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알려주세요

ㄹㄹ | 조회 70 | 추천 0
  • 2023.04.06
  • 글꼴
  • 확대
  • 축소
주대명꺼 적특 3개 틀리면 망한거죠??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291 800초반이면 [4] 곰인 200 2023.05.03
24290 팟 56 빨리푸는법  [5] 115 2023.05.03
24289 뽀로로도 못들었는데ㅠㅠ [3] ㄱㄱ 138 2023.05.03
24288 풀이순서&마킹전략 공유  [5] 시간과마킹 185 2023.05.03
24287 책 추천 부탁드립니다.  [5] 700점 69 2023.05.03
24286 천제1 팟 3,4 리뷰 어떻게 하시나요?  [7] 흠흠 103 2023.05.03
24285 팟7 [5] ㅇㅇ 74 2023.05.03
24284 나아가자 토이커 바람을 헤치고 [4] 응원가 70 2023.05.03
24283 Lc고득점 받으려면 [2] L 125 2023.05.03
24282 해커스 토익 1000제 1 난이도 [1] 신짱은못말려 335 2023.05.03
24281 천제1이 실전서로 제일 좋은듯! [2] 구림 183 2023.05.03
24280 4월 15, 30 두개다쳐보시분 [6] ㅇㅇ 1037 2023.05.03
24279 토익 장수 고민 ㅠ [8] 850 259 2023.05.03
24278 Rc 문제집 [4] 116 2023.05.03
24277 토익 가채점 어케 해요? [4] 허허… 270 2023.05.03
24276 4.30 RC 점수예측 부탁 [5] 빼빼롱 369 2023.05.03
24275 토익 2년만인데 500 가능할까요? [6] 182 2023.05.03
24274 토익 강의 무료많네요 [4] 만점각전기장판 107 2023.05.03
24273 [토익 밸런스게임]토익 단어 공부법 최대한 활용 [5] 오늘저녁은마른반찬 92 2023.05.03
24272 토익시험보다가 집중력 떨어질때 어떻게하세요?? [7] ㄷㄷ 188 2023.05.03
24271 Lc-22, Rc-8 몇점나올까요? [9] 4/30점수 369 2023.05.03
24270 [토익 밸런스게임]토익 준비 길어지면 넘 힘들죠 [4] 오늘저녁은건빵 119 2023.05.03
24269 토익 lc 공부 버젼요 [5] 오늘저녁은건빵 87 2023.05.03
24268 토익 문제 풀때 모르는거 있으면 [8] 오늘저녁은건빵 108 2023.05.03
24267 토익 lc 시험 칠때요 [10] 최애간식감자 116 2023.05.03
24266 미세먼지 체크 okay [3] 좋소 107 2023.05.03
24265 LC -18, RC -12 몇점 나올까요? [5] 토익아재 342 2023.05.03
24264 파트6,7 문제집 [3] ¯ࡇ¯ 78 2023.05.03
24263 엘씨 정답 고르는 팁 [2] 고릴라 156 2023.05.03
24262 영어는 김밥먹듯이 해야하는듯... [3] 음ㄷ 294 2023.05.03
24261 Lc -22 Rc -8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lc가 너무 어려워요.. Lc가 어려워요 ㅜㅜ 119 2023.05.03
24260 호주인 친구있는사람 [2] ㅎㅇ 158 2023.05.03
24259 토익 시간조절하는방법 [2] 음제발 144 2023.05.03
24258 학원 숙제 스터디 어떻게 진행되나요? [3] 토익 139 2023.05.03
24257 파트7 매일매일 조금씩 문제풀려고하는데 [2] Part7 145 2023.05.03
24256 스키밍도하고 알씨도 풀고..? [1] ㅠㅠ 122 2023.05.03
24255 토익 rc 점수가 너무 안오르네요 [3] 칼퇴하고픈보풀제거기 161 2023.05.03
24254 토익 LC 난이도요 [2] 오늘저녁은마른반찬 112 2023.05.03
24253 매일 토익 rc 풀기 난이도 [2] 최애간식감자 106 2023.05.03
24252 토익 난이도 불토일때요 [3] 오늘저녁은마른반찬 143 2023.05.03
24251 파트5,6 빨리 푸는법ㅠㅠ [2] 블랑이 112 2023.05.03
24250 토익볼때 당떨어지지않게 준비해요 [4] 오늘저녁은단무지 156 2023.05.03
24249 해커스노랑이 보카는 몇회독 하시나요? [2] 오늘저녁은단무지 85 2023.05.03
24248 4/30 토익시험 난이도 어땠나요? [4] 오늘저녁은단무지 304 2023.05.03
24247 파트2 어떻게 공부하시나요ㅠ [3] 어쩌다퇴근 111 2023.05.03
100,791개(1701/22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