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이중지문 181번

| 조회 486 | 추천 1
  • 2020.08.16
  • 글꼴
  • 확대
  • 축소
목적 질문 답 뭔가요..?

그 이중지문 목적은?

1. 곧 있을 event를 annouce하기 위해
2. 새로운 publisher을 report on하기 위해
3. Consultant의 service를 광고하기 위해
4. 00을 promote하기 위해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5094 토익 RC 푸는 순서 [9] 헐랭느린사랑 453 2020.09.15
45093 토익 문제 풀이 할때 팟 56 [8] 헐랭느린사랑 361 2020.09.15
45092 토익 모의 고사 무료로 볼수있는곳 있나요? [5] 헐랭예쁜연필 357 2020.09.15
45091 8월 16일 700초반 이신분 [6] 8 571 2020.09.15
45090 [5] 8월시험 700이나 극초반 맞은사람 416 2020.09.15
45089 떨려유 [5] 떨림당,,,, 407 2020.09.15
45088 웃긴게 [3] ㅋㅋ 358 2020.09.15
45087 승태샘 믿고 남은 토익까지 lc쉐도잉 중입니다. [5] 버리 402 2020.09.15
45086 확실한건 로열티가 아니고 답 생산절감이 답이네요 [4] 님들아 621 2020.09.15
45085 해커스답엔 라디오,생산비절감 [11] 596 2020.09.15
45084 8.16>9.13>8.30(Rc) [8] 701 2020.09.15
45083 1200제 어떻게 푸시나요? [7] 1234 434 2020.09.15
45082 196 private garden [7] 배재준 565 2020.09.15
45081 토익 단어 노랭이로 매일 마다 [9] 헐랭예쁜연필 414 2020.09.15
45080 역대급 논란아닌가 토익 900대들도 라디오 로열티했는데 [7] 토익이 763 2020.09.15
45079 단어시험지 [5] 댓글부탁 392 2020.09.15
45078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고소님들 [5] 토린 425 2020.09.15
45077 150번 it requires a special code [6] 답글달면 50점 더나옴 475 2020.09.15
45076 169번 reduction in product costs 답 b [6] DFD 646 2020.09.15
45075 삼성전자 채용 /삼성자소서/ 삼성채용/ 삼성gsat [3] 채용알리미 387 2020.09.15
45074 고득점을 향해 달려갑니다!!! [4] 내가훌륭한양파 312 2020.09.15
45073 Lc -8 ~ -10 , Rc -18 ~ -20 [6] 850850 627 2020.09.15
45072 광고가 답인가요? 172번 c인데 광고가답임? [6] 해커스답 569 2020.09.15
45071 알씨 -13 4/3/6 415나옵니까 [7] ㅇㅇ 525 2020.09.15
45070 님들 이번 rc가 진짜 물이라고 생각함? [11] ㅇㅇ 865 2020.09.15
45069 님들 196번 garden무슨문제 였나요 또파트3reporters도요ㅠ [5] 412 2020.09.15
45068 2년전 토익 950 곧 만료여서 또봐요ㅠㅠ [4] ㅎㅎㅎ 466 2020.09.15
45067 선배님들 RC 문법 공부 질문 [4] 질문 377 2020.09.15
45066 배점피셜입니다 사진 [10] 1011 2020.09.15
45065 단어문제였나요 아니면 문법문제였나요? [2] 129번 accessed 330 2020.09.15
45064 엘씨 이번에 -5면 몇점나와요? [5] 엘씨 517 2020.09.15
45063 그 토익 정답률 [3] ㅇㅇ 412 2020.09.15
45062 13일 토익시험 점수 언제 나와요  [6] 13 504 2020.09.15
45061 27일 시험 다들 보시나요  [7] 노노 1241 2020.09.15
45060 혹시 171~175 무슨내용인지아시는분있나요?? [4] ㅇㅇ 476 2020.09.15
45059 1000제1 다풀고 2살지 1200제살지,, [5] 고민 468 2020.09.15
45058 -10/-16인데 850불가능인가요?? [5] 으이구 638 2020.09.15
45057 10년만에 다시 돌아온 해커스 [5] 배가나온다 357 2020.09.15
45056 수영장 가고싶음 [11] 골드회원 수영장 문제에서 clientele이 답인 것도 있었남요? 521 2020.09.15
119,479개(1654/26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