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입문, 첫토익

1/29일 진짜 제발

잔짜제발 | 조회 619 | 추천 0
  • 2023.02.07
  • 글꼴
  • 확대
  • 축소


몇점 정도 나올까요....
900은 힘들까요.......

0/-4/-4/-3/-2/-2/-10
인데... 정답률 80 이상은 두개이고, 나머지는 거의 4-50대 틀렷어용...ㅠㅜㅠㅜㅜㅜ 젭알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658 890~935면 [4] ㅇㅇㅇ 495 2023.03.12
14657 토익시험 개망했네 나만 망했니 또? [18] 침착한박연진 4916 2023.03.12
14656 3/12 토익 점수예상 [8] 에잉 647 2023.03.12
14655 900점 턱걸이라도 하려면 [2] ㅇㅇ 407 2023.03.12
14654 토익 시험 접수할 때 아직 준비 안됐으면 [5] 322 2023.03.12
14653 181-185 [1] 181 289 2023.03.12
14652 토익채점했는데 LC 만점 사진 [14] 토졸 6555 2023.03.12
14651 문법문제vs어휘문제 어느게 더 타격 커요? [2] ㅇㅇ 621 2023.03.12
14650 파트6를 파트7보다 더 틀리는 [5] ㅇㅇ 420 2023.03.12
14649 점수 예측 부탁요!! [2] ㅠㅠ 191 2023.03.12
14648 p7 풀때요 [3] 지문 227 2023.03.12
14647 불편러들 넘많네 [7] 985 487 2023.03.12
14646 LC 선크림 바르는거랑 물 마시는거 중에 [4] LC 717 2023.03.12
14645 제가 점수보장제 강의를 구매했는데 [7] 한벼리 236 2023.03.12
14644 part 6.. [2] 근데 335 2023.03.12
14643 20일~25일 정도 기간 두고 [5] ㅇㅇ 346 2023.03.12
14642 lc나 rc나 뭐 찍었는지 기억 안나는 것들 중에서 [2] ㅇㅇ 371 2023.03.12
14641 rc7 지문 질문하나만 할게요 [2] 초파 349 2023.03.12
hot
룰렛 3번 돌려서 토익응시료 4만8천원 받음(´▽`ʃ♡ƪ) [22] 히히히 811
14640 엘씨 27개 틀리면 [2] 625 2023.03.12
14639 인스타 문제 정답이 뭔가요? [4] 528 2023.03.12
14638 3월 12일 토익 문제 이슈 135, 181,185 [3] 사과향인팁 870 2023.03.12
14637 2주 공부 못하고 토익 치면 당연히 떨어지겠죠…? [5] ㅇㅇ 473 2023.03.12
14636 part 6 therefore [4] 529 2023.03.12
14635 난 오늘 그 인스타? 문제가 골때렸는데 [5] ㅇㅇ 555 2023.03.12
14634 토익 입문반이랑 기본반!!!!!! [5] 토익..700... 162 2023.03.12
14633 191-200 선지내용 ㅠㅠ [2] 191-200 선지 내용 ㅜㅜ 493 2023.03.12
14632 6.9? 답이라는거 몇번 문제였나요? [2] ㅇㅇ 341 2023.03.12
14631 갓대환 총론 [3] 정윤앱 377 2023.03.12
14630 단어집 추천요 [6] 206 2023.03.12
14629 3/12점수 예측 [3] 토익헤어지자 좀 580 2023.03.12
14628 김동영선생님 감사요 덕분에900넘었어요 [5] 692 2023.03.12
14627 토익 사진 [3] 1234 359 2023.03.12
14626 975점인데 are opening / have opened [38] ㅂㄷ브 9796 2023.03.12
14625 파트 7 복기 [2] ㅇㅇㅇ 626 2023.03.12
14624 750점 안정적으로 맞으려면 몇 개 틀려야 할까요? [2] 칙칙폭폭 511 2023.03.12
14623 LC -16 / RC -25 예상점수 문의합니다..! [4] 제발요 506 2023.03.12
14622 팟3, 팟4는 체감 어땠나요? [4] ㅇㅇ 579 2023.03.12
14621 3월 12일 토익 끝났다! 다들 수고하셨어요 [4] 발랄한정종현 202 2023.03.12
14620 점수 예상 [2] 머리아파 419 2023.03.12
14619 낚시는 물에서만 가능하듯 [9] ㅇㅇ 631 2023.03.12
14618 엘씨 -25 알씨 -20 700 넘어요..??ㅠㅠ 사진 [3] 제발… 756 2023.03.12
14617 RC 만점 커트 [4] rcㅇㅇ 557 2023.03.12
14616 실시간 점수 문의 [2] 실시간 286 2023.03.12
14615 파트4 마지막 98~100 [2] ㅇㅇ 569 2023.03.12
91,968개(1719/204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