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해커스토익특강, 토익특강, 토익무료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491 아무리 생각해도 영어는 단순 암기과목인듯 [1] ㅇㅇ 157 2023.05.14
25490 토익 700은 공부를 거의안해도 도달가능한가봐요???? [2] ㅇㅇ 362 2023.05.14
25489 내일은 졸업할 수 있을까? [2] 에휴 129 2023.05.14
25488 해커스 rc 1000제 추천좀요! [1] 102 2023.05.14
25487 단어 잘외우는 꿀팁 부탁이요 [2] 궁금행 134 2023.05.14
25486 요즘 엘씨 [2] ㅇ라 186 2023.05.14
25485 취소한다구? >_< [2] 멍충이들 258 2023.05.14
25484 엘씨 400 까지 단 10점..남았다.. [5] 엘씨킹 148 2023.05.14
25483 좋은고사장 포함해서 좋은 감독관 만나게해주세요 [6] 제발 토익이제그만 150 2023.05.14
25482 낮밤 조절못해서 [4] . 200 2023.05.14
25481 460점이 700점이 되려면 [4] 오십오십 286 2023.05.13
25480 내일 시험 보시는분들 파이팅하세요 [6] ㅇㅇ 163 2023.05.13
25479 [토익 밸런스게임] 토익 LC 시험 볼 때 에어컨은 켜고 시원하게! [2] 오늘저녁은고로케 110 2023.05.13
25478 시험 보기전에 [6] 다들 188 2023.05.13
25477 내일 아침에 시험 보기 전에 [3] 으아아 202 2023.05.13
25476 토익 취소할까요 ㅜㅜ [6] ㅇㅇ 389 2023.05.13
25475 파트3,4 쉐도잉 질문점용 [3] ㅁㅁ 160 2023.05.13
25474 토익 답 적기 [4] 203 2023.05.13
25473 드디어 토익적중예상특강 다봄.. [5] 만두 253 2023.05.13
25472 해석을 하면서도 이게 무슨 말인가 싶네요ㅠㅠ [1] 최애간식콜라 160 2023.05.13
25471 참 힘들 다 [3] 솩솩 143 2023.05.13
25470 토익 세달쉬는중인데 시간참빨리가네 [5] 189 2023.05.13
25469 토익상담 [5] 토린이 163 2023.05.13
25468 800후반 [4] ㅇㅇ 226 2023.05.13
25467 토익 매일학습 RC [1] 토익초보 111 2023.05.13
25466 lc 400 넘고싶다ㅜㅜ [5] ㅁㄴㄴㅌㅌㅌ 198 2023.05.13
25465 토익 초콜릿 [7] ㅇㅇ 230 2023.05.13
25464 시간부족해서 찍을때 [3] wn3213 418 2023.05.13
25463 하루에 5시간 공부 [4] 체크췤 265 2023.05.13
25462 해커스 감사합니다 [3] 결실 123 2023.05.13
25461 답 적어오는거 [5] 토익바보 264 2023.05.13
25460 토익 총평 강사 없나요?ㅜㅜ [2] 139 2023.05.13
25459 천제1 RC 문제집 기준 55-60개 [2] 알씨 244 2023.05.13
25458 쉐도잉으로 엘씨 점수 올린후기 적어주실분 [1] 105 2023.05.13
25457 LC 400 넘겨보고싶네요,, [5] 아오 160 2023.05.13
25456 lc풀때마다 오답이 천차만별이에요 [2] ㅎㅎ 146 2023.05.13
25455 혼자 공부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5] 136 2023.05.13
25454 현재 835점인데 인강 추천 좀ㅠ [5] ㅇㅇㅇㅇ 124 2023.05.13
25453 운으로 60점 가까이 오를 수 있나요? [6] 307 2023.05.13
25452 내일은 대박달 시험이길 [4] ㅇㅇ 264 2023.05.13
25451 집중 잘하는 팁 있을까요? [3] ㅇㅇ 185 2023.05.13
25450 오늘 몇시까지 공부하실 예정이신가요 [6] 두두 187 2023.05.13
25449 정규 vs 실전 [4] ㅎㅎ 114 2023.05.13
25448 엘씨 천제2 난이도 어떤가요??? [6] 파산 142 2023.05.13
25447 알씨 푸실때 순서 [5] ㅇㅇ 165 2023.05.13
97,806개(1608/217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