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21 해커스 장학생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682 메일 박스 방문 목적뭔가요 [11] 토이커 1177 2020.09.13
42681 -11/-9 900넘을 수 있을까요ㅠㅠㅠ [4] 맘나 681 2020.09.13
42680 44번부터46 (로봇어쩌구) 답먼가여 [4] 머지 804 2020.09.13
42679 중상계층이본 오늘 토익총평 [6] 고고 864 2020.09.13
42678 LC 78 / RC 80 , 780 넘길 수 있을것인가 [4] 점수예상은 언제쯤 567 2020.09.13
42677 엘씨 12개 틀렸는데 [1] 엘씨 443 2020.09.13
42676 -5/-9인데 930점 넘을 수 있을까요 [2] 930 513 2020.09.13
42675 토익lC 파트1 틀린거 저뿐인거아니죠..? [2] 완벽한옆자리사람 670 2020.09.13
42674 답 적어와도 [3] 577 2020.09.13
42673 팟7 끼워넣기 alnalyst of data posted online f... [6] 토토익 1095 2020.09.13
42672 음.. 저만 엘씨 알씨 둘다 8/30보다어렵나오? [5] 727 2020.09.13
42671 감독관이 빌런인 경우는 어케해야하나요? [4] 물러나라빌런 610 2020.09.13
42670 파트 5 until. vs into [14] 덕질하는거품 1875 2020.09.13
42669 빨리 복원보고 [2] ㅇㅇ 590 2020.09.13
42668 오늘 팟2 웅웅대는거 [5] ㅇㅇ 583 2020.09.13
42667 정답소녀님 언제쯤 오시나요? [1] 아닛 552 2020.09.13
42666 파트 3 4는 몇문제들은 어려운거같은데 [1] LC가 370 2020.09.13
42665 lc -1 / rc -2 면 몇 점 인가요? [4] 660 2020.09.13
42664 파트 3에서 기차안내방송 [8] ㄲㄲ 1272 2020.09.13
42663 파트7 [1] 파트7 358 2020.09.13
42662 알씨 8개틀리면 몇점 나올까요 [4] 어아아ㅏ 676 2020.09.13
42661 LC 문제 질문 [3] 오늘도 어렵 366 2020.09.13
42660 마지막문제 [3] 파트3 624 2020.09.13
42659 오늘 lc part 1.. 어뗐어요? ㅠㅠ [1] 망고빙 528 2020.09.13
42658 정답소녀님 안오시나요? [3] 오늘은 658 2020.09.13
42657 오늘 lc 물이라는 사람 뭐임? [11] ?? 1117 2020.09.13
42656 팟1 3번문제랑 6번문제 뭐였어??? [1] 알려줘 358 2020.09.13
42655 discouraged by / from ? 토익 고수님들 종결 부탁드려요... [9] skd 1592 2020.09.13
42654 받아들이셈 커피숍임 [8] 현실부정하지마셈 1235 2020.09.13
42653 엘씨 난이도 [2] 퓨ㅠㅠㅠ 362 2020.09.13
42652 largely 보기선지가뭐임? [11] 1284 2020.09.13
42651 난이도??? [1] 토익 348 2020.09.13
42650 헬스장 전단지 문제 [7] S 1071 2020.09.13
42649 듣기 460점인데 [1] 850 659 2020.09.13
42648 파트1 6번 C [7] 1234 858 2020.09.13
42647 9월13일 토익 다들 어떠셨나요?? [5] 활발한솜사탕 660 2020.09.13
42646 오늘 lc10개나가리면 [3] 핏준생 871 2020.09.13
42645 오늘 난이도 종결합니다 맞으면 좋아요 [5] 오늘 난이도 1206 2020.09.13
42644 이러케 치킨두마리가 날라갔습니다 [1] 내치킨두마리 428 2020.09.13
42643 팟2 유독 동사가 잘안들렸어요 ㅠㅠ [2] 팟트 329 2020.09.13
42642 700 [2] 우웅 498 2020.09.13
42641 풍성중에서 본사람 스피커 [5] ㅇㅇ 524 2020.09.13
120,577개(1732/26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