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인강 실강 고민되네요 ㅠㅠ

ㅠㅠ | 조회 184 | 추천 2
  • 2023.03.09
  • 글꼴
  • 확대
  • 축소

인강들을지 실강 들을지 고민인데요

인강은 토익0원반 있던데 가성비따져서 인강이 나을까요?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16일토익정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083 토익 RC는 대체로 시간이 어느 정도 걸리나요 [6] ㅇㅇ 237 2023.04.05
19082 깔끔하게 토익졸업하고 [5] ㄴㄴ 276 2023.04.05
19081 토익 공부법 문의 660->800 인강추천도 부탁드려요 [2] Wednesday 179 2023.04.05
19080 단어 사이에 - 이건 뭔가요?? [6] ㄱㅇ 322 2023.04.05
19079 토익 문제푸는 순서 [3] 룰루 210 2023.04.05
19078 선배님들 OMR 마킹 질문이요ㅜㅜ [5] 토린이 338 2023.04.05
19077 행운을빕니다 사진 [6] 배불러 448 2023.04.05
19076 토익 성적 발표 [5] ㅇㅇ 611 2023.04.05
19075 성적나온다고 잠 하나도 못잔사람?? [2] 수면증 377 2023.04.05
19074 대박달 원리가 [3] 궁금 812 2023.04.05
19073 이번에 역대급 대박달일거 같긴한데 ㅜㅜ [4] ㅇㅇ 1020 2023.04.05
19072 제발 이제 그만 [5] ㅇㅇ 334 2023.04.05
19071 다들 12시까지 공부하니? [5] ㅇㅇ 267 2023.04.05
19070 6트한 고딩인데요 [3] ㅜㅜ 372 2023.04.05
19069 심장아프다 빨리 공개안되나 [6] 오우 369 2023.04.05
19068 초보자가 풀기 좋은 문제 [3] 200 2023.04.05
19067 이번에 점수 후하다고 하네요 사진 [149] ㅇㅇ 2647 2023.04.05
19066 오늘 토익 점수 발표 [5] ㅇㅇ 667 2023.04.05
19065 제발 점수 후하게 주세요 ~~~~~~ [7] ㅈㅈ 476 2023.04.05
19064 850 LC-22 RC-9 가넝할까요? [3] ㅇㅇ 603 2023.04.05
19063 700컷 예상 [1] 700컷 예상 768 2023.04.05
19062 600점 독학 [1] 600 177 2023.04.05
19061 저번시험 본 사람인데 [2] 598 2023.04.05
19060 이제 자고 일어나면 성적이 나와있겠네?ㅎㅎㅎ [1] 세그루 410 2023.04.05
19059 아니 왜 벌써 성적 발표일이에요? [1] ㅇㅇ 363 2023.04.05
19058 한 달 내로 900중후반 나오는 분들 [2] 편준생 610 2023.04.05
19057 내일성적 본다 vs안본다 [5] 토익졸업.. 1015 2023.04.05
19056 천제1 사진 [4] 282 2023.04.04
19055 문법 문제 도와주세요! 사진 [5] ㅋㅋ 173 2023.04.04
19054 독해는 답이 없고 그냥 해석보면서 열라게 해야 는거 같아요 [5] 케넥트 314 2023.04.04
19053 혹시 3/26 토익 알씨에 이런 문제 나왔었나요? [4] ㅇㅇ 1029 2023.04.04
19052 내일 점수 800안나오면 [7] 우행 710 2023.04.04
19051 토익 한달 학원 다니고 혼자 [7] 박소연 335 2023.04.04
19050 이번에 엘씨 알씨 둘다 불토는 맞죠?? [5] ㅇㅅㅇ 918 2023.04.04
19049 선배님들 RC 푸는 팁좀 주세요.... [6] 후하하하 270 2023.04.04
19048 1000제 한 회독 했습니다. [3] 세단뛰기 225 2023.04.04
19047 850될까여? [2] ㅠㅜㅠㅠ 499 2023.04.04
19046 Rc 280-290되려몀 몇개 틀려야하나요 ? 3/26기준 [4] 466 2023.04.04
19045 토익 왕기초 LC RC를 샀는데 너무 쉬워요.. 교재 추천 해주세요 [5] ㅇㅁㅇㅁ 189 2023.04.04
19044 0326 LC -21 / RC -8 몇점일까요 ㅜㅜ [3] ㅇㅇ 592 2023.04.04
19043 텝스하고 토익 두개 다 준비하려니 개짜증ㅠㅠ [6] 비상벨 189 2023.04.04
19042 이번 토익은 텀이 꽤나 기네? [3] 치터스 794 2023.04.04
19041 오늘도 승태쌤 수업을 들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2] 또로 101 2023.04.04
19040 토익때문에 짜증나서 눈물나네요 [7] 692 2023.04.04
19039 베란다영어로 [5] ㅂㅂ 354 2023.04.04
97,833개(1751/21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