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토익 공부의 시작은 데일리 문제 풀기

유혹하는갈치 | 조회 120 | 추천 0
  • 2021.02.16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공부 시작은 매일 아침 실전 rc/lc 풀이 부터 하고 시작합니다.

전 휴대폰에 바로 가기 설정해놓고 바로 들어가서 풀어봅니다.

근데 난이도가 좀 있네요 오늘도 하나 틀렸네요 ㅠㅠ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842 토익600점이 목표 도와주세요. [6] 600이목표 94 2021.03.22
112841 800 예언 [5] ㅇㅇ 169 2021.03.22
112840 이번에 적중예상특강 [5] ㅇㅇㅇ 80 2021.03.22
112839 공무원도 해커스에서 준비합시다!! [5] 니가바로짝궁 32 2021.03.22
112838 단어만 확실히 잡아도 800은 찍습니다 [6] 니가바로짝궁 73 2021.03.22
112837 해커스 토익스타트LC 공부법 [5] ㅜㅜ 93 2021.03.22
112836 해석할때요.. [5] ㅎㅎ 66 2021.03.22
112835 Final모의고사 vo5문제지는 어디서 다운? [6] 찾는이 56 2021.03.22
112834 4일남았을 때 풀 모의고사 [5] ㅌㅌㅇ 105 2021.03.22
112833 단어볼때.. [6] ㅎㅎ 67 2021.03.22
112832 만약 Rc를 처음부터 시험친다면 [5] 토익 100 2021.03.22
112831 천제3 lc rc 10개정도 틀리는사람 실전에선 [5] 193 2021.03.22
112830 파이팅!!!!!! 힘들주세요!!!!! [7] 파이팅 50 2021.03.22
112829 저는 파트5가 너무 힘들어요 [6] 고민 135 2021.03.22
112828 공부를 하면할수록 점수가 떨어지네요 [5] 핵속상 111 2021.03.22
112827 점수기다리기가 너무 힘드네요 [6] 점수 124 2021.03.22
112826 파트7 공부방법 공유해주실분~~ [6] 파트7 68 2021.03.22
112825 노랭이 보카책 어떻게 외우는 게 제일 나은가요? [5] 노랭 58 2021.03.22
112824 평소에 시간 재고 푸세요? [6] 71 2021.03.22
112823 학원 vs 인강 [7] 휴휴 56 2021.03.22
112822 첫토익 800 이상 따는 사람은 [10] 질문 267 2021.03.22
112821 토익 700 넘기려고 하는데 [6] 휴휴 152 2021.03.22
112820 점수 예측 부탁드려용 [6] 85 2021.03.22
112819 미드보거나 팝송 듣는 거요 [8] 2 57 2021.03.22
112818 알씨 300 정도 나오려면 [7] 12 93 2021.03.22
112817 이번주가 벌써 토익시험일. . [6] 루루ㅜ 131 2021.03.22
112816 단어보고 1초만에 안튀어나오면 안 외운거라는데.. [8] ㅇㅇ 107 2021.03.22
112815 lc 3.4 파트 다른분들은 비슷한가요~? [6] 700점 118 2021.03.22
112814 엘씨 마킹질문  [6] 오옹 74 2021.03.22
112813 노랭이보카 잘외우는 고수님덜  [7] 63 2021.03.22
112812 해커스 토익스타트 LC [6] ㅠㅠ 70 2021.03.22
112811 엘씨 450이면 [6] ㅇㅇ 149 2021.03.22
112810 하 토익셤 넘 불안함  [6] 불리 125 2021.03.22
112809 파트7 추론문제 답지봐도 이해안갈때 어케해요?  [6] 아진짜스르테스 71 2021.03.22
112808 800컷 예언해봅니다.. [8] 800 226 2021.03.22
112807 토익은 첨이라 조언부탁드립니당  [6] 주앙 33 2021.03.22
112806 1000제 VS 1200제  [6] 주디 128 2021.03.22
112805 4월안에 토익끝내는게 목표 [6] 고링 64 2021.03.22
112804 이번주 셤인데 ㅠㅠ 조언좀요  [5] 조아 56 2021.03.22
112803 수능 3등급인데 지금 토익치면 몇점나오려나  [7] 왕눈좌 98 2021.03.22
112802 토익시험 마킹할때 연필 샤프  [5] 로잉 85 2021.03.22
112801 노랭이만 보고 600점 넘길수있을까요?  [5] 구지지지 85 2021.03.22
112800 칠백점대인데 인강 추천부탁합니다  [5] 추추 45 2021.03.22
112799 완전노베인데 4개월하면 800찍을수있을가요?  [8] 호두맛월넛 109 2021.03.22
120,672개(175/268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