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asdf

wdasfa | 조회 389 | 추천 0
  • 2020.09.19
  • 글꼴
  • 확대
  • 축소

astonishment 경악/ 놀라움

astonish 놀라게 하다

be astonished at 에 놀라다

optimist 낙관주의자

optimism 낙천주의

pessimism 비관주의

pessimist 비관주의자

badly 나쁘게/ 서투르게

meaning 의미

regardless of 에 관계없이

to say nothing of 은 말할 것도 없이

not to speak of

not to mention

let alone

state 상태/ / 진술하다

statement 진술/

surround 둘러싸다

surroundings 환경

= circumstance

= environment

empty / 공허한

emptiness 공허/ 빈곳

useless 쓸모 없는

useful 유용한

usage 용법/ 관습/ 관행

strive for 을 얻으려고 애쓰다

thankful 감사하고 있는

gift 선물/ 재능

decade 10

many decades 수십년간

endure 견디다/ 지탱하다/ 계속하다

hellish 지옥 같은

hell 지옥

heaven 천국

terror 공포

president 대통령

presidential 대통령의

call on 요구하다

overthrow 뒤집어엎다

overflow 범람하다

overeat 과식하다

overestimate 과대평가하다

dictator 독재자/ 명령자

dictate 명령하다/ 받아쓰게 하다

dictation 명령/ 받아쓰기

respond 대답하다/ 반응하다

오늘도 잘 듣고 가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404 환산기 중? 하? 어떤 걸로 봐야하죠? [3] 672 2020.10.07
51403 두시 시험 보면 몇시쯤 끝나나요? [3] ㅎ하 447 2020.10.07
51402 770 못넘으면 큰일나는데 [3] 아아 562 2020.10.07
51401 노랭이 2회독 중~~~~공부 방법 맞는지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3] 직장인 327 2020.10.07
51400 그럼 -6 / -8이면 900넘나요? [4] ㅇㅇ 642 2020.10.07
51399 저번시험 900컷 lc-9,rc-13 못믿는사람 있길래 인증글 올려드림 사진 [4] ㅇㅇ 945 2020.10.07
51398 850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3] 459 2020.10.07
51397 토익 상 중 하 라는게 [5] ㄴㄹㅇ 569 2020.10.07
51396 900컷가지고 염전일거라고 선동좀 그만 하세요 좀 사진 [4] ㅇㅇ 782 2020.10.07
51395 답답하다 [5] 11 463 2020.10.07
51394 제발 975.. [4] ㅇㅇ 474 2020.10.07
51393 토익 실시간 정답 맞추시는분들은 종이에 적어가신거에요? [5] ㄹㅇ 483 2020.10.07
51392 염전시 800컷좀 [3] 475 2020.10.07
51391 다 짜증나네요 이제 [3] 482 2020.10.07
51390 점수알고싶은사람들 900기준점수드림 [5] ㅇㅇ 733 2020.10.07
51389 -6 -17 인데 몇 나올꺼 같나요~? [6] 심심해 565 2020.10.07
51388 해커스 한나쌤 강의를 듣고 열심히 첫 토익 준비했습니다! 사진 [9] 백지호 392 2020.10.07
51387 점수예측좀요 [5] qqwe 440 2020.10.07
51386 제발 내일 성적 970이상 나오길... [4] 토익 431 2020.10.07
51385 RC 환산기 점수 [4] RC 451 2020.10.07
51384 틀린 갯수가 적을수록 실시간 예측이 정확한거같아요 [3] ㅇㅇ 441 2020.10.07
51383 점수예측해주세요ㅠ [3] ㅇㅇ 336 2020.10.07
51382 -20/-20 몇점나올까요 [4] D 613 2020.10.07
51381 LC 495 공부법좀 알려주세요. [3] ㅎㅇ 387 2020.10.07
51380 내일 700점 커트라인 [4] 토리니졸업하고프다 577 2020.10.07
51379 아 내일 토익 결과 발표날인데 [6] 카쿠카쿠 588 2020.10.07
51378 첫토익에 900넘는분들 부럽 ㅠ  [5] ㅇ우 432 2020.10.07
51377 셤볼때 준비물이요  [4] ㅜㅜㅜ 371 2020.10.07
51376 성적확인 문자 [3] 사자 663 2020.10.07
51375 LC [3] LC 334 2020.10.07
51374 10일 셤 보는사람  [5] 셤셤 415 2020.10.07
51373 토익점수예측 [2] 토토리 416 2020.10.07
51372 Lc-9 [8] 코도 471 2020.10.07
51371 낼 6시에바여  [5] endl 426 2020.10.07
51370 낼 제발 920 넘기를.. 실시간 제발 정확하기를.. 사진 [8] ㅇㅇ 697 2020.10.07
51369 내일 점수발표 [4] ㄴㄴ 512 2020.10.07
51368 낼 결과 [6] 토익제발 547 2020.10.07
51367 9월27일 토익 [6] 9월27일토익 702 2020.10.07
51366 3,4 [5] 엘씨 353 2020.10.07
51365 시험 접수 원래 내일까지 아닌가요??? [3] 히리 401 2020.10.07
51364 토익 900점 넘는 분들 질문이 있습니다!!!! [5] 다급 410 2020.10.07
51363 2주만에 950점 받고싶은데 ㅠㅠ [5] 다시시작 425 2020.10.07
51362 (궁금) 토익 500점 [5] 토린이 479 2020.10.07
125,789개(1654/279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