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학원 주말반도 다닐만 한가요

주말반 | 조회 146 | 추천 0
  • 2020.11.11
  • 글꼴
  • 확대
  • 축소
개인 사정으로 평일에는 시간이 도저히 안되고.. 주말에만 겨우 갈수있을거같은데 주말에만 학원가도 도움 많이되나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725 정답소녀님이 보통 팟7도 복원해줌? [5] d 950 2021.01.09
86724 그거 뭐잉? 파트3인가4에서 [9] 602 2021.01.09
86723 1/9 첫 토익 후기 [6] 달다구리화분 372 2021.01.09
86722 lc -15 rc -25 [5] 토린이 475 2021.01.09
86721 토익날 늦잠자신분들 최대 고사장 언제까지 들어가보셨나요? [4] 해컷스 367 2021.01.09
86720 750넘을수 있을까요? [4] 750 454 2021.01.09
86719 오늘 점수 개짤듯ㅋㅋㅋ [15] 아낙수나문 1847 2021.01.09
86718 파ㅌ6 [5] ㅁㅁ 490 2021.01.09
86717 정답공유: 파트3 , 파트4 (같은유형 묶어서) [35] 이과청년 5326 2021.01.09
86716 혼자 모의로 풀때 [3] ㅇㅇ 210 2021.01.09
86715 Slow vs Slowly [6] d 646 2021.01.09
86714 파트 6 첫번째 지문 clean... [3] ㄹㄹ 562 2021.01.09
86713 many문제 [5] 21일언제와 342 2021.01.09
86712 토익은 쉬운 문제 틀리는 게 감점 폭 더 크나요 아니면 어려운 거 틀리는... [4] ㅇㅇ 331 2021.01.09
86711 오늘 1월 9일 시험본거 시험지 [5] wrff 613 2021.01.09
86710 토익 어떻게 공뷰하죠? [5] 훌륭한저사람 70 2021.01.09
86709 혹시 lc그림문제중 둥그렇게 둘러 앉아있다 들렸던분 계신가요? [8] 해컷스 312 2021.01.09
86708 priority 파트 5 선지 뭐뭐있었나요?? [4] ㅇㅇ 380 2021.01.09
86707 파트5에서 쉬운 문제 틀리면 감점 [5] 근데 409 2021.01.09
86706 파트5 placed / divided 문제의 어려운 단어가 뭐였죠? [6] 또궁금 446 2021.01.09
86705 개같은 divided [4] 581 2021.01.09
86704 Music film 당신의 선택은? [7] 나천재 514 2021.01.09
86703 파트 7... 정답소녀를 기다리며... [4] 1234 562 2021.01.09
86702 알씨 300 이하 [6] 또또 245 2021.01.09
86701 1월 9일 토익 파트5 [3] 방황하는컵케이크 556 2021.01.09
86700 정답소녀님 안오시는듯 ㅠㅠ [5] d 453 2021.01.09
86699 barely 선택지 [3] 422 2021.01.09
86698 인간적으로 고사실 온도 [9] Toiec 405 2021.01.09
86697 보기에 retain 나오는 문항 [8] 안녕하세여 609 2021.01.09
86696 해커스 menu VS. 정답소녀 dining  박빙이다 ... [31] 헐레벌떡 4389 2021.01.09
86695 music vs film [8] ㅇㅇ 1786 2021.01.09
86694 885->960 소소한 팁..(김빠질수도있는 토익공부법.) 사진 [19] 냉담한병아리 525 2021.01.09
86693 Part 6 current [7] 477 2021.01.09
86692 ㅅㅊ중 녹색 롱패딩 빌런 [8] ㅅㅊ중 패딩 541 2021.01.09
86691 점쟁이들 맞춰봐 사진 [4] 점쟁이들 400 2021.01.09
86690 상중하 [3] 273 2021.01.09
86689 provider 다른 선택지 뭐 있어요> [6] ㅇㅇ 410 2021.01.09
86688 Lc에 화자가 일하는 분야 [6] 850못받으면 자퇴 504 2021.01.09
86687 글 보면서 대충 정답확인하는데 [5] 하나남은잡채밥 465 2021.01.09
86686 충주예성여중 [3] 쓱싹쓱쓱 180 2021.01.09
86685 on/by [4] 토익꼬맹이 387 2021.01.09
86684 이번 토익... 사진 [6] 음음 482 2021.01.09
86683 토익도 인간적으로 문제랑 답 공개하자 [3] ㅇㅇ 416 2021.01.09
86682 토익 공부중인 대학생 [7] 웅장한딱정벌레 229 2021.01.09
94,555개(175/21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