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입문, 첫토익

파트7 시간

토린 | 조회 357 | 추천 0
  • 2023.03.26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5 평균 1개 틀리고, 푸는데 8분
파트6 평균 2개 틀리고, 푸는데 10분
나머지 파트7 부는데 평균적으로 이중지문 끝까지만 풀어요, 잘 풀면 삼중지문 1지문 풀고, 10문제는 찍어요

Rc 점수가 평균 390점 나오는데,

파트7 풀때 답 고를 때 거의 모든 문제 고민 안하고 선택하나요??
저는 읽는데 보다 답고르는데 시간이 걸려서 시간안에 한번도 못풀어보는데
다들 어떻게 시간 안에 다푸나요?
점수 낮은 분들 중에서도 시간 안에 다 푸는 사람 많던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3219 해커스 강의의 위엄 [5] 강백호 450 2023.04.30
23218 Rc 2개틀리면 보통 몇점 나와요 [4] ㅇㅇ 262 2023.04.30
23217 해커스는 greatly가 답이네 [4] ㅇㅇ 1080 2023.04.30
23216 토익치면서 답 미리 적어와본 적 없는데 [5] 다정한지남철 496 2023.04.30
23215 방 나간거?? [2] ㅇㅇ 197 2023.04.30
23214 씨앗지문 연계형 답 개런티임? [14] ㅇㅇ 762 2023.04.30
23213 채팅지문 빌딩 vs 레스토랑 [4] ㅇㅇ 781 2023.04.30
23212 레전드빌런만남 [3] ㅇㅇ 476 2023.04.30
23211 199번 답 뭔가요 [6] 00 631 2023.04.30
23210 오늘 LC 헬아니였나요? [3] 토익졸업좀하자 498 2023.04.30
23209 engage 문제 engaged 아닌가요?? 사진 [3] 1051 2023.04.30
23208 힝 힘드네요 토익R/C [2] 얼떨떨한민트초코 193 2023.04.30
23207 토익 다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2] 900가즈아 109 2023.04.30
23206 방나간애 문제 어디 파트에서 나왔어요? [2] 광주토익 245 2023.04.30
23205 gimmick 보기에 [5] Y 1197 2023.04.30
23204 lc 문제에서 그림 있고 자리 고르는 문제같은데 어디예요?? [4] 대표 자리..? 547 2023.04.30
23203 Relatively low [6] 밍밍 849 2023.04.30
23202 RC 어떤여자가 chairperson 회장 됐다고 한거 [5] ㅇㅇ 1040 2023.04.30
23201 오늘 엘씨 난이도 [3] 멀티버스 492 2023.04.30
23200 한국인 방나갔단거 [2] 468 2023.04.30
23199 Rc part6 two of ~ [5] 만점까지화이팅 835 2023.04.30
23198 86-88번 문제 내용 [1] 218 2023.04.30
23197 subway station vs railway station [3] 아니 1036 2023.04.30
23196 진짜 역대급 코뿔소 빌런만남 [3] 토토통익 723 2023.04.30
23195 방나간 문제 abcd [4] ㅁㅁ 534 2023.04.30
23194 ,,, [3] 270 2023.04.30
23193 800따리 개토린이 [3] 작성자 415 2023.04.30
23192 문제들... 보기들... [4] ㅠㅠ 289 2023.04.30
23191 LC 학교 스피커 문제인가 아니면 다들 비슷비슷한가요??? [3] 어지러운자신감 240 2023.04.30
23190 파트5를 주로 틀리면 [2] ㅇㅇ 522 2023.04.30
23189 920 토린이 4/15 비교 총평 [5] 4/15 920점 840 2023.04.30
23188 The lead 나오던 거 [4] ㄱㄱ 840 2023.04.30
23187 L/C 그 flower 배달일정 어쩌고 [2] 토린 900 2023.04.30
23186 성남 테크노 과학고 1고사실 ㅡㅡ [2] 334 2023.04.30
23185 엘씨 음성나올때 의자삐그덕 소리좀 참아봐 ㅡㅡ [4] ㅇㅇ 213 2023.04.30
23184 너무 심하게 떨어서 실력발휘 못했어요 [4] ㅡㄷ 247 2023.04.30
23183 내가 받은 980은 운이었던 것인가 [4] A 659 2023.04.30
23182 rc 91~95번 답 [2] seon 411 2023.04.30
23181 비닐바지는 왜 입고 오는거에요?? [5] ㅇㅇㅇ 716 2023.04.30
23180 Greatly vs proudly [5] ㅇㅇ 1271 2023.04.30
23179 그럼 그렇지...왜케 쉽나 했네...ㅅㅂ [4] 어이가없네? 885 2023.04.30
23178 LC 청소문제 답 아시는분! [4] ㅇㅇ 735 2023.04.30
23177 천제2에 비해서도 어렵게 느껴지는 이유 [5] 토익또봐야함 671 2023.04.30
23176 not yet but 그거 답 머에요 [4] ㅇㅇ 1628 2023.04.30
23175 P5질문 [4] P5질문 408 2023.04.30
97,514개(1652/21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