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rc 단기간에 260-> 300이상 어케 하나요

| 조회 405 | 추천 0
  • 2020.09.24
  • 글꼴
  • 확대
  • 축소
이무리 공부 안 하고 봤지만 lc 425에 rc 260이라니 그냥 찍어도 260 나왔을텐데
문법 공부 귀찮아서 과거에도 팟5는 절반만 맞는걸로 목표했는데 10월 10일 시험은 문법 공부 열심히 하면 될까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9814 시험때 넘떨림.. [6] 444 2020.09.28
49813 해커스 실시간채점 많이 써보신분? [5] dd 446 2020.09.28
49812 800이상 턱걸이가 몇 개일까요 여러분 [3] ㅇㅇ 541 2020.09.28
49811 Rc -1 LC -1도 [3] 별뽐 402 2020.09.28
49810 팟 3-4 고민 [6] ㅇㅇ 363 2020.09.28
49809 LC 성우중에 그 말 엄청 빠르신 여자 성우 언제부터 계셨나요......... [1] 냥냥시티 442 2020.09.28
49808 하하 또 정체기.. [6] ㅎㅎ 435 2020.09.28
49807 파트7 고수만 [12] 팟7 608 2020.09.28
49806 팟7리뷰 [1] 진짜 355 2020.09.28
49805 님들 단어공부 어떻게 함? [5] ㅠㅠ 387 2020.09.28
49804 엘씨 리뷰?ㅠㅠ [5] 도움 401 2020.09.28
49803 몇점 나올까요? 사진 [6] 제발 579 2020.09.28
49802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50+반(교재 제공) 2020 최신개정... [1] 박민준 391 2020.09.28
49801 토익 고수님들 질문있어요!!! 사진 [3] ㅇㅇ 337 2020.09.28
49800 rc 10개정도 틀리면 [8] 오이 625 2020.09.28
49799 850 턱걸이 가능할까요? [3] 유하나라 509 2020.09.28
49798 밑에 천제 환산표얘기있길래 한번봤는데 [1] ㅇㅇ 430 2020.09.28
49797 RC 푸실 때 어떻게 푸시나요 [5] 399 2020.09.28
49796 파트5 만점자분들 [6] 뭄뭄 535 2020.09.28
49795 벼락치기 하는 법 [5] 403 2020.09.28
49794 천제1 다 푼다음에 [6] 호잇 362 2020.09.28
49793 듣기 그만하고 싶을 때 [5] 419 2020.09.28
49792 피트 준비생인데, 토익 만점 기본인가요? [4] 흐미 569 2020.09.28
49791 파트7 문제 어떤 순서로 푸시나요 [7] 427 2020.09.28
49790 토익 600점대입니다 도와주세요 [5] 도움 478 2020.09.28
49789 만점가능 [3] 407 2020.09.28
49788 토익 카카오톡 사용불가 고사장 조치문자 [4] 토익시헌 514 2020.09.28
49787 850 컷 제뱔 [2] 니가멀알오 509 2020.09.28
49786 9/27 문제 보기 생각나시는 분 계신가요...?ㅠㅠ [2] 기억이.. 569 2020.09.28
49785 점수예측 [1] 월요일이다 346 2020.09.28
49784 800중반대예상중이고 900목표입니다 책 뭐 풀까욤 [2] 책추천좀 384 2020.09.28
49783 이번 LC 2개 RC는 1개 컷 봅니다. [3] ㅇㅇㅇ 476 2020.09.28
49782 팟2 [1] 공부법 322 2020.09.28
49781 인강!! [1] 고고 316 2020.09.28
49780 틀린 거... [1] 으휴 332 2020.09.28
49779 1000제 1200제 [1] 고민 406 2020.09.28
49778 노랭이 몇 회독 [2] 노랭이 375 2020.09.28
49777 1000제 환산표 LC가 짜고 RC가 후한듯 [1] 김덕배 454 2020.09.28
49776 목표점수 [1] 토익졸업하고 싶다 349 2020.09.28
49775 850 어케되나요...? [4] 준준 478 2020.09.28
49774 750점 중급반 vs 정규반 [5] 343 2020.09.28
49773 지텔프책 [3] 나야나 332 2020.09.28
49772 한승태쌤 강의 들으면 엘씨 나아질까요? [6] 388 2020.09.28
49771 해커스 1000제 [5] ㅇㅇ 410 2020.09.28
124,199개(1654/27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