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969 도저히 안되겠다 술마시러간다 [4] 오또맘 406 2020.09.11
41968 토익공부법 [3] 딩밍 325 2020.09.11
41967 성적 질문좀 받아주세요 [3] 곧900 346 2020.09.11
41966 1000제강의 1vs2 [3] ㅇㅇ 350 2020.09.11
41965 인강 시간배부 다들 어캐하시나요? [3] ㅇㅇ 324 2020.09.11
41964 이번주 시험이라 집중하고 공부하려고 [5] ? 356 2020.09.11
41963 자꾸만 흐르는 나의 눈물이~ [5] 임창정 359 2020.09.11
41962 ㅜㅜ 950이 목표인데요 [4] ㅇㅇ 506 2020.09.11
41961 omr 색칠 [4] d 417 2020.09.11
41960 시험 2주 전 공부 질문드립니다! [4] 9월 27일 토익 시험 367 2020.09.11
41959 700넘고싶ㄷ ㅏ... [4] 472 2020.09.11
41958 궁금 [3] 궁금 305 2020.09.11
41957 토익 적중 특강 질문이용! [3] ㅂㅇㅇㅇ 354 2020.09.11
41956 Retail ? Retailer [3] 알려주세요 ㅠㅠ 423 2020.09.11
41955 나의 마지막 노력 [4] 삶의 노래 372 2020.09.11
41954 3년전 토익 955였는데 700점 그냥 나오겠죠? [4] 700필요 506 2020.09.11
41953 천제1 무료강의에 대해서 (일부가 유료인가요?) [3] 785 315 2020.09.11
41952 천제1 LC왜이렇게 어려워요??..너무 안들려요 [9] 주륵 578 2020.09.11
41951 1000제 3 LC/RC 풀어보신분~?? [5] 417 2020.09.11
41950 밑에글 보다가 저도 나이 걱정.. [8] 537 2020.09.11
41949 답글 RE:나는 35살에도 했어 [2] 222 2020.09.11
41948 엘씨 고득점자 분들은 시험 전날에 [6] 537 2020.09.11
41947 9월 온클 다 찼던데 ㅠㅠ 주말반 ㄱㅊ을까요 [3] ㅇㅇ 379 2020.09.11
41946 역시 해커스영어 좋네요 [2] 이건성공한코끼리 302 2020.09.11
41945 요즘들어 화가 마니 나는데 님들같으면 어떠게 하나요? [6] 코코리 402 2020.09.11
41944 LC 팟3,4 어떻게 올리나요 ㅜㅜ [4] ㄲㄲ 449 2020.09.11
41943 LC귀 [3] 352 2020.09.11
41942 이번주 시험인데 [3] 토익부실거야 375 2020.09.11
41941 25살기준 백수비율 얼마나될까요 [7] ㅇㅇ 540 2020.09.11
41940 lc랑 rc랑 점수차이 너무 심하네요.. 사진 [5] 막귀 566 2020.09.11
41939 대학생 토익 [3] 대학생 379 2020.09.11
41938 파트7 현실적인 팁 드립니다 [5] dd 679 2020.09.11
41937 지금까지 열심히 해왔다 생각했는데 [3] 375 2020.09.11
41936 컴활1급따기vs토익900맞기 뭐가더어려울까영? [5] 하늘을달리는동영 503 2020.09.11
41935 부산대 문과 편입 코로나 너프 받을까요? [4] 477 2020.09.11
41934 600넘길라면 [4] 토린이 474 2020.09.11
41933 토익 이벤트 참여 [4] 헐랭예쁜설날 289 2020.09.11
41932 토익865로 지거국 충남대편입 불가능인가요? [4] 497 2020.09.11
41931 요즘 9급공무원되기 엄청힘든가요? [3] ㅇㅇ 431 2020.09.11
41930 노랭이 볼까요 적중예상 들을까요 [5] 378 2020.09.11
41929 리스닝 때문에 죽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5] 박지성 415 2020.09.11
41928 토익815랑 850이랑 격차큰가요? [4] ㅇㅇ 485 2020.09.11
120,134개(1738/26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