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6/14(월)최종마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4885 커피관련 단일지문이 3문제인가요? [2] 으앜 285 2021.05.09
124884 논란문제 [3] 1111 392 2021.05.09
124883 lc 소프트웨어v equipment [6] ㅇㅇ 568 2021.05.09
124882 lc 남자가 픽업하러 직접 가겠다 [7] ㅇㅅㅇ 517 2021.05.09
124881 파트7 단일지문 커피문제 [13] 커피 536 2021.05.09
124880 다음 시험 응시료 48000원 실화냐 [6] 알수없는스피커 633 2021.05.09
124879 파트7 중에서 남자가 했던일?? Development program [8] 그만 526 2021.05.09
124878 토린인데 혹시 스피커가 [6] 고백하는라마 234 2021.05.09
124877 same region이 아니라 인구가 줄고 있다 아닌가요? [6] dd 593 2021.05.09
124876 단일지문 [5] 353 2021.05.09
124875 197번 스태프 리크루팅...? [4] 197번 377 2021.05.09
124874 Lc -20에서 25 rc도 -20~25정도면 [4] ㅇㅅㅇ 518 2021.05.09
124873 닉네임처럼 됐으면 좋겠다 [14] 토익만점찹쌀 130 2021.05.09
124872 팟7 단일 지문중에 헬스장비 빌려주는거요! [7] 팟 7 510 2021.05.09
124871 가채점 그냥 공식적으로 허용해주면 좋겠어요 [9] 가채점 554 2021.05.09
124870 팟7 임대료 상승문제 3문제 나왔나요? [6] 295 2021.05.09
124869 엘씨 -7~9?? / 알씨 -3 [3] 샤샤 223 2021.05.09
124868 파트7 term [4] 그만 447 2021.05.09
124867 아니 however again 정답 뭐예요 [5] 598 2021.05.09
124866 근데 시험 한 회 차이로 점수차가 클 수 있나요..? [3] Ddd 479 2021.05.09
124865 186번 187번 보기 [1] 익명 214 2021.05.09
124864 아티클 문제 [2] ㅇㅇ 210 2021.05.09
124863 원래 lc가 rc보다 점수 잘 나오나용? [5] 900고 424 2021.05.09
124862 11일 너무한거 아니냥..ㅠㅠ [5] 아 11일 어케 기다려~! 601 2021.05.09
124861 LC 1/0/1/0 RC 4/1/4 점수 몇점일까요 [5] 313 2021.05.09
124860 186-190지문 [6] 제발한번만더 412 2021.05.09
124859 파트7 access 들어간 선지 있지 않았나요..??? [3] ㅇㅇ 435 2021.05.09
124858 팟7 공사 못하는 이유 뭐죠?? [3] dd 604 2021.05.09
124857 Lc -8 rc-15 [2] 850 325 2021.05.09
124856 그래서 파트 6 again [5] 2222 485 2021.05.09
124855 그 헬스 장비 답 뭔가요 ? [7] ㅇㅇ 494 2021.05.09
124854 첫 토익시험 후기입니다 (시험장 추웠어요) [3] 누가봐도꽃다발 270 2021.05.09
124853 오늘 복원 [4] 753 2021.05.09
124852 예상점수 [3] 토익 241 2021.05.09
124851 그 엘씨중에 피트니스랑 교수 나온거! [7] ㅇㅇ 522 2021.05.09
124850 1년째 800 ㅎㄷㄷ [4] 알수없는노루 390 2021.05.09
124849 팟7 임대료 상승 문제 알려주세요!! [7] 토토토 350 2021.05.09
124848 198번 문제 답이 d이고 not enough marketing expe... [4] ㅇㅇ 311 2021.05.09
124847 토익 고수님들 however 문제 [2] Ddd 325 2021.05.09
124846 LC -9, RC -8 이면 몇점 정도 나올까여 ㅜㅡ [4] ㅇㄹ 390 2021.05.09
124845 논란문제 틀리면 [7] ㅇㅇ 544 2021.05.09
124844 다들 토익결제 뭐로하세요 [7] oo 270 2021.05.09
124843 근데 amusing 맞는거 같기도 해요 사진 [16] ㅇㅇ 1225 2021.05.09
124842 prioritized [5] 팟5 384 2021.05.09
132,490개(170/29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