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6590 Lc 지도문제 마지막 [2] ㅇㅇ 564 2024.01.28
76589 오늘 팟7 난이도 쉬웠죠 ?? [3] ㄹㄹㄹㄹㄹ 941 2024.01.28
76588 lc -9개면 몇점일까요? [1] 나윤환 397 2024.01.28
76587 200번 A 맞나요? [4] 12238 990 2024.01.28
76586 월촌중 후기 [1] ㅇㅇ 214 2024.01.28
76585 시험지 찢으면 무효? [8] 흑우 567 2024.01.28
76584 suggest 가 답인가보네요.. discover로 고쳤눈데 ㅠㅜ [5] fg 1200 2024.01.28
76583 1/13시험 -6개 955점 나왔는데 [4] ㅇㅇ 656 2024.01.28
76582 문제는 안올라오나용? [3] ㅇㅇ 424 2024.01.28
76581 -3, -4 950 이상 가능한가요 [3] ㅇㅇ 381 2024.01.28
76580 support for / on 결국 뭐임? [10]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 2044 2024.01.28
76579 1.13 RC 470인데 이번에 5개 틀림 [9] ㅇㅇ 1040 2024.01.28
76578 its expert alternation [2] dd 872 2024.01.28
76577 Rc [1] ㅇㅇ 220 2024.01.28
76576 나한텐 해커스 1000제가 답이엇네 ㅡㅡ [4] 파란나라 496 2024.01.28
76575 although/unless 그거 although 아님? [10] ㅇㅇ 1508 2024.01.28
76574 팟7 남자 행정비서 문제 답 뭔가요 [6] ㅇㅇ 837 2024.01.28
76573  감사합니다!! [2] 우동조아 220 2024.01.28
76572 196~200 [4] ㅇㅇ 672 2024.01.28
76571 Suggest로 정답 올라왔네요 [11] ㅇㅇ 1350 2024.01.28
76570 194번 뭐였는지 기억하시는분 [2] ㅣㅣ 409 2024.01.28
76569 5년전토플하다(115점) 토익 첨본 익린인데요 [5] ㅇㅇ 397 2024.01.28
76568 토익 성적이 [2] ㅇㅇ 220 2024.01.28
76567 팟7 오늘이 젤 잘본거같아요 [2] ㄹㄹㄹㄹㄹ 486 2024.01.28
76566 이번엔 알씨보다 엘씨가 더 어렵? [4] 얼렁뚱땅생강차 599 2024.01.28
76565 병점중 [3] ㅇㅇ 277 2024.01.28
76564 토익 2년전보다 많이 어려워짐? [3] 00 649 2024.01.28
76563 Rc [1] 203 2024.01.28
76562 고사장 후기쓰고 빠유나 받자 ㅋㅋㅋ [4] 나이스 262 2024.01.28
76561 197번인가 198번인가 비행기 출발일 요일 나오는 문제 [1] 농농 606 2024.01.28
76560 rc 정답은 보통 언제 공개되나요? [3] 오유빈 272 2024.01.28
76559 오늘 토익이 마지막이길 [3] 하나비 204 2024.01.28
76558 알씨 정답도 올라옴 [1] dd 459 2024.01.28
76557 1.28.토익 rl 정답 비교 언제 나오나요 [2] 어리둥절오징어 196 2024.01.28
76556 이번에 팟5랑 lc약간 불안한데 [2] ㄹㄹㄹㄹㄹ 520 2024.01.28
76555 RC시간 줄이는 법 [4] 359 2024.01.28
76554 답적은거 감독관이 압수해감... [14] muhak 1383 2024.01.28
76553 고사장 추워서 죽을뻥했는데 [12] 고바순 523 2024.01.28
76552 개시발 알씨 두개 틀렸다 [5] 미미 853 2024.01.28
76551 첫토익 보고왔어요 [2] 토린이 207 2024.01.28
76550 Lc 문제중 파트너십 한다 이런거 있었나요 [2] 설마사카 751 2024.01.28
76549 복원본 [1] ㅇㅇ 1170 2024.01.28
76548 해커스 채점 얼마나 정확하나요? [4] 511 2024.01.28
76547 Lc discreting [2] ㄴㄴ 1003 2024.01.28
76546 옆사람 다리떨어서 감독관한테 말하니까 내 몸을 돌리래 [6] ㅇㅇ 621 2024.01.28
84,015개(166/18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