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다들 대단

열공 | 조회 133 | 추천 0
  • 2020.12.30
  • 글꼴
  • 확대
  • 축소

취업을 위해 졸업을 위해

다들 목적은 다르겠지만 토익 공부하는 사람들 보면 대단하다 싶어 (나 포함)

빨리 점수 만들어서 그만 공부하고 싶다.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7264 126 provisionally 이거 보기 뭐였어요? [7] ㅇㅇㅇ 1352 2021.02.07
97263 오늘 토익 첨보는데 10개 틀리면 몇점정도인가여??! [1] 할부인생파트4 337 2021.02.07
97262 RC, outfit vs. satisfy [7] 너구리라면 1336 2021.02.07
97261 토익...500점,,,나올 수 있을까요..ㅠㅠㅠㅠ [4] ㅇㅇ 414 2021.02.07
97260 연필 빌런이 뭐에요..? [5] ㅇㅇ 563 2021.02.07
97259 해커스 답이 in case of라고 ??? [3] ㅇㅇ 2158 2021.02.07
97258 수내중 ㄹㅇ ㅋㅋ [6] 분당수내중ㅗ 447 2021.02.07
97257 토익 난이도 [3] ㅠㅠ 172 2021.02.07
97256 Rc -9 점수대 [3] 루돌프코 394 2021.02.07
97255 직원 평가 문제 답뭐에요? [5] ㅇㅇㅇ 1335 2021.02.07
97254 Part7 채팅지문 [5] ㅠㅠ 1203 2021.02.07
97253 문제지 그냥 주면안됨?? [9] 문제지 615 2021.02.07
97252 Rc known vs were known [9] 1675 2021.02.07
97251 Rc 30개틀리면 몇 점나와요?? [2] 416 2021.02.07
97250 저도 이리이리 야기하고싶은데 문제 자체도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ㅋ [3] ㅇㅎㅇ 94 2021.02.07
97249 진짜 물토익 맞아요? [6] 리얼? 881 2021.02.07
97248 196번 B가 led team임 [10] ㅇㅇ 2112 2021.02.07
97247 연필로 촥촥소리 [5] 528 2021.02.07
97246 200번 [4] 200번 532 2021.02.07
97245 이번 토익 시험 난이도... [4] 저스트쌉인정 568 2021.02.07
97244 고사장땜에 낭패본 사람 필독! ★전국 고사장 별점공개★ 사진 [1] 해토지기 722 2021.02.07
97243 겁나 물토익이어도 각각 1개정돈 만점? [3] 404 2021.02.07
97242 아 망했다 [2] 화가난다 190 2021.02.07
97241 전 토익 960이었는데 오늘rc 10개 찍었네요 [2] 할부인생파트1 876 2021.02.07
97240 on top of 맞아 [7] ㅇㅇ 1555 2021.02.07
97239 LC 16번 [1] LC 16번 272 2021.02.07
97238 on case of가 답 맞아요?? [1] ddd 1130 2021.02.07
97237 P1 6번에 c는 왜 틀려요?? [2] 498 2021.02.07
97236 종치고 마킹한 사람 있었는데 [7] ㅇㅇ 765 2021.02.07
97235 이번에 고사실 운이 없었다ㅠㅠ [3] ㅇㅇㅇ 163 2021.02.07
97234 rc 1.24보다 쉬웠는데 더 못쳤어요 [3] 흐응 165 2021.02.07
97233 남수원중 시험 보신분 [3] 죄송 181 2021.02.07
97232 part7 삼중지문 [1] ㅇㅇ 273 2021.02.07
97231 첫토익 점수 [6] zxcv 368 2021.02.07
97230 28일 토익 점수 올릴 수 있을까요.. [2] ㅇㅇ 257 2021.02.07
97229 예전 알씨 쉬웠을때 2개틀리고 [1] ㄴㅅ 283 2021.02.07
97228 날 좋다 [1] 루저 171 2021.02.07
97227 -15/-11 850 넘을 수 있을까여.. [1] ㅇㅇ 498 2021.02.07
97226 토익 필적란 까먹고 안적었는데 [5] 하제발 910 2021.02.07
97225 첫토익시험 긴장 10000000% [1] 아이폰만점 113 2021.02.07
97224 5년이 맞습니다 [17] ㅇㅇ 3683 2021.02.07
97223 130번 top in case 그거 [7] B 1773 2021.02.07
97222 난 작년 고사장 감독관이 빌런 [2] ㄴㅅ 281 2021.02.07
105,094개(175/233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