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입문서 무료배포

토익 2달반만에 졸업합니다~ 비법수록

토린이 | 조회 294 | 추천 0
  • 2021.03.25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두달반 2트만에 졸업합니다~~
비법 시험날 급똥이슈때문에 빠르게풀수있었어요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7869 lc가 rc보다 높으신분들은 [7] 비슷 323 2021.04.10
117868 첫 토익인데 [7] 333 79 2021.04.10
117867 내일 시험이네요 ㅠㅠ [5] 흐흐흠 67 2021.04.10
117866 4월11토익 난이도예상 [8] ㅇㅇ 568 2021.04.10
117865 토익 마킹 준비물;; [5] 오랜만에 91 2021.04.10
117864 토익시험 문제지 필기도구 [8] ㅇㅇ 79 2021.04.10
117863 해커스 빨강이 실전모의고사 난이도 높은거 맞죠? 4월대박달 189 2021.04.10
117862 토익 교재 조언 부탁드립니더 [12] 날아라치누크 158 2021.04.10
117861 4.25 시험 준비 중... [5] 홧팅 612 2021.04.10
117860 토익 고사장 시간 [6] n 114 2021.04.10
117859 간절하게 부탁드립니다. RC370점이 필요합니다 [6] 가린이 411 2021.04.10
117858 군 토익 [7] 글쓴이 179 2021.04.10
117857 답안 적어올 때 [7] ㅇㄹㅇ롷 345 2021.04.10
117856 실제 토익에 도움되는 해커스 1000제 [7] 지팡이 240 2021.04.10
117855 알다가도 모르겠는 파트7  [5] 진짜 296 2021.04.10
117854 토익만점인데 혹시 궁금하신거 있으면 물어보세요! [14] 토익990 429 2021.04.10
117853 가채점 방법 [5] 작성자 205 2021.04.10
117852 토익 초보 어떤거부터 하면 좋나용..?  [5] 안뇽하세요 73 2021.04.10
117851 700초반 공부법  [5] 멀다멀어 226 2021.04.10
117850 파트 7  [5] 고미인 93 2021.04.10
117849 rc 시간 안재고 풀면 나름 재미있는데 ..  [5] 천사 265 2021.04.10
117848 해커스 조해나 선생님 덕분에 첫토익 lc 430점 맞았습니다! [5] ㅈㅎㅈㅎ 117 2021.04.10
117847 알씨 시간대고 풀라는게 [5] 궁금 128 2021.04.10
117846 한나쌤 쉐도잉 ... [7] 쉐도잉 161 2021.04.10
117845 파트7 어떻게 푸시나요??  [7] ㅎㅅㅎ 106 2021.04.10
117844 딕테이션만 해도 효과있나여..???  [6] 노베 116 2021.04.10
117843 해커스 노랭이 질문!!  [6] ㅇㅇ 56 2021.04.10
117842 700->800 공부방법 [6] 111 183 2021.04.10
117841 독학인데 파트 7 어렵네욥..  [5] 끄아앙 83 2021.04.10
117840 다들 시험 준비 어떻게 하구 계신지요오  [6] 무우야하오호 73 2021.04.10
117839 파트 7 문제푸는순서  [7] 125 2021.04.10
117838 내일시험 떨리네요  [5] 투마로 139 2021.04.10
117837 천제 괜춘한가여?? [5] 천제 86 2021.04.10
117836 오늘 날씨가 좋네용  [5] 행보기 42 2021.04.10
117835 토익 시험 중에 답 기록 [7] 작성자 186 2021.04.10
117834 0원 무제한패스 들어보신분..??? [5] 0워언 52 2021.04.10
117833 토익 62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66 2021.04.10
117832 단어 쉽게 외우는 법 있나요 [5] 노랭이노랭이 72 2021.04.10
117831 850 받을려면? [8] 고민 222 2021.04.10
117830 토익시험 준비생들 화이팅 [5] 좋아하는별 52 2021.04.10
117829 LC... [6] 토이이익 146 2021.04.10
117828 공부법질문이요 파트2 받아쓰기 vs 쉐도잉 [5] ㅇㅇㅇㅇㅇ 108 2021.04.10
117827 토익하면서 느낀점 [5] 168 2021.04.10
117826 1200제 교재는 난이도가 실토비해서 어떰? [5] 교재 181 2021.04.10
125,699개(175/27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