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중급반 스터디 해도 될까요?

괜히 | 조회 313 | 추천 0
  • 2020.09.19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저는 가장 높았던 점수가595,
가장 최근 점수는 540이에요ㅠㅠ

중급반을 들으려 하는데
스터디 하면 저는 팀원들에게 도움이 안될 것 같은데
스터디를 해도 될까요,,,?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735 이번 lc, rc 만점컷 [12] 11 1035 2020.10.08
51734 가채점 대비... 사진 [7] 아무리봐도.. 710 2020.10.08
51733 백석중 스피커 완전 좋음 [4] 야호 560 2020.10.08
51732 이번 엘시 팟 1 2개 틀렸는데 [3] 531 2020.10.08
51731 알씨 450이상 받고싶은데 인강이 답일까요..조언좀요.. 사진 [4] 졸업제발 270 2020.10.08
51730 알씨... [1] 난뭐지 303 2020.10.08
51729 35개틀렸는데 770.. [9] 아하 788 2020.10.08
51728 로스쿨 준비하시는 분들 [7] ㅇㅇ 622 2020.10.08
51727 800이상이 목표입니다. [6] 으악짜다 424 2020.10.08
51726 -9/-21 795 [4] qq 552 2020.10.08
51725 알시 도대체 뭐가 틀린건가요? 사진 [6] 흐밍 605 2020.10.08
51724 피트생 언제 빠지ㄴㅑ고? [8] 피트생ㅇㅏ님 1061 2020.10.08
51723 770 조언좀요 사진 [4] 음ㅇ 390 2020.10.08
51722 무조건 카세트 고사장이 유리한듯... [8] 현직1234 857 2020.10.08
51721 600점대 공부방법 조언해주세요!! [4] 공부방법 425 2020.10.08
51720 이건 무슨? [3] ㅎㅎ 485 2020.10.08
51719 rc -3인 분들 점수 몇 뜨셨나요? [9] 카카카 640 2020.10.08
51718 올해 유독 더 빡센거 같네요 [5] 950 805 2020.10.08
51717 토익 접수 마감이 원래 이렇게 빠른가요? [5] 11 405 2020.10.08
51716 아마 이번시험이 약대로스쿨 다 몰리는 시험이라 짠거같네요 [4] ㅇㅇ 694 2020.10.08
51715 한승태쌤 ㅜㅜ 넘 짱임.. [4] 11 412 2020.10.08
51714 당분간 토익 안녕~ [5] ㅇㅅㅇ 434 2020.10.08
51713 약준생 검거 [5] 핵염전 595 2020.10.08
51712 팟2...틀리면 엘씨점수많이감점되나요? [4] 뀨뀨 437 2020.10.08
51711 토익 알시 이거 몇개 틀린건가요? 사진 [3] 우히 608 2020.10.08
51710 다들 점수목표가 높으시네요! [4] 825 325 2020.10.08
51709 토익 준비기간 다들 어느정도 만에 졸업하시나요..ㅠ [5] 이건떨리는가마솥 422 2020.10.08
51708 저 -6, -13 틀렸는데 450, 390 총 840점 나왔어요... 무... [6] 슈미 843 2020.10.08
51707 잘봤다생각했는데 [4] ㅡㅡ 557 2020.10.08
51706 850 점수 참고하세요 사진 [5] 850 885 2020.10.08
51705 약대생들 로스쿨준비생들 너무 원망스러워지네요 [5] 핵염전 664 2020.10.08
51704 그래도 오르는중인데..알씨만 조져야는가.. 사진 [6] ㅜㅜ 475 2020.10.08
51703 오늘부로 토익 졸업하려합니다 사진 [4] ㅇㅇ 448 2020.10.08
51702 토익 해커스로 공부시작하니까 저도 자신감이 생기네요 ^^ [4] 강호성 422 2020.10.08
51701 900입니다 [6] 900아싸리 473 2020.10.08
51700 약대 로스쿨 준비생들 언제 빠져요? [8] 언제 795 2020.10.08
51699 점수 진짭니까.. [4] ㅠㅠ 685 2020.10.08
51698 만점후기 사진 [4] 만점후기 495 2020.10.08
126,120개(1654/28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