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1년 5월 종로캠퍼스 드림토익설명회

695만 두번째 진짜 스트레스받네

hasung5162 | 조회 626 | 추천 0
  • 2020.09.24
  • 글꼴
  • 확대
  • 축소
LC 385가 뭐야 5점 때문에 두번이나 스트레스 받네 ....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616 저도 자랑 좀 하고 싶어요!!!! 사진 [10] 자랑좀 713 2020.10.08
51615 점수 정체... 사진 [3] 난뭐지 614 2020.10.08
51614 RC점수 하하하하하하하하핳 사진 [2] 900넘고싶다 813 2020.10.08
51613 집중력 부족하신분들 커피드시면서 시험치세요?? [4] 333 2020.10.08
51612 985점으로 졸업해여~~ 사진 [2] 우와앙 544 2020.10.08
51611 950점 점수인증합니다 사진 [4] 점수인증 545 2020.10.08
51610 850목표 해커스 1000제 1 풀어도 되나요 [1] 뜨거운아아 298 2020.10.08
51609 약대, 로스쿨 응시생들이 염전에 한몫한건가요..? [2] ㅇㅇ 844 2020.10.08
51608 대학생분들... 학교 모의토익은 실토랑 난이도 같나요? [2] G 311 2020.10.08
51607 lc -3 / rc -9 480 450 입니다 [2] ㅇㅇ 476 2020.10.08
51606 950점 점수인증합니다 사진 [3] 점수인증 381 2020.10.08
51605 2년만의 토익,, [4] ㅇㅇ 373 2020.10.08
51604 점수 진짜 노답이고 안 오르네요 급한데 [2] 죽고싶가 398 2020.10.08
51603 생애 첫 900점 돌파 후기 사진 [9] 직장인 652 2020.10.08
51602 점수 정체... 사진 [3] ru 506 2020.10.08
51601 엘씨 -2까지 만점인가요? [6] ㅎㅎㅎ 499 2020.10.08
51600 궁금한게 있는데요! [4] ㅇㅇ 292 2020.10.08
51599 첫 토익 독학 875 [4] 토익초보 406 2020.10.08
51598 토익점수 신뢰불가. 730>860 널뛰기 점수. 사진 [4] 바울 751 2020.10.08
51597 865점 백분율을 바탕으로 한 분석입니다. 사진 [3] 865 556 2020.10.08
51596 도합 -15개 정도틀려야 900 [6] ㄸㅅ 618 2020.10.08
51595 Rc295..이네요 [4] 재토린 500 2020.10.08
51594 인증글 종합해보면 lc 점수 [12] 750 2020.10.08
51593 이번에도 745 으어 에바쎄바... 사진 [4] 산뜻한거북이 363 2020.10.08
51592 6년간의 결실.. [5] 토익싫어 572 2020.10.08
51591 이번 800컷 -몇개 일까요? [7] ㅇㅇ 569 2020.10.08
51590 같은 갯수 틀려도 30점이나 차이날 수 있는거에요..? [6] 맹맹 570 2020.10.08
51589 점수 뭐냐... [4] 뭐냐고점수 619 2020.10.08
51588 900점 진입했습니다ㅠㅠ 사진 [4] 432 2020.10.08
51587 9/27 900 컷 [6] ㅇㅇ 576 2020.10.08
51586 LC가 너무 안 나왔네요 ㅠㅠ 900실패했습니다. [4] 다들화이팅 459 2020.10.08
51585 근데 왜케 다들 싸우려하세요.. [2] 611 2020.10.08
51584 솔직히 800 넘을 줄 알았는데 [11] 800 733 2020.10.08
51583 적오신분들은 어디다 적으신거에요?? [4] ㅇㅅㅇ 376 2020.10.08
51582 -6 / -8 460 450으로 910입니다! [5] ㅇㅇㅇ 569 2020.10.08
51581 선생님들 만점 도전 중인데 [5] Toeic 398 2020.10.08
51580 뭔데 죄다 염전 물토래 사진 [5] ㅇㅅㅇ 1137 2020.10.08
51579 졸업할게요.. ㅠㅠ 그간수고하셨습니다.. 사진 [4] ㅇㅇ 527 2020.10.08
51578 LC 잘하는 분들 도와주세요 ㅠ 사진 [9] JY 451 2020.10.08
51577 Lc는 물토/염전 맞네요 [8] ㅇㅇ 900 2020.10.08
126,001개(1654/28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