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I also appreciate your sending me the bus schedule.에서 왜 you가 아니라 your 이죠?

Pipi | 조회 157 | 추천 0
  • 2020.12.30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기출문제2 푸는데 1회차 191-195번 문제의 세번째 지문에 저런 문장이 있는데

Your이 아니라 you가 맞지않나요? ㅠㅠ왜 your인지 모르겠어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086 눈뜨자마자 욕나오네여 [3] ㅇㅇ 622 2021.02.18
101085 지난 시험 듣기가 어렵긴 했었나봐요. [3] 친절한치마 441 2021.02.18
101084 드디어 800점 나왔습니다! 근데 LC는 그대로에요..어떻게 공부해야하죠... 사진 [8] LC살려죠욤 178 2021.02.18
101083 다들 학교 토익졸업요건 어케되시나요? [4] 하라 279 2021.02.18
101082 RC 5개 틀리고 440나왔네요 [6] ㅇㅇ 632 2021.02.18
101081 으아.. 이번에 LC 말아먹었네. [2] 서글픈삼겹살 275 2021.02.18
101080 토익 고사장의 중요성 ㅡㅡ 스피커 [4] ㅇㅅㅇ 210 2021.02.18
101079 토익 고수님들 [8] 700만좀 ㅠ 173 2021.02.18
101078 진짜 너무 현타오네요.. 사진 [3] 꾸리 599 2021.02.18
101077 1000제 3은 어떤 사람이 푸는건가요? [4] ㅇㅇ 338 2021.02.18
101076 토린이 경험삼아 토익 쳐봤는데요! [5] ㅇㅇ 346 2021.02.18
101075 오만년만의 토익 그리고 낭패 사진 [9] Yoppya 352 2021.02.18
101074 RC 염전 아닐때 -15~18 이면 몇점인가요? [6] ㅇㅇ 546 2021.02.18
101073 600->700 [3] ㅇㅇ 245 2021.02.18
101072 LC 465 RC 345 틀린개수 [2] 430 2021.02.18
101071 토익졸업! [3] 오홍 184 2021.02.18
101070 700점대 이렇게 하면 점수 오를까요ㅠㅠ [5] ㅠㅠ 225 2021.02.18
101069 첫토익 마킹 못해서 망했었는데 졸업합니다 ㅜㅜㅜ 사진 [7] 신난다 544 2021.02.18
101068 3월토익 [3] 디디딥 169 2021.02.18
101067 945랑 950랑 취업할 때 구분 둘까요? [2] 고민 431 2021.02.18
101066 처음으로 900넘었어요 [2] ㅇㅇ 274 2021.02.18
101065 RC -2인데 480 나왔네요.. [3] ehfl 534 2021.02.18
101064 만점 졸업 [3] 컴퓨터 187 2021.02.18
101063 토익 700해야하는데 690이 떠버렸는데 언제 볼까요? 21 or 28?... [2] 토익제발 302 2021.02.18
101062 21일 볼까 28일 볼까 [4] 고구미 310 2021.02.18
101061 850점이 만들어지기는 할까요ㅠㅠ [5] ㅇㅈ 310 2021.02.18
101060 오늘 알씨 결과 -16~20분들 [5] 492 2021.02.18
101059 솔직히 저 문제있는거 맞죠 [7] 솔직히 381 2021.02.18
101058 700점대에서 벗어날 수가 없네요 [4] ㅇㅇ 206 2021.02.18
101057 Rc 어떻게 공부할까요 ㅠㅠㅠ [3] 130 2021.02.18
101056 LC 4~5개 만점, RC 5개 465 총점 960 [4] ㅁㅁ 335 2021.02.18
101055 21일 보기 vs 28일에 보기 [2] 111 248 2021.02.18
101054 940>>960 [2] 익명 148 2021.02.18
101053 lc 450 rc 495 lc20개 넘게틀렸는데 가능한건가요? [4] 대박 437 2021.02.18
101052 오늘성적760인데 -4.-16 [3] 494 2021.02.18
101051 Lc 365 rc 385 [3] ㅇㅇ 209 2021.02.18
101050 토익 졸업 여부.. [6] 189 2021.02.18
101049 lc 410, rc 175 [4] 316 2021.02.18
101048 850 목표인데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사진 [4] 238 2021.02.18
101047 토린이가 질문합니더ㅠ [6] 냥냥 139 2021.02.18
101046 토익 조금 올랐어요! 사진 [5] 토익 뭘까 275 2021.02.18
108,916개(175/242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교재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