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만년 400점따리 고득점 공부방법좀 알려주세요

ㄷㄷㄷ | 조회 418 | 추천 0
  • 2020.07.10
  • 글꼴
  • 확대
  • 축소
놀라지 마세요 LC 400점?? 아닙니다.
RC 400점 ? 아닙니다.


총합 400점따리입니다 ㅠㅠㅠ
진짜 어떻게 해야 600점 이상으로 올릴 수 이쓸까요 ㅠㅠㅠ

아무리 해도 안되네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574 요즘 토익난이도 어때요? [4] 588 2020.08.30
37573 Prior to 보기에 또 뭐 있었나요!ㅜㅠ [1] ㅇㅇ 511 2020.08.30
37572 해커스예상점수 이거 확실한가요?? 사진 [1] ㅇㅇ 615 2020.08.30
37571 1년만에 친 느낌은 not bad [2] 날아라된장국 355 2020.08.30
37570 So that이랑in order to 뭐에요? [5] ㅇㅇ 860 2020.08.30
37569 팟3 여자 컨퍼런스 문제 [2] 컨퍼 528 2020.08.30
37568 오늘 난이도에 rc 10개 틀렸으면 425 가능한가요? [5] 883 2020.08.30
37567 46번 이벤트 보기 기억나는분? [3] 372 2020.08.30
37566 파트6 [3] 111 574 2020.08.30
37565 해커스 채점기 [7] 오리 412 2020.08.30
37564 785넘으려면몇개틀려야돼요ㅠㅠ? [1] ㅠㅠ 641 2020.08.30
37563 600점 넘을 수 있을까요? [1] 수댕 359 2020.08.30
37562 다같이 노랭이 봅시다 [4] ㅎㅇㄶ 446 2020.08.30
37561 이번 rc 점수 어떨까요 [1] 하하하 323 2020.08.30
37560 점수 어떻게 나올까 감도 안 와요 .. ㅠ [3] 343 2020.08.30
37559 lot 문제 4번은 안될까요 ㅠ 사진 [8] 608 2020.08.30
37558 116번 each [6] 화이팅 562 2020.08.30
37557 require 해커스답 ing맞죠?? [2] 궁금쓰 741 2020.08.30
37556 논란문제 1 [3] 111 580 2020.08.30
37555 생각해보니 오늘 파트5에만 20분 넘게 썼네요 제가 [9] ㅇㅇㅇㅇ 777 2020.08.30
37554 Prior to~가 선지에 있고 문제는 insurance 어쩌고 [4] ㄴㅇㄱ 486 2020.08.30
37553 LC에서 5개 틀리면 [5] 먼지가되어 577 2020.08.30
37552 혹시 토익 공부 책을 Ebook으로 사서 공부하시는분 계시나요? [5] ㅇㅇ 311 2020.08.30
37551 48번 company will move ~ 다른 보기 기억나시느요!?? [1] f 447 2020.08.30
37550 오늘 시험 난이도면 점수환산기에 중으로 봐야돼요? [5] 617 2020.08.30
37549 파트6 정답 [6] 정답손녀 1318 2020.08.30
37548 토익 600 초반인데 토익 독학요 [2] 인싸허약한초콜렛 394 2020.08.30
37547 part2 25번 오답 보기 기억나는 사람 있나요 [2] 토토통 384 2020.08.30
37546 실토익처럼 연습해볼수있눈거없을까요?? [2] ㅇㅇㅇ 287 2020.08.30
37545 lc -10 rc-25 [4] 유캔두잇 671 2020.08.30
37544 LC -5 [6] 쌀보리 389 2020.08.30
37543 엘씨 마지막 98-100 [1] 441 2020.08.30
37542 파트7 [1] 정답손녀 499 2020.08.30
37541 오늘 시험 이후로 [5] 460 2020.08.30
37540 오늘 시험난이도로 점수예측 [1] gj 459 2020.08.30
37539 점수 환산좀 부탁합니다 [3] 궁금 272 2020.08.30
37538 lc - 2~4 , rc - 11~13 인데 900가능할까요? [3] ㅇㅇ 602 2020.08.30
37537 시험보기전에 감독관들이 [2] ㅜㅜ.. 396 2020.08.30
37536 training course문제 [14] 낸들어니 823 2020.08.30
37535 P3 job fair문제 [4] 토이커 556 2020.08.30
37534 63번 영화관오프닝 무슨 그림이 있었어요? [4] Lc 593 2020.08.30
37533 혹시 토익 이중마킹 감점당해보신분 있나요? [5] 하이 449 2020.08.30
37532 점수예상 [1] 토익토이트익 252 2020.08.30
109,034개(1589/242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