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딕테이션할때

아뿔싸 | 조회 392 | 추천 1
  • 2020.07.14
  • 글꼴
  • 확대
  • 축소


너무 안들려서 자꾸 스크립트를 보게 되고ㅠ

쉐도잉하게 되네요

쉽고 만만하거 빼곤 모두 이런식이네요
 
이제 lc본격저으로 할라 하는데 

저만 그런건가요?ㅠ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324 8/9 토익 940인데 몇개쯤 틀렸을까요 사진 [6] 더워요 597 2020.08.22
33323 해커스천제 해설 [2] ㅇㅇ 275 2020.08.22
33322 8.9 LC395 RC320 이면 몇개정도 틀렸는지... [5] 궁금 475 2020.08.22
33321 8월9일 rc 370인데 몇개틀린걸까요 [3] ㅎㅎ 467 2020.08.22
33320 8.9시험 점수 짠편은 아니었지 않나요? [3] D 659 2020.08.22
33319 950넘을수 있을까요 [2] 아영어잘하고싶다 414 2020.08.22
33318 30일 시험 볼지 말지 결과 [2] 언제 30일 결과 나와요 볼지 안 볼지 821 2020.08.22
33317 나의 희망찬 재취업을 꿈꾸며~ [3] 내가두터운붕어 385 2020.08.22
33316 8/9 Rc 335점이면 [2] 2348 463 2020.08.22
33315 8/9 Rc 435 [8] 와..... 537 2020.08.22
33314 LC만점 질문.. [1] 호잇 339 2020.08.22
33313 저만 어렵나요 [4] 천제 1 리스닝 439 2020.08.22
33312 노랭이 단어 [4] z 327 2020.08.22
33311 30일 토익 시험 그나마 다행인점 [4] 그나마다행 1095 2020.08.22
33310 9일시험 참고하세요 [1] 9일시험 527 2020.08.22
33309 2년전엔 [2] 800만 354 2020.08.22
33308 30일 토익 취소 되려나요 [4] 839 2020.08.22
33307 오늘부터 1일 토익 시작 사진 [1] 내가홀쭉한벌레 425 2020.08.22
33306 늘 트리플 한세트 줄세우고 나오네요 ㅜㅜ [3] 415 2020.08.22
33305 지금 토익 취소하면 환불 얼마받아여? [1] 423 2020.08.22
33304 900넘는 고수분들!! [5] 지긋 466 2020.08.22
33303 rc정확성 너무 높히고싶다ㅜㅜ [6] 냥냥 477 2020.08.22
33302 해커스음원파일 배속 [3] ㅇㅇ 297 2020.08.22
33301 실전반 많이 빡센가요? [5] 335 2020.08.22
33300 단어 많이 외우면 좋은거 맞나요 [5] 어후ㅠ 459 2020.08.22
33299 30일 토익 [2] 622 2020.08.22
33298 파트7을 많이 틀리는 이유 [6] ㅁㄴㅇㄹ 614 2020.08.22
33297 점수예측해주실뷴 도와주세요! 점수 예측해주실분 도와주세요! 259 2020.08.22
33296 인강으로 900찍기 [5] 질문 362 2020.08.22
33295 토익교재 추천해주세요 [4] ㅁㄴㅇ 318 2020.08.22
33294 점수예측좀해주세요ㅜㅠㅠ [2] 제바아알800 387 2020.08.22
33293 저처럼 파트5가 제일 어려우신 분 있나요? [6] ㅠㅠ 451 2020.08.22
33292 이직하려고했는데,... [4] 이직 407 2020.08.22
33291 8/16 점수예측부탁드려요 700가능할까용 [2] 600따리... 488 2020.08.22
33290 토익문제 다운받는 곳은 없나요? [3] 327 2020.08.22
33289 rc풀고 시간 부족하면 어떻게 하세요..? [2] 토토 421 2020.08.22
33288 8/16 시험 [4] ㅇㅇ 613 2020.08.22
33287 한승태 [3] dfd 415 2020.08.22
33286 16일 시험을 마지막으로 생각하고 [4] ㅇㅇ 653 2020.08.22
33285 해커스 천제1 문제집 샀는뎁 원래 해설집 따로 사야하나여? [1] 1 335 2020.08.22
33284 점수 예측부탁드려요ㅜ [3] 흑흑 326 2020.08.22
107,709개(1654/23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