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왜 점수 안나오나연?

다이노스 | 조회 349 | 추천 1
  • 2023.04.25
  • 글꼴
  • 확대
  • 축소
12시에 발표 아닌가? 6시? 몇시에 발표이요?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16일토익정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675 Lc 노트북 수리하는데 no charge 이거 답 머야??ㅠ [9] 1733 2023.05.14
25674 근데 파트 2풀면서 연속번호가 너무 많았는데 망한건가? [4] stella 604 2023.05.14
25673 리스닝 파트2 나만 어려웠나ㅜㅜ [2] 어지러운초코칩 387 2023.05.14
25672 Spread decide, 정답..이겠죠 [8] 김두현 1279 2023.05.14
25671 파트1 정답 [1] 700 608 2023.05.14
25670 part1 연속으로 ccc나오지 않나요? [3] ㄷㄷ 863 2023.05.14
25669 팟 7에 new factory open 인가요 update project... [6] 941 2023.05.14
25668 part1 지붕이랑 의자있는 문제 [8] ㅇㅇ 886 2023.05.14
25667 전북대 익산 LC시간에 알람빌런 [5] 토익요정 689 2023.05.14
25666 빌런 진짜 짜증나네요 [2] 어지러운새우깡 583 2023.05.14
25665 파트6 빵꾸 있고 뒤에 as~as 있는거 답뭔가요??? Him Vs so... [11] 나루나 1031 2023.05.14
25664 시험 볼 때 바스락거리는 옷은 좀 [2] ㅇㅇ 238 2023.05.14
25663 오늘 RC -1개면 RC만점 가능각? [2] 만점다시한번 539 2023.05.14
25662 980입니다 오늘 난이도는 사진 [2] 349 2023.05.14
25661 LC Part 2 7번, wasn't she~? [5] 누가쉽데 776 2023.05.14
25660 팥투 좀 까다롭지않앗나요 [6] ㅇㅇ 669 2023.05.14
25659 Rc 20개 정도 틀리면 몇점일까요…? [2] ㅠㅠㅠ흑 490 2023.05.14
25658 800넘기 힘드네요.... [2] whislte 545 2023.05.14
25657 Lc 은행 대출에서 2년보다 적게있었다 의미 답뭐에요? [5] ㅇㅇ 1058 2023.05.14
25656 오늘 토익시험 갔다 온 후 느낀점 [2] 또생각나는파스타 599 2023.05.14
25655 Lc시간에 문제에 밑줄은 왜 치시나욤?? [22] 석촌중 03 1746 2023.05.14
25654 Trouble complaints 맞나요? [4] D 887 2023.05.14
25653 팟 7 extend 동의어 문제 [2] 느아아 867 2023.05.14
25652 161-180 답중에서 [2] 416 2023.05.14
25651 RC 중에 빈칸 들어가는 문제 : 최근에 테크 컴퍼니 디렉터 vs co... [2] ㅇㅇㅇ 623 2023.05.14
25650 Rc 191-195 c연속 [4] ㄷ ㄷ 1088 2023.05.14
25649 idealist ideal idealistic 뭐죠? [7] idealistic 2305 2023.05.14
25648 part7 목적문제 창문문제? [4] rc 707 2023.05.14
25647 오늘 lc 진짜 쉬웠던게 [3] 1353 2023.05.14
25646 각 12개 정도씩 틀렸으면 [3] ㅇㅇ 620 2023.05.14
25645 토익p5 [3] ㅇㅇ 282 2023.05.14
25644 Bank인가요 imployee agency인가요..? [6] ㅎㅎ 1369 2023.05.14
25643 난이도 조절 난해하네.. 4.30은 어렵고 514는 너무 쉽고 [4] 만점받는핸드폰 1100 2023.05.14
25642 파트5첫문제 [5] 412 2023.05.14
25641 오늘 팟7는 대충 풀면 쉬운데 [2] 1014 2023.05.14
25640 토마토지문 정답? [1] ㅇㅁ 369 2023.05.14
25639 토익 난이도 쉬웠던거같아요 [3] 바삭한직장인 751 2023.05.14
25638 토익이 너무 어려워요 [2] 내성적인삼겹살 298 2023.05.14
25637 70개씩 맞으면 몇점일까요 [2] 제발700 444 2023.05.14
25636 팟5 1번 문제 [5] ㅇㅇ 524 2023.05.14
25635 Trouble complaints 답 [8] A무무 1277 2023.05.14
25634 RC 105인가 106번 [9] 105? 106번? 855 2023.05.14
25633 paint factory / stadium [6] ㅇㅇㅇ 1568 2023.05.14
25632 퍽킹 토마토지문 [13] ㅇㅇ 1162 2023.05.14
25631 before / within [12] 헐헐 1616 2023.05.14
99,160개(1634/22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