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파트7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

공연 | 조회 163 | 추천 0
  • 2021.03.20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7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

777 문제집 사서 풀고 있기는 한데 시간이 부족해서 문제를 다 못 풀고 있어요ㅠㅠㅠ

시간 부족할 때는 어떻게 공부해야 좋을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8916 950점 이상 나오신분들 lc -4~-5, rc-7~-8 이면 어떤가요?... [7] ㅜㅜ 326 2021.04.12
118915 파트투 리뷰할때 [9] 하하 203 2021.04.12
118914 rc [5] ㅎㅋ 134 2021.04.12
118913 Considerably 가 왜 논란...? 사진 [9] ㅋㅋ 783 2021.04.12
118912 네츄럴 푸드 스토어가 답인 문제에서 보기가 뭐뭐있었나요? [6] 궁금하다 139 2021.04.12
118911 LC -10 RC-8 900넘을까요 [8] 구름 408 2021.04.12
118910 토익 64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81 2021.04.12
118909 선지가 accordingly, likewise, after, then 이... [10] ㅜㅜ 338 2021.04.12
118908 토익 무료 학습 덕분에 맞춘 문제 [6] 누가봐도다람쥐 186 2021.04.12
118907 3/28 785점 찍었는데 [5] 알수없는형광펜 415 2021.04.12
118906 토익 점수 올려보자 [6] 젤소중한뜨개질 72 2021.04.12
118905 파트 5 4번인가 5번인가 [5] 씨익 171 2021.04.12
118904 파트2 밀렸습니다 하 [7] 작성자명 343 2021.04.12
118903 처음 친 토익 후기와 700~800이신분들은 어떻게 푸시는지 [5] 토익 227 2021.04.12
118902 토익공부 어랴워요 ㅠ [5] 달달한비누 75 2021.04.12
118901 토익인강 너무조아요 [5] 어머본새납니다 54 2021.04.12
118900 팟6 문장삽입 (밑밑밑밑?̊̈ 글과 동일) [2] 팟6 문장삽입 268 2021.04.12
118899 닉넴뭔가옄ㅋ 오늘도 토익 공부 화이틴입니당 [4] 유혹하는사슴 38 2021.04.12
118898 팟6 첫번쨔 문제 [9] 뉴누 221 2021.04.12
118897 해커스를 하는 이유 [9] 길고커다란센스 86 2021.04.12
118896 남은2주 적중예상강의 VS 실전문제집 [6] 이제한번만 154 2021.04.12
118895 토익은 해커스가 짱인듯해요 [5] 내가만약짬뽕 78 2021.04.12
118894 단어만 확실히 잡아도 800은 찍습니다 [5] 내가만약짬뽕 169 2021.04.12
118893 안녕하세요 토익커입니다 [6] ㅠㅠㅠㅠㅠㅠㅠ 77 2021.04.12
118892 다들 토익 점수 예상할때 사진 [5] 걱정은 ㄴㄴ 614 2021.04.12
118891 700컷 [3] ㅇㅇ 325 2021.04.12
118890 파트7 잡지커버 appear in two issues [3] coco 484 2021.04.12
118889 뿌엥 난 엉제 900점 넘는구얌? [4] 토익만점기지개 245 2021.04.12
118888 형은 이제 고우해커스로 간다 [2] 아오 156 2021.04.12
118887 토익 쉽지 않아요ㅠㅠ [4] 공부 105 2021.04.12
118886 해커스 점수 환산기 믿을만 한가요? [4] ㅇㅇ 240 2021.04.12
118885 혹시 답이 business owners인거 [5] ㅈㅈ 578 2021.04.12
118884 정답채점 질문 [3] 정답 252 2021.04.12
118883 파트7 리스케쥴vs업데이팅 [6] ㅇㄹㄴㅇ 631 2021.04.12
118882 정답 궁금한거있어요 [2] ㅇㅇ 129 2021.04.12
118881 승태쌤동영쌤감사합니닫!!!!!!! [4] 감동 155 2021.04.12
126,746개(175/281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