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727 드디어 토익 접습니다ㅠ8/9 사진 [7] ㅇㅇ 1353 2020.08.20
32726 휴 겨우 700 넘기기 성공했네요 사진 [9] ㅎㅎㅎ 717 2020.08.20
32725 8.30 시험 취소될까요 ? [3] 833 2020.08.20
32724 알씨 무슨일 사진 [6] 839 2020.08.20
32723 8월16일 만점컷 대충 어느정도 예상하시나요? [4] 지용이 574 2020.08.20
32722 RC, 정답률 높은 거 틀리는게 [4] 오잉 697 2020.08.20
32721 현강, 인강 추천 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5] 마린보이82 381 2020.08.20
32720 점수ㅠㅠ [3] 룰룰ㄹ 430 2020.08.20
32719 점수가 내려가네요 [4] 망망망 677 2020.08.20
32718 토익 495나 500이나 한문제 차이인데 그게그거아닌가요? [6] 흐흐 710 2020.08.20
32717 8/9 시험 990 있긴 한건가요?? 사진 [4] 아니 1088 2020.08.20
32716 0830 시험장 몇개 더 열릴까요? [5] 0830 634 2020.08.20
32715 해커스 리스닝 천제2,3 으로 갈아타야 할듯 [3] ㅇㅇ 580 2020.08.20
32714 8.30일 토익 어려울까여?? [4] 737 2020.08.20
32713 900인데 960 이상 받으려면 공부 어떻게해야하니요 ㅜㅜ [2] 수토리 489 2020.08.20
32712 첫토익 790인데 9월에 850나올수있을까요ㅠ [4] 토린이 534 2020.08.20
32711 8.9 lc 사진 [6] 배점뭐야 850 2020.08.20
32710 2년만에 토익시험 쳤는데 LC점수가 더 낮게나오네요 사진 [6] 토익900가즈아 689 2020.08.20
32709 온라인 모의고사 해설강의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2] 여울지기 318 2020.08.20
32708 한번만 봐주세요 [3] 7777777 466 2020.08.20
32707 파트7은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5] ㅠㅠㅠ 524 2020.08.20
32706 첫시험 틀린문제 예측 [3] ㅇㅇ 416 2020.08.20
32705 엘씨 풀때 [4] ㅇㅇㅇ 387 2020.08.20
32704 목표 앞자리 9인데요 공부방법 조언 좀 해주세요ㅠ 사진 [3] 9자달자 508 2020.08.20
32703 8월 30일 대비 [3] ㄹㄹ 554 2020.08.20
32702 8월 9일 lc 495 rc 470 사진 [2] 토익 만점 목표자 850 2020.08.20
32701 첫 점수 [3] pablo 408 2020.08.20
32700 lc 395 rc 355 [3] 에휴 590 2020.08.20
32699 8.9 시험 lc480 rc480 총 960이면 각각 몇개씩 틀린곤가요?... [2] 8.9토익 564 2020.08.20
32698 점수 45점 더 높이려는데 조언 좀 해줘요 [3] 후개짜증 423 2020.08.20
32697 현재점수가 680~710점대 인데... 10일안에 800 도와주세요 [9] .. 610 2020.08.20
32696 8.16 토익 치셧던 분들 LC 질문. [7] 321 794 2020.08.20
32695 토익 RC 고득점이신 분들.. [3] 토익.. 619 2020.08.20
32694 딱딱 60,70 [3] 딱 60 437 2020.08.20
32693 어디 파트가 약한 걸까여? [1] 자바조언자 356 2020.08.20
107,292개(1658/238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