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7759 I could take a break 해석 [2] 850 119 2024.05.30
97758 해커스 톡 2개월 사진 [1] 이승희 67 2024.05.30
97757 700점 목표 [2] L%2Bc%2B! 109 2024.05.30
97756 노랭이랑스타트씹어먹으면 [2] 1 73 2024.05.30
97755 자 아 사진 [3] 트렌토티노 65 2024.05.30
97754 점수예측 좀요 ㅜㅠ [2] ㅠㅜ 179 2024.05.30
97753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선생님 vs 한승태 김동영 심동혁선생님 정규반 신청 [2] ㅋㅋㅋㅋ 76 2024.05.30
97752 기본반 이후 정규와 중급 고민 [4] 기타 97 2024.05.30
97751 2달안에 700 넘겨야 하는데요 [8] 헬프미 194 2024.05.30
97750 토익 700넘길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5] 토익700 195 2024.05.30
97749 영어 단어 어느정도 알아야 원어민 정도의 어휘력 가능 할까요? [2] ㅇㅇㅇ 95 2024.05.30
97748 낮잠 타임 [2] ㄱㄱ 55 2024.05.30
97747 좋은 닉네임 지어주셔서 고맙습니다 [1] 고요한카레 58 2024.05.30
97746 죄송하지만 [4] ㅇㅇ 101 2024.05.30
97745 사전예약 하고 왔더영 [5] ㅎㅎ 114 2024.05.30
97744 다들 [4] 그러면 57 2024.05.30
97743 고요한카레 좋은 [1] 고요한카레 50 2024.05.30
97742 정규반 [1] ㅇㅇ 47 2024.05.30
97741 어제 누가 물어본 라이브클래스 숙제범위 [3] 구리구리 74 2024.05.30
97740 이 게시판은 내가 키웠는데 [2] 파묘 96 2024.05.30
97739 적중예강 대박이다 [4] 삐용 124 2024.05.30
97738 600후반 700인데 실전반 들어도 될까요?ㅠㅠ [4] ㅠㅠ 113 2024.05.30
97737 다들 [2] ㅇㅇ 61 2024.05.30
97736 토익 입문 질문 [4] 가라라 77 2024.05.30
97735 궁듬햐 [2] ㅇㅇ 56 2024.05.30
97734 질문 [2] ㅇㅇ 62 2024.05.30
97733 Lc [2] L%2Bc%2B! 56 2024.05.30
97732 토익입문 [3] 가라라 78 2024.05.30
97731 에잇쇼 [2] ㅇㅇ 110 2024.05.30
97730 토익 교재... 머 선택할까요 ㅜ 사진 [5] 272 2024.05.30
97729 엄청 급한 질문이예욧 [5] 토익한번 해보자구리구리 153 2024.05.29
97728 진짜!! 파트 7 어떻게 하죠!! [2] 후룩 134 2024.05.29
97727 점수 [1] ㅇㅇ 88 2024.05.29
97726 토린이 구원 부탁드립니다 [2] 토리코 176 2024.05.24
97725 매일밤 11시25분 운동하러 나가는 저 여자 [1] 독립문 124 2024.05.29
97724 여름방학 사전예약 해야겠죠?? [3] 한번만 163 2024.05.29
97723 ETS로 실토 대비 안 된다는 소리가 ?? [4] 하몰. 271 2024.05.29
97722 900 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ㅜ.ㅜ [3] ㅇㅇ 176 2024.05.29
97721 인강 좋네여 ~~ [3] 엘리 71 2024.05.29
97720 기출문제집4 랑 요새 토익난이도랑 차이 많이나요?ㅠㅠ [2] 나니 197 2024.05.29
97719 인강 추천! [3] 11 102 2024.05.29
97718 팟3,4 리뷰요 [3] D 120 2024.05.29
97717 850점 넘기려면 [2] 나니 181 2024.05.29
97716 방학 아닐때 수강생 몇명정도 되나여? [3] ㅇㅇ 217 2024.05.29
97715 사둥이로 요즘토익 RC대비 안되나요? [6] 아괴디 215 2024.05.29
105,229개(167/23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