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149 스터디방법!! 어떻게하나요.. 부탁드려요ㅠㅠ [5] 토린 163 2023.03.01
12148 한승태쌤 스키밍 강의 들어보고있는데 [5] ㅎㅎ 163 2023.03.01
12147 2년전 토익점수 인증 사진 [6] dk 445 2023.03.01
12146 LC는 망친거 알고 있으니까 [5] ㅇㅇ 369 2023.03.01
12145 내가 팟7 제 시간에 못푸는거도 핑계인거 같네요 [3] 생각 236 2023.03.01
12144 RC는 하면할수록 실력이 느는거같은데 LC는… [14] ㅇㅇ 447 2023.03.01
12143 이거 뭐임 사진 [6] 장지지 384 2023.03.01
12142 19토익vs26토익 [4] 뿌잉.. 1744 2023.03.01
12141 토익 문제집 추천 좀 해주세요! [8] ㅇㅇ 221 2023.03.01
12140 3월 시작 노랭이파랭이빨갱이 [5] 3월 124 2023.03.01
12139 천제1 풀었는데,, [4] 노ㅗㅇ... 228 2023.03.01
12138 내일 제발 졸업 [5] 코알라 260 2023.03.01
12137 디렉션이 뭔가요 [5] 토익초보인 207 2023.03.01
12136 보통 950 컷이 각각 몇 개 틀려야 되나요? [3] 보통 950 컷이 각각 몇 개 틀려야 되나요? 497 2023.03.01
12135 내일 드디어 2/19 점수 나오네요 [4] 호호 614 2023.03.01
12134 2월19일 700컷 몇개일까요? [5] 00 440 2023.03.01
12133 천제1 LC vs 천제3 LC [5] 뿡뽕삥 191 2023.03.01
12132 아 호주발음 [5] 없음 185 2023.03.01
12131 [첫토익 환급패스] 토익 입문완성 550+ (해커스 토익 스타트 LC/R... [2] 김대웅 82 2023.03.01
12130 첫토익 시험보고 담 시험 점수 기대했는데 [3] 종이인간 397 2023.03.01
12129 진짜 해도 안되는거 같은데.. [6] 327 2023.03.01
12128 급궁금한 점 [5] ㅇㅇ 125 2023.03.01
12127 파트5,6 몇분안에 풀어야되나요 [6] 벱비 264 2023.03.01
12126 파트7 공부방법 뭔가요... [7] 223 2023.03.01
12125 토익시험 준비할때 적중예상특강 [2] 슬기로운해바라기 92 2023.03.01
12124 증말.. 이제야 수요일이네 ㅜㅜ 내일 점발 [5] ㅇㅇ 310 2023.03.01
12123 토익점수올리기 힘드네요 [2] 칼퇴하는애플라임티 121 2023.03.01
12122 와 드뎌 낼 발표일이네 [7] 368 2023.03.01
12121 토익 lc 강의 효과있나요? [3] 슬기로운해바라기 106 2023.03.01
12120 토익단어 노랭이 900 [2] 슬기로운해바라기 109 2023.03.01
12119 토익문제풀때 오답노트 [3] 똑똑한해바라기 60 2023.03.01
12118 토익 rc 팟 7요 [3] 똑똑한해바라기 97 2023.03.01
12117 스킬로 점수올려서 700대실력이 아닌거같은 불안감있는 분들 있나요? [7] 토익 185 2023.03.01
12116 나만의 토익 공부 비법이나 팁 있으신분 [6] 울라라라라 131 2023.03.01
12115 Omr실제로는 더 큰가요? 천제3보다? [5] 1 195 2023.03.01
12114 내일 점수를 보고 [2] 아앙 259 2023.03.01
12113 토익 시험 공부 시 적중 예상 특강 [1] 나는너 84 2023.03.01
12112 스타트교재 보고있는데 무료 인강은 어딨나요? [2] 68 2023.03.01
12111 토익RC 410선 넘기 위해선 뭐가 필요할까요? [2] 결국 339 2023.03.01
12110 토익 포기할까 말까로 너무 고민되는 것 같아요 [3] 으아아 181 2023.03.01
12109 엘씨 공부법! [1] 냥냥 87 2023.03.01
12108 인강 들으려하는데 추천 [2] H 84 2023.03.01
12107 혹시 상담해주실분ㅠㅠ [3] 토익언제끝나 165 2023.03.01
12106 해커스 빨강이 파랑이 2023년 개정판으로 사는게 좋을까요? [1] 토나와서토익인가 133 2023.03.01
12105 LC 파트3 공부법 좀 [3] 고구마 155 2023.03.01
90,944개(1752/202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기초영문법인강, 기초영어인강, 기초문법인강, 영문법인강, 영어공부혼자하기, 문법무료인강, 영어독학인강, 기초영문법강의, 기초영어강의, 기초문법강의, 영문법강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무료강의 출첵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