 그려봐 197 2023.04.13
20105 적중예상특강 어디 있나요? [4] 유니 86 2023.04.13
20104 호주남자랑 영국여자... [3] ㅔㅣ 154 2023.04.13
20103 바람이 많이 부네요 [3] ㅠㅠ 44 2023.04.13
20102 엘씨 100문제 집중해서 듣는게 너무 어려워요 [4] 150 2023.04.13
20101 파트7은 양치기 도움 안되나요?? [6] 만두 293 2023.04.13
20100 800점이 목표인데 노랭이 900단어 외우고 가야되나요? [3] ㅇㅇ 131 2023.04.13
20099 800점대 토익 공부법...? [4] 굼베이 126 2023.04.13
20098 인강들으면서 공부해도 충분할까요? [5] 우르르 105 2023.04.13
20097 천제1이 확실히 실전서로 좋네요 [3] 야쿠소쿠 162 2023.04.13
20096 800점분들 노랭이 [5] 수면제 134 2023.04.13
20095 토익초보 파랭이 인강 들으면 어려울까요? [5] 성립 116 2023.04.13
20094 문법을 잘 모르겠어요.....ㅠ [3] c06 109 2023.04.13
20093 인강들으려고하는데 [7] 106 2023.04.13
20092 엘씨 복습방법 [2] 122 2023.04.13
20091 천제풀어도될까요? [5] ㅇㅇ 341 2023.04.13
20090 스키밍이 뭔가요? [6] 토끼 132 2023.04.13
20089 700점대 목표입니다 [4] 미쳐버려 143 2023.04.13
20088 빨파 기본서 vs 천제1 [5] 작성자입니다 296 2023.04.13
20087 천제3 [5] 하이 81 2023.04.13
99,061개(1755/22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