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320 컴터앞에 남자 앉아있던 팟1리스닝 종결 [10] 정답 1040 2020.11.08
64319 요따구로 낼거면 토익 폐지하세요 [9] ㅇㅇ 665 2020.11.08
64318 LC -12 RC -25 [2] 800만.. 258 2020.11.08
64317 147번 [1] 나도 ㅇㅈ 105 2020.11.08
64316 저 항상 900넘었는대 이번이 글케 쉬운건가요?_? [5] 토토토익 1258 2020.11.08
64315 토익 900점대 분들은 팟5 다 맞으시죠? [3] ㅇㅇ 370 2020.11.08
64314 팟7 water 저거 뭐에요? [1] ㅇㅇ 493 2020.11.08
64313 lc -7 rc-12 점수 어디까지 나올 수 있을까요? [3] 플라우드 184 2020.11.08
64312 -26/-25 700넘길수있을까요...ㅠㅜㅜ [1] 700만.. 258 2020.11.08
64311 듣기 nurse [2] 비밀 776 2020.11.08
64310 washable [2] hhhh 259 2020.11.08
64309 -9 / -6 900점 가능여부 [5] 물토익망 342 2020.11.08
64308 198 컴플리트가모임? [3] 371 2020.11.08
64307 Health of plants? [4] Health of plants? 586 2020.11.08
64306 아니 147번 [2] 흐어헝 226 2020.11.08
64305 팥6 3번째 지문 첫번째문제 139 기억나시는분ㅋㅋ [2] ㅇㅇ 248 2020.11.08
64304 팟7 187번에 dietly requirements가 답인거 다른 선지 ... [2] d 307 2020.11.08
64303 여러분들은 천제 1 다 풀면 몇번 더 회독하나요 [2] 불타는케잌 192 2020.11.08
64302 lc - 8, rc- 21 인데 800넘을수 있을까요 [6] eeee8 322 2020.11.08
64301 정답채점이거 처음해봐서 그런데 [4] 만점원츄 212 2020.11.08
64300 subsequently [5] d 816 2020.11.08
64299 토익 파트4 난이도 [2] 950이상목표오오 256 2020.11.08
64298 LC 5개나 틀렸네 [4] 아오 205 2020.11.08
64297 그 199번 인가 디자인문제.. [1] 궁금타 283 2020.11.08
64296 lc - 7 rc - 11 인디 900가능 [7] 아나 371 2020.11.08
64295 팟7 section1 [2] 366 2020.11.08
64294 점수 환산기 [2] 제에발 130 2020.11.08
64293 혹시 awareness 지문 기억하는분 없나요? [1] ㅎㄹ 216 2020.11.08
64292 파트 5 답이 success인거 명사자리 [7] 큐ㅅ 724 2020.11.08
64291 collaborate celebrate [1] 00 297 2020.11.08
64290 700넘길수 있을까요.. [4] 700만넘겨보자 311 2020.11.08
64289 147번 ceo된 병원 문제 [12] 1111 902 2020.11.08
64288 119번에 will be arriving between이거 지문뭐엿죠 보... [1] 배재준 252 2020.11.08
64287 collaborate짜증난다 [6] 제발 877 2020.11.08
64286 Lc-4 Rc-6 이면 최소몇점인가유ㅠ [1] 예측 189 2020.11.08
64285 그나마 제 닉넴이 제일 정상,,, [2] 훌륭한우주 52 2020.11.08
64284 128번 기억 안나서 그러는데 [1] ㅇㅇ 106 2020.11.08
64283 오늘 근데 유독 갈리는 문제 많지 않나요..? [3] 212 2020.11.08
64282 팟7 마지막에 complete가 d였나요? [2] ㅎㅎ 566 2020.11.08
64281 Awareness 답 아니에요 output 이에요. Raise outpu... [9] ㅎㅎ 999 2020.11.08
64280 해커스 예상점수 정확도 [5] 제발 257 2020.11.08
64279 600점 후반에서 900점 초반대로 올리신분들 비법좀요 [3] ㅇㅇ 236 2020.11.08
64278 토익990점이 종결해주는 11월 8일 토익 난이도  [7] 잘난맛에살지 3053 2020.11.08
64277 970점이 느낀 오늘 시험 후기 [4] 우에에에 537 2020.11.08
72,240개(177/16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