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벼락치기, 토익문제, 토익기출문제

파트2 같은답

홀리 | 조회 352 | 추천 0
  • 2023.04.15
  • 글꼴
  • 확대
  • 축소
8번부턴가 aabbbbaaabba
ㅇㅈㄹ햇던거같은데 나 ㅈ댄거임?
c가 마지막부분에 두개밖에 없엇음..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844 문장구조 [1] Toool 132 2023.05.09
24843 해커스850 환급반 듣는 중인데 [2] ㅇㅇㅇㅇ 119 2023.05.09
24842 문제 질문 [2] ㄱㄱ 88 2023.05.09
24841 1000제 문제집은 해설지 사야하나요? [4] ㅋㅌㅋ 144 2023.05.09
24840 LC 450이상분들 [5] 드루와 276 2023.05.09
24839 천제1 문제집 [2] ㄹㄹㅇ 128 2023.05.09
24838 ㅠㅠㅠ [6] 토린이토힌이 168 2023.05.09
24837 토스 첨삭해줄 때 [3] ㅇㅇ 101 2023.05.09
24836 토익 점수 후하게 줬을 때 차이 [5] 토익4 1026 2023.05.09
24835 내일 점수 어떻게 나올거 같으세요? [6] ㅇㅇ 379 2023.05.09
24834 시험중독자가 된 기분이야 [5] 시험중독자 228 2023.05.09
24833 토익 700점 수준은 어떤 교재로 공부해야할까요? [6] ㅇㅇ 205 2023.05.09
24832 현재 700점 5월 안으로 760점 목표로 하는데 가능할까요? [5] 토익그만 173 2023.05.09
24831 해커스 지방에 분점 낼 생각없냐? [5] 한나래 220 2023.05.09
24830 이츠슛바스시마쓰까? [1] 다쓰나미 109 2023.05.09
24829 자기한테 맞는 토익공부법 어떻게 찾나요? [6] 130 2023.05.09
24828 첫토익 결과가 드디어 내일!!! [1] ㅇㅇ 262 2023.05.09
24827 토익 기출문제 풀고싶은데요  [4] 영어놀이 134 2023.05.09
24826 토익 700점 수준이 어느정도일까요? [5] 저기요 486 2023.05.09
24825 토익 점수 환산 어떻게 사용하나요? [4] ㅎㅁ 150 2023.05.09
24824 이번주 시험 보시는 분? [4] 122 2023.05.09
24823 드뎌 내일 점수 발표일이네요 [5] 311 2023.05.09
24822 파트 3 공부법 [4] ㅌㅇ 108 2023.05.09
24821 850점인데요 [4] 지금 242 2023.05.09
24820 노랭이 단어장 어떻게 활용하시나요들 [4] 뿌끼양 129 2023.05.09
24819 파랭이 무료강의 보면서 공부하면 괜찮을까요? [4] ㅇㅇ 93 2023.05.09
24818 part 5랑 part7 중에 더 많이 맞으면 좋은것은?? [5] plz 276 2023.05.09
24817 lc1000제3 ybm 어때요?? [2] 비비 224 2023.05.09
24816 분사 질문 좀 받아주세요 고수님들 ㅜㅜ 좀 많아요! [1] halp 104 2023.05.09
24815 내일이 점수발표라니 [1] 벌써 245 2023.05.09
24814 혼자 푸실때 팟5,6,7 각각 몇분씩 배분해놓으시나요? [2] ㅎㅎ 175 2023.05.09
24813 슬슬 다가오는 여름토익 [4] 최애간식석류주스 374 2023.05.09
24812 P7 문제풀이속도 [3] 0.5 185 2023.05.09
24811 810점 정체기 극복을 위한 토익공부 방법이 있을까요! [3] 슬기로운장미 182 2023.05.09
24810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이요 [2] 궁금 182 2023.05.09
24809 단어책은 뭐로 하시나요 [3] 최애간식석류주스 127 2023.05.09
24808 단어암기의 중요성... [3] 최애간식석류주스 204 2023.05.09
24807 [5월14일토익] 토익정답/토익평균/토익난이도 정리 [13] 해토지기 3405 2023.05.14
24806 다들 잠 몇시간 정도 자요? [3] 다녀보오 218 2023.05.09
24805 마스크 꼭꼭 쓰구다녀 사진 [2] 완도돌김 347 2023.05.09
24804 토익 고사장 위치도 중요 [9] 신기한우주 168 2023.05.09
24803 단어공부 꿀팁 있나요 [2] 노랭쓰 168 2023.05.09
24802 토익 시험 전 컨디션 관리 [1] 최애간식열무 122 2023.05.09
24801 토익 RC 팟 5,6 [3] 신기한우주 147 2023.05.09
24800 토익 시험 당일 아침에 [3] 신기한우주 185 2023.05.09
100,669개(1686/223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