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4~50대분들만 들아와주세요

굿보이 | 조회 143 | 추천 1
  • 2023.04.09
  • 글꼴
  • 확대
  • 축소
형님,누님,동생들 저는 40대입니다 40대 초반까지는 괜찮았는데 중반 넘어가며 건강이 급격히 안좋아졌습니다
그래서 장시간 공부하는게 힘들어요 주말에는 7~8시간을 투자하는데 정말 힘드네요 흘러가는 우리 동지 여러분들은 어떻게 관리하시고 공부를 많이 해도 몸이 좀 허락하는 방법같은 노하우 있는지 알고 싶어요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078 뮤츄얼리 [3] 형님들 289 2023.05.14
26077 지금 해커스 답 올라온 거 다 정확한가요? [3] 252 2023.05.14
26076 점수 예측 어떻게 하시는건가요? [1] 초코ㅇㅇ 94 2023.05.14
26075 답 맞춰보니까 [2] 하아 261 2023.05.14
26074 have found군요.. 왜 may 했지.. [3] ㅇㅇ 661 2023.05.14
26073 점수예측 ㅜㅠㅠ [2] 토익 159 2023.05.14
26072 157-158 [3] ㅇㅇ 246 2023.05.14
26071 오늘 첫 토익이엇는데 원래 rc 이렇게 논란문제 많음? [3] ㅇㅇ 565 2023.05.14
26070 rc 103, 104 [1] 살려주세요 270 2023.05.14
26069 140번 have found [1] ㅇㅇ 274 2023.05.14
26068 Despite although 뭐가맞나요 [1] 427 2023.05.14
26067 알씨 101번 your [1] ㅜㅜ 309 2023.05.14
26066 정답 적어 오나요? [4] 935 285 2023.05.14
26065 107번 [2] ㅂㅂㅂ 246 2023.05.14
26064 Lc 트럭 brian 첫번째 문제 [3] 431 2023.05.14
26063 오늘 lc 어느 정도 였나요 [4] 바삭한타이타닉 315 2023.05.14
26062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ㅠㅠ 제발 [2] 제발 167 2023.05.14
26061 rc 점수요 [1] ㅇㅇ 120 2023.05.14
26060 139 문장 기억나시는분 [1] 139 171 2023.05.14
26059 팟7 첫번째 지문 쓰레기 비용 인상공지 [5] 443 2023.05.14
26058 meet 동의어문제 [2] 토익그만하고싶다진짜 481 2023.05.14
26057 151번 답2가 뭔가요? [1] ㅇㅇ 205 2023.05.14
26056 바이크 쉐어링 듣는 사람 [1] ㅇㅇ 274 2023.05.14
26055 163번 다른 보기가 뭐였죠? [3] ㅇㅇ 209 2023.05.14
26054 토익정답 어떻게 확인하나요? [4] ㅇㅇ 142 2023.05.14
26053 136번ㅇ에 previous 선지 제발ㄹㄹㄹ [6] 형들ㄹㅈ대벌 495 2023.05.14
26052 틀린 갯수 0/2/4/2/9/3/8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6] d 352 2023.05.14
26051 134번 [2] ㅣㅔ 170 2023.05.14
26050 팟5 106번 보기나 예문 기억나시는분 [1] 106번 172 2023.05.14
26049 팟2 복원 언제나와요?ㅜㅜㅜㅜㅜ [2] 247 2023.05.14
26048 lecture 랑 course 랑 차이점 아시는분? [3] dd 472 2023.05.14
26047 demolish 답먼가요 [3] dd 387 2023.05.14
26046 172-175번 지문 뭐인지 아는사람??? [2] 항 ㅠ 220 2023.05.14
26045 -13/-15 점수예측좀용 [2] ㅎㅎ 275 2023.05.14
26044 룰렛 돌리고 토익응시료 받아가세요!!! [2] WJDVSC4Y 70 2023.05.14
26043 랩하는 여자 성우 [3] ㅡㅡ 330 2023.05.14
26042 토익 초보자분들 해커스토익으로 시작하세요 ! [2] fnfn 123 2023.05.14
26041 왜 쓰레기 치우기가 답인가요..? [11] D 628 2023.05.14
26040 lc bike sharing 지문 travel agents 아님? [6] dd 596 2023.05.14
26039 알려주세요 [2] ㅇㅅㅇ 129 2023.05.14
26038 800나올까요?ㅜㅜ 예측 부탁드려요 [3] Dd 299 2023.05.14
26037 147 trash removal 보기 기억나시는분 [8] ㅎㅎ 615 2023.05.14
26036 Rc 3/1/2 450 되나요?? [3] ㅇㅇ 251 2023.05.14
26035 LC 그림문제(여자 파일철 하는거) [5] 700 목표러 477 2023.05.14
26034 134번 this includes necessary clean up [7] qq 466 2023.05.14
97,808개(1595/217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